다섯 가지 테마로 즐기는 세부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 스파,‘비바 플랜테이션 베이 2018’
상태바
다섯 가지 테마로 즐기는 세부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 스파,‘비바 플랜테이션 베이 2018’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4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년간 이어지는 플랜테이션베이 테마디너 공연
필리핀 세부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 스파는 지난 11일 오후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리조트 소식과 함께 각기 다른 5가지 테마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테마디너 공연을 한국인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필리핀 세부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 스파(이하 플랜테이션 베이)는 지난 11일 오후 서울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리조트 소식과 함께 각기 다른 5가지 테마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테마디너 공연(비바 플랜테이션 베이 2018)을 한국인들에게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날 행사에는 플랜테이션 베이 한국지사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 필리핀 관광청 한국지사, 필리핀 대사관, 세부퍼시픽, 필리핀항공, 여행 및 미디어 관계자 등이 참석했으며, 올 해까지 8년간 이어지고 있는 '비바 플랜테이션베이'는 플랜테이션 베이의 직원들이 2년에 한 번씩 한국에 찾아와 개최되고 있다.

이 날 행사에는 플랜테이션 베이 한국지사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들, 필리핀 관광청 한국지사, 필리핀 대사관, 세부퍼시픽, 필리핀항공, 여행 및 미디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플랜테이션 베이 에플랜 벨라미노 총지배인은 인삿말을 통해서 “이번이 저희 리조트의 네 번째 서울 방문인데, 서울의 아름다움은 언제 보아도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한 것 같다. 오늘 밤은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 스파가 한국인 여러분들의 마음속에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계기가 될 것이다"  

"여러분의 노고 덕분에 플랜테이션베이는 한국 시장에서 세부를 대표하는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저희 호텔과 오랜 파트너인 글로벌에어시스템을 대표하여 지금까지 여러분이 보내준 따뜻하고 지속적인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이 자리를 빌려 다가올 미래에 나날이 두터워질 상호 간 우정과 파트너십을 기원하고 축하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플랜테이션 베이 에플랜 벨라미노 총지배인은 “이 자리를 빌려 다가올 미래에 나날이 두터워질 상호 간 우정과 파트너십을 기원하고 축하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이어서 주한 필리핀 총 영사 크리스티앙 드 헤수스는 “한국 여행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여행업계 종사자들과 미디어 관계자를 초대해, 최근 번창하고 있는 필리핀 경제와 빠르게 성장 중인 필리핀 여행산업의 발전 소식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고자 한다"며 인사말을 전했다. 

“필리핀경제는 불확실한 세계 경제 상황 속에서, 2017년에 6.7%의 높은 GDP 성장률을 나타내고 있다. 세계은행의 발표에 따르면, 필리핀은 2017년 전 세계 경제성장률 순위에서 10위를 차지했다. 이는 안정된 정치적, 거시 경제적 여건과 중산층의 성장, 왕성한 해외투자, 그리고 필리핀 정부의 ‘Build, Build, Build’ 사업을 통해 강화된 사회기반시설을 발판 삼아 이룩한 성과"라고 설명했다” 

“국제통화기금(IMF)은 필리핀이 앞으로 동남아국가연합(ASEAN) 소속 국가 중 가장 빠른 경제성장률을 보일 것이며, 2019년 안에 세계경제성장률 2위 안에 들 것이라 예측한다. IMF는 내년 필리핀의 GDP 성장률이 7.8%로 현재 1위인 인도 다음으로 7.4%까지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행사에는 플랜테이션 베이 테마디너 공연이 펼쳐졌다. 사진/ 김지수 기자

덧붙여 “관광업의 성과로는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과 함께 포브스 닷컴이 발표한 아시아에서 가볼 만한 여행지 탑 5로 선정되었다”

“관광업이 필리핀 경제의 주축인 만큼, 필리핀관광청은 해외관광객 유치를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마리아 코라존 호르다-아포 필리핀관광청 한국지사장의 지휘 아래, 한국사무소에서는 주한 필리핀대사관 및 관계자들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형성하여 필리핀과 한국 간의 관광을 더욱 촉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지난 3년 동안 한국의 필리핀 관광수요가 호황이었다며, 필리핀을 방문하는 한국 관광객 수는 2015년 1,339,678명에서 2016년 1,475,081명으로, 그리고 2017년에는 1,607,821명으로 꾸준한 증가추세를 보여 왔다” 

“올해 착수하게 될 새로운 계획들 또한, 한국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주요관광지로써 필리핀의 인기를 보다 끌어올리고, 필리핀과 한국 간의 관광산업 확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필리핀 경제와 관광산업의 긍정적 발전이 올해 진행될 다양한 관광프로젝트와 함께 저희 관광캠페인을 향한 후원과 지지로 이어질 수 있기를 소망한다”라고 전했다.

주한 필리핀 총 영사 크리스티앙 드 헤수스는 “필리핀 경제와 관광산업의 긍정적 발전이 올해 진행될 다양한 관광프로젝트와 함께 저희 관광캠페인을 향한 후원과 지지로 이어질 수 있기를 소망한다”라 고 전했다. 사진/ 김지수 기자

한편, 필리핀 세부에 위치한 5성급 초호화 휴양 리조트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 스파는 탁월한 서비스와 현대적 감각의 객실, 그리고 세부의 유일무이한 인공 라군 해수수영장 등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으며, 세부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관광패키지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플랜테이션 베이가 제공하는 대표적 투어 패키지로는 호핑투어, 고래상어 투어, 다이빙, 스노클링, 문화유산탐방 등이 있다. 특히, 플랜테이션베이는 필리핀 최초로 재능 있는 현지 리조트 직원을 발굴하여 전문 교육을 제공하고, 리조트 내 '테마디너(Themed Dinner)' 프로그램을 통해 수준 높은 댄스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내 '테마디너(Themed Dinner)' 프로그램을 통해 수준 높은 댄스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김지수 기자

월, 수, 토요일 밤마다 펼쳐지는 화려한 테마디너 공연은 ▲하와이안 루아우(Hawaiian Luau) 불을 뿜는 마술사와 매력적인 훌라 댄서들이 시각을 사로잡는 이국적인 밤 ▲필리핀 전통뷔페 (Filipino Fiesta Buffet) 다양한 필리핀 축제 음식들과 함께 필리핀 전통문화에 빠져드는 밤 

▲브라질리안 피버(Brazilian Fever) 눈과 귀를 사로잡는 화려한 브라질리안 마디그라스 쇼와 함께 즐기는 뜨거운 밤 ▲비바 에스파냐(Viva Espana) 흔히 접하기 힘든 스페인 음식을 열정적인 스페인 댄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흥겨운 밤 ▲락킹 유에스에이(Rockin' USA) 흥겨운 Rock& Roll 음악과 푸짐한 미국식 음식이 함께하는 신나는 밤으로 진행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