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떠나는 단체휴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에서 신나는 액티비티 즐겨볼까
상태바
다함께 떠나는 단체휴가,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에서 신나는 액티비티 즐겨볼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4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메드가 제안하는 미팅 앤 이벤트, 가장 간편하고 편안하고 안전한 단체여행 프로그램
클럽메드는 40여 년간 단체 휴가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통해 각 그룹에 맞는 가장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최근 혼행이 트렌드라지만 여행의 묘미는 뭐니뭐니해도 여럿이서 함께 떠나는 단체여행이 아닐까. 여행지에서 먹었던 맛있는 음식과 아름다운 풍경을 여러 사람이 공유하는 과정에서 추억의 농도가 증폭되기 때문이다.

구성원들 누구나 만족할만한 단체 휴가를 보내기 위해서는 항공, 숙박, 식사, 액티비티 등 챙겨야 할 것들이 많다. 이에 클럽메드에서는 단체 휴가를 앞둔 이들에게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미팅 앤 이벤트(Meetings&Events) 프로그램을 제안하고 있다.

클럽메드 미팅&이벤트 프로그램

구성원들 누구나 만족할만한 단체 휴가를 보내기 위해서는 항공, 숙박, 식사, 액티비티 등 챙겨야 할 것들이 많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가 제안하는 미팅 앤 이벤트(Meetings&Events)는 단체휴가 및 인센티브 휴가, 워크샵부터 이벤트 행사까지 기업 및 다양한 그룹별 모임을 위한 휴가를 보다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클럽메드는 40여 년간 단체 휴가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노하우를 통해 리조트 내 상주 직원인 G.O들이 각 그룹에 맞는 가장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팀워크 향상을 위한 다양한 팀 빌딩 프로그램과 외부관광(추가요금), 목적에 따라 세팅 가능한 컨퍼런스 시설 역시 잘 되어 있다.

단체 이벤트 특성에 맞게 자유롭고 프라이빗한 기획 및 운영이 가능하며, 보다 특별한 모임을 위해 리조트 전체를 빌릴 수 있는 '렌탈 빌리지' 서비스도 운영 중이다.

단체 휴가 추천지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는 열대 우림과 바다 등 깨끗하게 보존된 자연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가 올 여름, 단체 휴가 고객을 위해 추천하는 리조트는 열대정글과 바다를 끼고 있는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이다.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는 열대 우림과 바다 등 깨끗하게 보존된 자연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도시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휴가를 보낼 수 있다.

특히 80헥타르에 이르는 광활한 열대의 정글과 4km의 프라이빗 비치,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나무 방갈로는 누구에게나 편안한 휴식과 힐링 체험이 될 것이다.

액티비티 즐기며 팀워크 다지고 소중한 추억 만들자

리조트 내에서는 세일링, 테니스 등 최상의 시설을 바탕으로 스포츠 강습이 이루어진다. 사진/ 클럽메드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에서는 열대 우림 속에서 트리탑 챌린지 로프 코스, 정글 워크, 반딧불 관찰 투어, 거북이 방생 프로그램 등 이색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에서는 세일링, 테니스 등 최상의 시설을 바탕으로 스포츠 강습이 이루어진다. 스포츠 강습을 담당하는 G.O 시스템은 별도의 일정을 기획하는 번거로움 없이 다함께 스포츠 액티비티를 즐기며 팀워크를 다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파노라마뷰를 자랑하는 성인 전용 ‘젠풀’에서의 휴식, 해변을 바라보며 즐기는 요가와 명상, 세 가지 다른 스타일의 레스토랑과 바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고품격 요리 및 주류 서비스, 프라이빗 디너(추가 요금)는 단체 휴가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것이다.

매일 밤, 다른 테마로 펼쳐지는 G.O들의 공연과 신나는 댄스 타임 역시 기대해도 좋을 클럽메드만의 독특한 프로그램.

클럽메드만의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에서는 열대 우림 속에서 트리탑 챌린지 로프 코스, 정글 워크, 반딧불 관찰 투어, 거북이 방생 프로그램 등 이색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사진/ 클럽메드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클럽메드 미팅 앤 이벤트 프로그램은 단체 휴가를 준비하며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단체 특성에 맞춘 기획과 운영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시설 및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며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는 단체 휴가 구성원 모두가 만족할만한 친환경 리조트로 구성원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하고 이색적인 액티비티가 준비되어 있다"고 강조했다.

클럽메드는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all-inclusive)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인클루시브 시스템은 왕복 항공권과 객실, 전 일정 식사,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스포츠 및 액티비티,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 등을 간편하고 안전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단체 여행 시 적극 추천되는 프로그램이다.

단체 휴가를 위한 클럽메드 미팅&이벤트 프로그램 및 말레이시아 체러팅 비치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