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톤스포츠, 스타일리시 하이브리드로드마스터 ‘마코’ 출시
상태바
알톤스포츠, 스타일리시 하이브리드로드마스터 ‘마코’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1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신과 장신에 맞는 두 개 사이즈 출시,커플 아이템으로 제격
알톤스포츠는 본격 라이딩 시즌을 맞아 레저 및 생활용으로 가볍게 타기 좋은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마코를 출시했다. 사진/ 알톤스포츠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알톤스포츠가 스타일리시한 하이브리드 자전거, 로드마스터 ‘마코’를 새롭게 선보였다.

알톤스포츠는 본격 라이딩 시즌을 맞아 레저 및 생활용으로 가볍게 타기 좋은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마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마코는 구동계에 따라 ‘마코 24D’와 ‘마코 21’ 2종으로 구성됐으며, 각각 150~170cm, 165~185cm까지 탈 수 있는 2개 사이즈로 출시됐다.

마코 24D는 다양한 도로상태에 맞춰 편안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시마노 알투스 24단 변속기를 적용했으며, 시마노 유압식 디스크 브레이크를 장착해 부드럽고 빠른 제동을 가능케 했다.

마코 21은 시마노 투어니 21단 변속기와 프로맥스 알로이 V-브레이크를 장착해 가성비를 강조한 제품이다. 또한 카본 소재를 포크에 적용해 경량화 및 주행 성능을 향상시켰다.

두 제품 모두 케이블을 프레임 내부로 관통시키는 인터널 케이블 루팅 방식을 적용해 외관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블랙과 그레이 2종으로 출시됐다.

알톤스포츠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마코는 스타일리시하고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컬러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릴만한 제품”이라며 “특히 단신과 장신에 적합한 두 개 사이즈로 출시해 커플 아이템으로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