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여행코스, 가볼만한 곳과 힐링 있는 풀빌라펜션
상태바
거제도 여행코스, 가볼만한 곳과 힐링 있는 풀빌라펜션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5.11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람의 언덕. 신선대, 거제씨월드, 외도 보타니아, 와우펜션 등 명소 많은 거제도
경남 거제도는 푸른 바다와 수많은 섬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경관이 자랑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푸르름이 더해가는 5월. 계절의 여왕이라는 수식처럼 5월은 그 자체로 여행객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5월은 가족의 달인만큼 의미 있는 가족여행을 계획해보면 어떨까.

경남 거제도는 푸른 바다와 수많은 섬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경관이 자랑이다. 여기에 온가족이 함께하면 좋은 체험거리가 풍성해 5월 가족여행지로 추천된다.

거제도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바람의 언덕’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행지로,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만끽하기에 좋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거제도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바람의 언덕’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여행지로,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만끽하기에 좋다. 작은 어촌 마을을 배경으로 서 있는 풍차는 TV 드라마 배경을 큰 사랑을 받았으며 많은 여행자가 일상의 짐을 바람에 날려버리기 위해 이곳을 찾는다.

바람의 언덕 반대편 해안에 위치하는 신선대는 신선이 내려와 풍류를 즐겼다는 전설이 전해 내려오는 곳이다. 그만큼 자연경관이 빼어난데 기암괴석에 부딪히는 하얀 파도가 운치를 더한다. 점점이 흩어져 있는 다도해 풍경을 감상하기에도 좋은 곳.

거제씨월드는 인간과 돌고래와의 악수, 안기, 수영하기, 먹이주기 등 체험, 교육, 치유 등을 목적으로 하는 상호작용적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지향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국내에서 처음으로 돌핀&벨루가 인카운터를 선보이는 거제씨월드는 인간과 돌고래와의 악수, 안기, 수영하기, 먹이주기 등 체험, 교육, 치유 등을 목적으로 하는 상호작용적 체험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에게 특히 인기다.

그밖에도 거제도에는 식물의 낙원 외도 보타니아, 바다의 금강산이라 불리는 해금강, 최근 운행을 시작한 거제 관광모노레일 등 명소가 즐비하다. 이처럼 볼거리 많은 거제도 여행인 만큼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돌아볼 것을 추천한다.

아름다운 거제도의 매력을 제대로 만끽하려면 괜찮은 숙소가 뒷받침되어야 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아름다운 거제도의 매력을 제대로 만끽하려면 괜찮은 숙소가 뒷받침되어야 한다. 학동몽돌 해변 인근에는 현대적인 감각의 펜션이 즐비한데 그 중 풀빌라 펜션이면서 스파 펜션으로 명성이 높은 와우펜션을 주목해보자.

거제 와우펜션은 복층구조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깨끗한 화이트톤의 객실이 눈에 띤다. 무엇보다 와우펜션은 오션뷰 펜션이라서 전 객실에서 탁 트인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미국에서 직수입한 제트스파 시설은 와우펜션 또 하나의 자랑이다. 제트스파는 연인에게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녀를 동반한 가족여행자에게 행복한 스파를 시간을 제공할 것이다.

학동몽돌 해변 인근, 풀빌라 펜션이면서 스파 펜션으로 명성이 높은 와우펜션.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펜션여행의 가장 큰 묘미는 즉석에서 즐기는 바비큐가 아닐까. 와우펜션에는 테라스에서 바비큐 파티가 가능하도록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가족끼리 돈독한 정을 나누기 좋고, 회사 워크숍 때는 화기애애한 시간을 보내기 좋은 바비큐 파티. 와우펜션에서 마음껏 즐겨보자.

또한 바다가 한눈에 바라다보이는 펜션 3층에는 프로포즈 하트존이 마련되어 있다. 연인들 사이 형형색색의 LED 조명이 비추는 대형 하트터널에서 인증사진을 남기는 것이 인기.

그밖에도 와우펜션은 고급 브랜드의 가구와 비품, 프리미엄 더치커피를 도입해 특급호텔 못지않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거제 와우펜션은 복층구조를 바탕으로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와 깨끗한 화이트톤의 객실이 눈에 띤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와우펜션은 학동 몽돌해변과 5분 거리,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는 차량으로 10분, 외도, 해금강, 장사도로 들어가는 유람선 선착장까지는 10분에서 20분 거리로, 굵직한 명소들과의 접근성이 좋아 거제도 대표 펜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