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리조트여행
‘하와이, 태국’ 허니문에 대한 모든 것, ‘신혼여행박람회’에서 준비한다!하와이여행은 직영 공급 여행사에서 준비하고, 동남아여행은 40만원 할인해 주는 곳으로
임요희 기자 | 승인 2018.05.11 12:56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거품 없는 가격으로 알뜰여행을 약속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일생에 딱 한 번 가는 여행, 신혼여행. 가장 행복해야 하는 여행인 만큼 많은 준비가 필요한 게 사실이다.

이럴 때 신혼여행박람회에 도움을 청해보자.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오는 5월 12일(토), 13일(일) 양일간 진행하는 신혼여행박람회를 방문하면 허니무너가 선호하는 인기 여행지부터 혜택 많은 리조트, 항공사 정보를 소상히 알 수 있다.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는 첫째. 신혼부부만을 위한 견적을 제공하며 둘째, 거품 없는 가격으로 알뜰여행을 약속하며 셋째,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같은 값으로 두 배 즐거운 여행이 되도록 하고 있다.

‘하와이여행’ 항공료 빠지는 쇼핑 팁과 리조트 선정

하와이는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기후, 자연환경, 볼거리, 쇼핑까지 어느 것 하나 부족함 없는 여행을 약속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는 우리나라 허니무너가 가장 선호하는 여행지로 기후, 자연환경, 볼거리, 쇼핑까지 어느 것 하나 부족함 없는 여행을 약속한다. 더욱이 하와이는 미국령으로 본사 직영 대형 아울렛이 다수 자리 잡고 있어 쇼핑의 천국으로 불린다.

신부들이 좋아할 만한 코치, 마이클코어스, 토리버치, 케이드 스페이드 등의 명품이 반값 수준으로 거래되고 있다. 와이켈레 프리미엄 아울렛. 와이키키 알라모아나센터, 노스트롬 랙 등이 대표적인 하와이 쇼핑명소.

허니문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에서 오는 5월 12일, 13일 양일간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하와이 리조트의 경우 허니문리조트에서 직영으로 공급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허니문박람회에서 하와이를 여행목적지로 선택할 경우 커플 당 최대 4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그랜드 와일레아, 포시즌스 앳 코올리나, 하얏트 센트릭,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외 기타 호텔이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그중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Hilton Hawaiian Village)는 규모 면에서 세계 톱클래스에 속한다. 동남아에서는 만나기 힘든 대규모 리조트인 만큼 신혼여행을 빌미로 경험하는 것도 좋을 듯.

몰디브만의 특별한 경험

사랑하는 사람과 몰디브를 방문해 진하게 모히또 한 잔을 기울여보자. 사진/ 허니문리조트

모히또로 유명한 몰디브. 사랑하는 사람과 몰디브를 방문해 진하게 모히또 한 잔을 기울여보자. 수준 높은 서비스로 명성이 자자한 몰디브 ‘소네바자니’에서 개인 버틀러 서비스와 140달러 상당의 석식 크레딧을 제공한다.

또한 수중 레스토랑으로 이름 높은 몰디브 ‘퍼 아쿠움 니야마 호텔’에서는 수중 레스토랑 런치스페셜 메뉴를 행사가로 진행하며 무동력 해양스포츠 무료 이용권도 함께 증정한다.

몰디브 ‘아마리’ 리조트를 예약할 경우에는 가이드와 함께하는 스노클링 트립 1회와 프로 작가가 진행하는 30분 무료 스냅사진 서비스가 제공된다.

동남아, 커플 당 40만 원 할인

태국 푸껫·코사무이, 베트남 푸꾸옥, 인도네시아 발리 지역이 야심찬 특전을 갖고 이번 박람회에 참가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가 태국관광청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보여줘 너의 태국, 들려줘 너의 로맨틱!”이라는 제목으로 영상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자료/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가 태국관광청과 콜라보레이션으로 “보여줘 너의 태국, 들려줘 너의 로맨틱!”이라는 제목으로 영상공모전을 진행하는 가운데 태국 푸껫·코사무이, 베트남 푸꾸옥, 인도네시아 발리 지역이 야심찬 특전을 갖고 참가한다.

태국 남부 푸켓섬 북서쪽 방타오만 해안에 위치한 반얀트리 푸켓은 여행잡지 콩드나스트가 선정한 ‘독자들이 선호하는 호텔 2위’에 뽑힌 곳으로 이번 신혼여행박람회장을 방문하면 놀라운 특전으로 예약할 수 있다.

태국 코사무이 5성급 리조트로 ‘W리조트’는 거위털과 350수 이집트 면 시트 침구로 구름 위에 머무는 듯 편안한 수면을 약속하는 곳이다, 인테리어 콘셉트 역시 타의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독특한데 기존의 리조트 개념에서 탈피해 호텔 곳곳을 드라마틱하게 연출했다. ‘W리조트’ 예약도 신혼여행박람회에 의뢰하면 큰 혜택을 챙길 수 있다.

머나먼 칸쿤 여행, 우리가 먼저 간다!

칸쿤의 ‘하얏트 지라라’를 조기예약하거나 4박 이상 머무를 시, 주니어 스위트룸에서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한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멕시코 칸쿤의 ‘하얏트 지라라’를 조기예약하거나 4박 이상 머무를 시, 주니어 스위트룸에서 오션뷰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 기회를 제공한다.

칸쿤 내 시크릿 더 바인 호텔에서는 4박 이상 예약 시, 카타마란 요트투어 1+1 혜택을 준비해두고 있다. 로스카보스 ‘시크릿’ 리조트의 경우 단 1박을 예약해도 럭셔리 요트크루즈 1+1 특전을 제공하며, 3박 이상 머무를 시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같은 로스카보스 지역 호텔인 ‘하얏트 지바’ 조기예약 시 풀뷰에서 오션뷰마스터로 룸 업그레이드를 실시하며, 오션뷰마스터 예약 시에는 클럽오션뷰마스터로 올려준다.

모리셔스 갈까, 유럽 갈까

모리셔스 최고의 해변 카노니에 비치를 선택할 경우 허니문리조트 단독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최근 핫플레이스로 부상한 모리셔스 역시 주목할 만하다. 모리셔스 최고의 해변 카노니에 비치를 선택할 경우 허니문리조트 단독특전이 기다리고 있다. 110유로 상당의 동부 카타마란 요트투어를 무료로 제공하며 스냅촬영과 포트루이스 시내관광이 무료로 제공된다.

유럽의 경우 이번 시즌에는 특별히 스페인·몰타, 로마·몰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인·몰타’의 경우 풀데이 크루즈, 전용 택시 시티투어, 한국인 스탭이 진행하는 몰타 스냅사진 2시간권 등 3종 세트가 증정된다.

‘로마·몰타’ 역시 이에 뒤지지 않는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48시간 로마 패스권, 로바 바티칸 및 시내 집중 투어권(입장권 포함)이 주어지며 앞에서 제시한 몰타 허니문 특전 3종 세트가 추가로 증정된다.

허니문 항공권도 신혼여행박람회에서 결정하는 게 이득. 사진/ 허니문리조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를 찾으면 방문 사은품이 푸짐한데 스타벅스 커피 쿠폰부터 저그&머그 세트 등 고객이 좋아할 만한 상품으로 준비했으며, 전 허니문 계약자에게는 캐리어, 영상앨범제작권, 버진코코넛오일을 증정한다.

허니문리조트는 평택 (지사장 지원구), 청주 (지사장 이춘화), 대전( 차장 이현희), 전주(지사장 김승태), 대구(대표 최용주), 부산(지사장 김혜연) 등 전국망을 통해서 같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혼여행 박람회가 열리는 장소는 허니문리조트 본사 2층으로 지하철 이용 시 7호선 청담역 9번 출구로 나와 도보로 7분 거리에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임요희 기자  travel-bike@naver.com

<저작권자 © 트래블바이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OP NEWS

임요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회사소개기사제보광고안내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Travel Bike News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상호명 : 트래블바이크뉴스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서울, 아02941  |  등록일자 : 2013년 12월 26일  |  제호: Travel Bike News
발행인 겸 편집인 : 김효설  |   발행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37번지 대우디오빌 캔두비즈니스센터 125호
발행일자 : 2013년 12월 4일  |  전화번호 : 02-365-0563  |  청소년 보호책임자 : 김효진  |  사업자번호 : 110-20-33150
Copyright © 2018 감성미디어 트래블바이크뉴스. All rights reserved.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