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코앞으로!“ 온가족 함께 선셋 요가! 짜릿한 서핑 도전해볼까
상태바
”여름휴가 코앞으로!“ 온가족 함께 선셋 요가! 짜릿한 서핑 도전해볼까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외여행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 온가족 만족시킬 수 있어야
여행 기간 내내 안전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를 선호하는 가족이 늘고 있다. 사진/ 클럽메드 발리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5월 연휴기간에도 바빠서 여행의 즐거움을 누리지 못했다면 지금 당장 나에게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에게 이른 여름휴가를 선물해보자!

가족여행은 보통 꼼꼼히 준비하지 않으면 구성원 모두를 만족시키기란 힘든 일이다. 일단 어디를 갈지 결정하는 일부터 시작해서 여행 기간 동안 날씨는 어떤지, 항공편, 현지 교통편, 숙박시설, 식당까지 체크해야 할 일이 한두 가지가 아니다.

온가족 함께 떠나는 여름휴가! 어린 자녀부터 노부모에 이르기까지 연령대도 전부 다르고 각자 좋아하는 것도 다 다른데 무엇을 어떻게 준비해야 모두가 만족할 수 있을까?

해외여행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

만약의 상황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한국인 직원이 리조트 내에 상주해 있는지도 미리 알아봐야 한다. 사진/ 클럽메드 발리

모든 여행이 그렇지만 가족여행 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이다. 여행 기간 동안 머물 리조트 시설은 안전한지, 만약의 상황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한국인 직원이 리조트 내에 상주해 있는지도 미리 알아봐야 한다.

최근에는 일정 예약을 간편하게 할 수 있고 여행 기간 내내 안전하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리조트를 선호하는 가족이 늘고 있다. 프리미엄 올 인클루시브 ‘클럽메드’에서는 올여름, 온 가족이 떠나기 좋은 가족 휴가지로 ‘발리’를 추천한다.

가족휴가에 적당한 클럽메드 발리

지금 당장 나에게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에게 이른 여름휴가를 선물해보자! 사진/ 클럽메드 발리

가족 휴가지의 베스트셀러 ‘클럽메드 발리’는 아름답고 깨끗한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연령대별 키즈클럽, 성인용 젠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클럽메드 리조트 상주 직원인 한국인 G.O가 있어 여행 중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 때 언제든 신속하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다.

클럽메드 발리만의 특별한 매력

클럽메드 발리는 인도네시아 발리 내에서도 아름다운 산호초와 고운 모래,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누사두아 비치에 위치한다. 여기에 클럽메드 발리는 현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발리니즘과 모던한 디자인이 결합된 리조트 형태로 안락한 휴식을 약속한다.

어린 자녀와 함께하는 여행이라면 연령대별 키즈클럽을 이용해보자. 키즈클럽 G.O가 재밌고 신나는 체험활동을 통해 아이들과 놀아주는 동안, 부모들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가로 33m의 성인 전용 젠풀에서 조용하고 오붓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수상 액티비티를 즐기는 가족이라면 짜릿한 윈드서핑을, 골프를 즐긴다면 골프코스를 경험할 수 있고, 인도네시아 고대 치료술을 담은 스파를 통해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도 있다. 리조트 내에서 이루어지는 스포츠 강습은 무료, 스파는 추가요금을 받는다.

발리의 머스트 트라이 액티비티

클럽메드 발리는 현지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발리니즘과 모던한 디자인이 결합된 리조트 형태로 안락한 휴식을 약속한다. 사진/ 클럽메드 발리

물놀이, 산책도 좋지만 클럽메드 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활동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다. 발리의 ‘Must Try Experiences’로 발리 전통 아트 & 크래프트,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선셋 요가, 짜릿한 파도를 즐길 수 있는 윈드서핑이 있다. 아트 & 크래프트의 경우 재료비는 본인 부담.

리조트에서만 시간을 보내기 아쉽다면 현지 문화를 가까이서 경험할 수 있는 외부관광 프로그램을 선택해 보자. 외부관광은 추가 비용이 든다.

또한 가족 중에 입맛이 까다로운 가족 구성원이 있어도 클럽메드 발리라면 걱정 없다.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는 전 세계 각국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어린 자녀는 물론 나이 든 부모님의 입맛까지 사로잡는다.

매일 밤마다 리조트 상주 직원인 G.O들이 색다른 테마로 공연을 펼쳐 여행 기간 내내 일정에 대한 고민 없이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온라인 예약 시 3% 할인

클럽메드 마케팅 담당자는 “5월 가족의 달과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가족 휴가지의 베스트셀러로 뽑히는 클럽메드 발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온라인 예약 시 3% 추가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 번의 예약으로 여행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클럽메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는 왕복 항공권과 객실, 전 일정 식사, 무제한 음료 및 주류, 스포츠 및 액티비티, 키즈클럽, 나이트 엔터테인먼트까지 포함되어 있어 일정 걱정 없이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클럽메드 발리는 항공 포함 혹은 불포함 상품 모두 선택 가능하다. 클럽메드 발리에 대한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