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5월 가족 연인 위한 나들이 패키지 출시
상태바
호텔가, 5월 가족 연인 위한 나들이 패키지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9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근교 여행 상품, 야구 패키지 등 다양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가평의 작은 프랑스 마을 쁘띠프랑스 입장권이 포함된 '어린왕자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청평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5월을 맞아 가족이나 연인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마지막 황금연휴를 위한 서울 근교 여행 상품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청평은 가평의 작은 프랑스 마을 쁘띠프랑스 입장권이 포함된 '어린왕자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쁘띠프랑스는 국내 유일의 프랑스 테마파크로 유럽 골동품이 늘어선 벼룩시장, 수백 년 전에 만들어진 오르골 멜로디 감상, 광장에는 마리오네트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프랑스를 비롯한 다양한 유럽의 문화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쁘띠프랑스에서는 5월 한 달간 '유럽동화축제'를 진행한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유럽동화나라축제는 어린왕자, 피노키오, 백설공주, 신데렐라 등 유럽 동화의 주인공을 인형극과 조형물,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축제다.

피노키오와 함께 춤추고, 유리구두를 신고 호박마차에 오르고, 백설공주 어린왕자와 함께 노래 부르는 경험을 자녀에게 선물할 수 있다.

아이와 함께 마리오네트 인형을 움직여보는 마리오네트 조종 체험, 유럽 동화의상 체험, 어린왕자 피규어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쁘띠프랑스는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8시까지 운영된다.

어린 왕자 패키지는 △패밀리형 객실 1박, △쁘띠 프랑스 입장권(2매), △켄싱턴 피크닉 박스 1세트, △로비라운지 웰컴 드링크(2잔)로 구성됐다.

2018 KBO 야구 시즌 기념 야구 패키지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2018년 KBO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야구 객실 패키지를 다음달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2018년 KBO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야구 객실 패키지를 다음달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야구 객실 패키지는 야구 팬들이 TV 중계 채널이나 야구장 직관을 통해 야구 경기를 응원하고, 아쉬운 마음을 스크린 야구를 통해 대신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으며 가격은 13만원(세금 별도)부터다.

패키지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객실 1박과 호텔 인근에 위치한 레전드 스크린 야구존(독산 롯데시네마점)에서 2팀이 대전 게임을 즐길 수 있는 9이닝 게임 이용권 1매가 제공된다. 야구존 이용권은 2018년 7월 31일까지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호텔 내 인발란스 휘트니스 클럽, 실내 수영장 및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이용 할 경우 만 16세 미만의 어린이 2명까지 무료 조식이 제공된다.

설렘 가득 ‘파라다이스 로맨스 패키지’ 출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커플들의 사랑과 설렘이 가득한 봄을 맞아 소중한 연인과의 특별하고 로맨틱한 힐링여행을 만끽 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로맨스>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커플들의 사랑과 설렘이 가득한 봄을 맞아 소중한 연인과의 특별하고 로맨틱한 힐링여행을 만끽 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 로맨스>패키지를 선보인다.

세 가지 타입으로 선보이는 ‘파라다이스 로맨스 패키지’는 오션 발코니를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휴양은 물론 닉스그릴의 브런치와 7성급 뷔페레스토랑 온더플레이트의 디너 등의 로맨틱 미식 그리고 연인들의 필수 코스인 오션스파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 등 연인들의 데이트 요소만 모아 다양하게 구성됐다.

A타입은 독보적인 해운대 바다를 마음껏 만끽 할 수 있는 전면 리뉴얼 된 본관 디럭스 오션테라스 객실을 이용할 수 있다. B타입은 여심을 사로잡은 모던 유러피안 퀴진 닉스그릴(Nyx grill & wine)의 유러피안 브런치(2인 기준)를 즐길 수 있다.

닉스그릴의 수석셰프 다니엘 황이 직접 선보이는 자연주의 컨셉(가능한 한 가공하지 않고 원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는 조리기법)의 유러피안 브런치는 제철 산지 농장물과 지역의 특수 로컬 푸드를 최대한 활용해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경험 할 수 있다.

C타입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시그니쳐 미식레스토랑이자 7성급 럭셔리 올데이 다이닝으로 소문이 자자한 온더플레이트 뷔페 레스토랑의 디너(2인 기준, 월-금 한정)가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