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을 위한 해외 추천 여행지 어디?
상태바
힐링을 위한 해외 추천 여행지 어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5.09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7~8월 북유럽 여행· 노랑풍선, 일본 큐슈 여행 추천
최근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여행지가 선호되고 있다. 사진은 게이랑에르 피요르드.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최근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여행지가 선호되고 있다. 특히나 다양한 매력의 해외여행지가 알려지면서 여행의 즐거움이 더욱 풍부해진다. 이에 여행사마다 다양한 지역을 알리며 여행자와 소통하고 있다.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북유럽을 여행하는 특별상품을 오는 7월과 8월 한정 판매한다. 기존 직항노선이 없었던 오슬로의 첫 직항편인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해 진행되는 이번 상품은 엄선된 핵심관광지를 북유럽 전문 인솔자와 함께 여행하며 다양한 특전과 이벤트로 북유럽 여행의 새로운 품격을 더할 전망이다.

특히 북유럽의 심장으로 불리는 노르웨이는 천혜의 자연만으로도 모든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나, 2005년 세계 문화 유산에 등재된 게이랑에르 피요르드의 협곡을 지나면서 느껴지는 대자연의 아름다운 향연은 피요르드 일정의 하이라이트이다.

모두투어네트워크가 북유럽을 여행하는 특별상품을 오는 7월과 8월 한정 판매한다. 사진은 게이랑에르 피요르드.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또한 노벨평화상 시상이 진행되는 시청사를 비롯해 뭉크의 절규로 유명한 오슬로 국립미술관 그리고 천재 조각가 구스타브 비겔란의 200여 개가 넘는 작품이 전시된 비겔란 조각공원 등은 노르웨이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준다.

코펜하겐과 스톡홀름도 빼놓을 수 없다. 덴마크의 코펜하겐은 발트해의 관문을 지키는 상인의 항구라는 뜻을 지닌 덴마크의 수도로 스칸디나비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다. 옛 부터 정치, 문화, 상업의 중심지였고 제2차 세계 대전 후에는 북유럽의 중심 도시로 성장했다.

핀란드에서는 19세기 신고전주의 건축물과 현대의 건축물의 오묘한 조화를 경험하고 시가지를 벗어나면 푸른 침엽수림과 호수들로 마음의 안정을 찾기 좋은 여행지이다.

스웨덴의 수도 스톡홀름은 1950년대부터 대규모 도시계획이 진행되면서 형성된 비즈니스가(街)와 공원을 비롯해 남부 멜라랜 호와 발트해를 잊는 강과 주변의 섬들로 북유럽의 베네치아라 불린다.

핀란드 수도 헬싱키에는 독특한 외곽으로 필수 방문지가 된 암석교회를 비롯해 세계 최고의 작곡자인 시벨리우스 기념비가 있는 시벨리우스 공원 등이 눈에 띈다. 19세기 신고전주의 건축물과 현대의 건축물의 오묘한 조화를 경험하고 시가지를 벗어나면 푸른 침엽수림과 호수들로 마음의 안정을 찾기 좋은 여행지이다.

노랑풍선은 자연 속 온천과 짜릿한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본 큐슈 상품을 선보인다.

노랑풍선은 자연 속 온천과 짜릿한 수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일본 큐슈 상품을 선보인다. 사진/ 노랑풍선

최근 일상 속에서의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가까운 거리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일본여행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후쿠오카, 벳부, 유후인, 쿠로가와 상품은 국적기인 이스타항공을 이용해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오전 출발로 알찬 일정을 보낼 수 있다.

최근 일상 속에서의 소소한 행복을 추구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가까운 거리로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일본여행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사진/ 노랑풍선

특히 후쿠오카, 벳부, 유후인 등 북큐슈의 핵심 관광지를 비롯해 전통건축 보존지구로 지정된 곳이자 큐슈의 작은 교토라고 불리우는 히타 투어, 일본 폭포 100선 중 하나인 곳으로 폭포를 시계 방향으로 돌면 행운이 찾아온다는 자은폭포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아름답게 꾸며진 인공 운하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축미를 자랑하는 건물이 모여 있는 후쿠오카의 복합 거대복합쇼핑몰인 캐널시티에서의 자유쇼핑을 즐길 수 있다.

아름답게 꾸며진 인공 운하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축미를 자랑하는 건물이 모여 있는 후쿠오카의 복합 거대복합쇼핑몰인 캐널시티에서의 자유쇼핑을 즐길 수 있다. 사진/ 노랑풍선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