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떠나면 더욱 좋은 유럽 여행지로 출발
상태바
함께 떠나면 더욱 좋은 유럽 여행지로 출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5.09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박사, 6인 이상 단체여행자 위한 여행지원금 · 웹투어, 소확행 이벤트 실시
한낮의 더위와 함께 여름 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여름 여행지를 위한 여행업계의 다양한 홍보활동이 이뤄지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한낮의 더위와 함께 여름 여행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에 여름 여행지를 위한 여행업계의 다양한 홍보활동이 이뤄지고 있다.

함께 떠나는 여행자들을 위해 여행박사가 여행지원금으로 응원에 나섰다. 여행박사에 따르면 지난 2년간 여행을 떠난 6인 이상 단체여행객 중 2017년의 전년 대비 55%가 성장했다.

특히 단체여행객 선택을 받은 여행지는 일본, 베트남, 유럽 등의 지역으로 나타났으며, 그중 유럽이 127.7%로 가장 큰 증감률을 보이며 단체여행객의 사랑을 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여행박사는 유럽으로 패키지 여행을 떠나는 6인 이상 단체여행객의 대표예약자에게 신세계 상품권으로 여행지원금을 증정하는 힘내라, 총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여행박사

이에 여행박사는 유럽으로 패키지 여행을 떠나는 6인 이상 단체여행객의 대표예약자에게 신세계 상품권으로 여행지원금을 증정하는 힘내라, 총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판매하고 있는 유럽 패키지 여행을 예약하는 6인 이상 단체 여행객을 대상으로 하며, 여행 종료 후 일주일 내에 대표예약자에게 10만 원 상당의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웹투어는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행복여행 프로젝트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해외노선 예약 시 신용카드에 따라 최대 12% 할인된 요금으로 결제할 수 있고, 예약 조건별로 최대 6만 원까지 쿠폰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해외호텔 8% 할인쿠폰도 있다.

웹투어는 아시아나항공과 함께 오는 31일까지 행복여행 프로젝트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이탈리아 베네치아. 사진/ 웹투어

이벤트 기간 동안 항공권을 구매했다면 경품 추첨에도 응모할 수 있다. 예약번호 1건당 1회 응모가 가능하며 총 26명에게 인천공항 스카이허브 라운지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과 와이파이 도시락 1일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6월 5일까지 진행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 아시아나항공 해외항공권을 구매하면, 다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이 자동으로 발급되며, 웹투어 해외항공 또는 해외호텔 구매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와이파이도시락 1일 무료 이용쿠폰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항공권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SNS 공유 이벤트도 있다. 웹투어의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총 3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모바일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