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 할인도 받고, 영화 한 편 어때요?
상태바
렌터카 할인도 받고, 영화 한 편 어때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09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Guam) 특별 프로모션, 영화 티켓 제공 등
트래블맵은 글로벌 렌터카 업체 허츠 렌터카와 함께 괌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래블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여행 관련 프로모션이 전개 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트래블맵 X 허츠 렌터카, 괌(Guam) 특별 프로모션 실시

우선 트래블맵(travelmap)은 글로벌 렌터카 업체 허츠 렌터카(hertz)와 함께 괌(Guam)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래블맵 홈페이지에서 괌(Guam) 전 지역 내 허츠 렌터카(hertz)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차량손실 면책프로그램(고객책임액 완전면제), 아동용카시트(최대2개), 추가운전자 1명 무료, 연료 잔량에 관계없이 반납, 내비게이션 50% 할인 제공(영업소 카운터 할인)등 특별 혜택을 제공 한다.

괌(Guam) 지역 렌터카 요금은 Compact 차량 $48(1일 기준)~, SUV 차량은 $80(1일 기준)부터 예약 할 수 있으며, 해당 프로모션은 2019년 03월 31일까지 예약/차량 픽업 가능하며, 임차 기간은 최소 1일, 최대 14일이다.

삿포로맥주 마시고 ‘데드풀 2’ 영화 보자

삿포로맥주는 데드풀 2 티켓을 880명에게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삿포로맥주

삿포로맥주는 데드풀 2 티켓을 880명에게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반음식점과 주점에서 삿포로 프리미엄 병맥주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5월 9일부터 22일까지 토요일, 일요일을 제외한 평일 20시에서 24시까지 4시간 동안 매일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일반음식점 및 주점을 방문해 삿포로 병 맥주 4병을 주문 후 카카오 플러스친구 ‘삿포로맥주’에 해당 ‘영수증 인증샷’을 보내면 매일 선착순 88명에게 데드풀 2 영화권 1인 1매를 지급한다. 선착순 당첨자에게는 다음날 전국 영화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티켓이 개별적으로 발송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삿포로맥주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데드풀 2와의 프로모션 이벤트는 삿포로 맥주를 사랑해주는 소비자들에게 삿포로맥주와 함께한 즐거운 시간에 이어 데드풀 2와의 유쾌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이번 880명에게 선물되는 프로모션은 데드풀 영화처럼 즐거움과 유쾌함을 선사하기 위한 프로모션인만큼 최대한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미리 준비해 시간에 맞춰 응모하면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는 삿포로 프리미엄 병맥주 인증샷 프로모션과 응모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삿포로맥주의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