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쌉싸름한 홉의 맛’ 맥주 국민IPA와 스크린 문학전의 페어링
상태바
‘쌉싸름한 홉의 맛’ 맥주 국민IPA와 스크린 문학전의 페어링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주와 영화의 특별한 페어링
‘더부스’는 CGV 아트하우스가 맥주와 영화의 특별한 페어링를 제안하고, 콜라보레이션 한정 굿즈를 제작해 ‘더스페셜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더부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더부스’는 CGV 아트하우스가 맥주와 영화의 특별한 페어링를 제안하고, 콜라보레이션 한정 굿즈를 제작해 ‘더스페셜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부스는 CGV 아트하우스와 함께 영화 ‘메이플소프’와 어울리는 맥주로 쌉싸름한 홉 맛이 특징인 국민IPA를 선정하고, 스크린 문학전 전용잔을 제작했다. 전용잔은 더부스의 스테디셀러 ‘국민 IPA’ 아트웍을 활용하여 스크린 문학전 에디션으로 재탄생했다. 더스페셜패키지 티켓을 구매하고 영화 ‘메이플소프’ 관람 시 더부스 국민IPA와 전용잔 세트를 증정한다. 티켓 가격은 22,000원이며, 5월26일(토) 오후 7시 30분 CGV 서면과 5월 27일(일) CGV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사용 가능하다.

다큐멘터리 ‘메이플소프’는 금기된 소재를 담은 파격적인 사진으로 1980년대 미국을 뜨겁게 만든 논란의 사진작가 로버트 메이플소프의 삶과 예술 세계를 재조명한 작품이다. 사진작가 메이플소프의 주요 작품으로는 《패티 스미스 Patti Smith》(1976), 《짐과 톰, 소살리토 Jim and Tom, Sausalito》(1977~1978), 《헬무트 Helmut》(1978~1979), 《칼라 릴리 Calla Lily》(1988), 《자화상 Self-Portrait》(1988) 등이 있다.

국민IPA는 맥주의 심장이라 불리는 홉을 아끼지 않고 듬뿍 넣어 폭발적인 향과 두터운 바디감을 자랑한다. 잘 익은 파인애플, 과즙이 달콤한 오렌지와 망고, 멜론의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적당한 쌉싸름함과 산도의 밸런스가 좋은 맥주로 미식가들의 애정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더부스의 대표 IPA이다.

더부스 브랜딩팀의 강명희 팀장은 메이플소프와 국민IPA를 페어링한 이유로 “국민IPA의 폭발적인 향과 두터운 바디감, 목 넘김 후 느껴지는 적당한 쌉싸름함이 메이플소프의 특별한 감각과 파란만장했던 그의 삶과 닮았다고 생각했다”며 “확실한 취향을 가지고 문화 컨텐츠를 소비하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통해 크래프트비어의 다양한 맛과 문화를 알려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캠핑 입문 가정 대상 즐겁고 안전한 캠핑 문화 체험 기회

‘콜맨’은소비자들에게 캠핑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첫 캠핑 시즌2’ 캠페인을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 콜맨

‘콜맨(Coleman)’은소비자들에게 캠핑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첫 캠핑(이하 우아캠) 시즌2’ 캠페인을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우아캠은 선진국형 레져 액티비티인 캠핑에 대해 주저하는 패밀리 초보 캠퍼들이 쉽고 재미있게 캠핑에 입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2018년에는 가정의 달인 5월을 시작으로 캠핑 성수기인 6월과 8~9월에 걸쳐 월 1회씩 총 4회 개최될 예정이다.

우아캠 1회는 경기 여주에 위치한 ‘참숯 오토 캠핑장’에서 오는 25일과 26일에 걸쳐 1박 2일로 진행된다. 모집 기간은 오는 16일까지로, 콜맨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 링크된 네이버 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자녀를 둔 캠핑 초보 가족이면 간단한 설문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우아캠 당첨자는 총 15 가족으로, 18일 정오에 콜맨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참가를 위해서는 소정의 참가비와 개인 물품(침낭, 세면도구, 개인 식기 등)을 지참해야 하고 캠핑에 필수적인 텐트와 타프 및 그 외 캠핑 장비는 콜맨이 행사기간 동안 제공한다.

캠핑 프로그램은 초보자들을 위해 장비 교육부터 응급조치 요령, 요리 등 캠핑 전 과정을 경험해 볼 수 있게 마련됐다. 텐트와 타프(그늘막) 등 기본 캠핑 장비에 대한 교육을 시작으로 가족 텐트를 직접 설치해 볼 수 있으며, 캠핑장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 요리 레시피를 배우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야외 활동시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높아짐에 따라 심폐소생술, 응급처치 요령 등을 쉽게 배울 수 있는 실습 기회 또한 마련되어 있다. 자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가족 문패 만들기와 비즈 공예, 밤 하늘 별자리 찾기 등과 개별 레크레이션이 예정돼 있다.

우아캠 캠페인 공식 협찬사로는 백설과 산들애, 너프건, UCC 커피, 츄파춥스, 메디폼 등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