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아름다운 행복’ 공모전 시상식 개최
상태바
롯데호텔, ‘아름다운 행복’ 공모전 시상식 개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1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부문 10점, 동영상부문 7점 수상작 선정
롯데호텔은 11일 롯데호텔서울 37층 가넷룸에서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의 말리 홀트 이사장, 김대열 회장, 강영규 호텔롯데 마케팅부문장과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행복’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사진/ 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롯데호텔은 11일 롯데호텔서울 37층 가넷룸에서 사회복지법인 홀트아동복지회의 말리 홀트(Molly Holt)이사장, 김대열 회장, 강영규 호텔롯데 마케팅부문장과 임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아름다운 행복’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이번 행사는 건전한 입양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제정된 5월11일 입양의 날을 기념해 홀트아동복지회가 주최하였으며 호텔롯데가 지난 2015년부터 협찬사로 참가하고 있다.

홀트아동복지회에서는 지난 3월6일부터 4월2일까지 ‘행복한 우리 가족’이라는 주제로, 입양으로 만나 가족이 되고 행복했던 순간을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을 공모하여 사진부문 10점, 동영상부문 7점을 수상작으로 선정하였다.

수상자 가족들에게는 상장 및 소정의 상금과 함께 아이들에게 새로운 꿈을 선물할 국내 최초의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이용권이 전달되었으며, 롯데호텔은 상기 공모전의 취지를 많은 이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5월2일부터 12일까지 롯데호텔 1층 갤러리에 수상작을 무료로 전시한다.

신라면세점, ‘올해의 공항면세점’ 수상

신라면세점 김진혁 해외운영총괄 사업부장과 관계자들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영국의 세계적인 면세 권위지 ‘DFNI(Duty Free News International)’가 주최하는 ‘2018 DFNI 아시아 어워즈(DFNI Asia Awards)’에서 ‘올해의 공항면세점’ 상을 수상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 8일 싱가포르 마리나배이샌즈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2018 DFNI 아시아 어워즈’에서 인천국제공항, 싱가포르 창이국제공항, 홍콩 첵랍콕 국제공항 등 아시아 3대 국제공항 면세점 운영능력을 인정받아 ‘올해의 공항면세점’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올해의 공항면세점’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공항면세점을 운영하는 사업자 중 수익성, 상품 구성, 고객서비스 등이 뛰어난 사업자에게 주는 상이다.

‘DFNI 아시아 어워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면세점, 브랜드, 공항 등 여행관련 유통 업계 사업자 중 우수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에는 총 13개 부문을 선정해 시상했다.

특히 시상식이 싱가포르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면세 박람회 ‘2018 아시아태평양 세계면세박람회’가 열리는 기간에 진행돼 업계의 주목도가 높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