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과 함께 하는 힐링 여행
상태바
특급호텔과 함께 하는 힐링 여행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 수영장에서 즐기는 색다른 경험
제주신라호텔은 여행의 가성비를 중시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2박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다.

가성비 좋은 ‘2박 전용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6월까지 2박 전용 ‘원더풀 투나잇(wonderful 2 nights)’ 패키지를 선보인다.제주신라호텔이 여행의 가성비를 중시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2박 전용 상품’을 출시했다.

‘원더풀 투나잇’ 패키지는 객실과 사우나만으로 구성된 슬림 패키지로, 실속있는 가격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원더풀 투나잇’ 패키지는 객실 2박, 사우나 2인 1회, 어덜트 풀 데이베드 2시간을 기본 혜택으로 제공한다. 또한 5월 목~금 2박 투숙과 6월 토~일 2박 투숙 시 조식 2인 1회를 제공한다.(6월 2~3일 제외)

특히 제주신라호텔의 야외 수영장은 사계절 온수풀로 항상 따뜻한 수온을 유지하고 있다.

가족 고객을 위한 패밀리 풀과 어른 고객만 입장 가능한 어덜트 풀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 패밀리 풀은 신나고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어덜트 풀은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의 풀사이드바에서 열리는 해외 유명 뮤지션의 라이브 공연도 제주 여행의 잊지못할 밤을 선사한다.

무료로 숲 해설 가이드와 즐기는 숲 산책 힐링 포레스트

WE호텔 제주에서는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부지런한 분들을 위한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WE호텔 제주

WE호텔 제주에서는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부지런한 분들을 위한 ‘얼리버드 패키지’를 선보인다.

‘얼리버드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2인 조식 뷔페, 실내/외 수영장, 휘트니스, 자쿠지, 건식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으며, 아쿠아 엑서사이즈와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한라산 천연화산암반수를 즐길 수 있도록 물병과 함께 천연화산암반수를 제공하며, WE호텔의 특별한 부대시설인 웰네스 센터, 메디컬스파 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과 다채 레스토랑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WE 호텔은 모든 물 관련 시설과 식음에 사용하고 있는데, 이 물은 노폐물 제거와 체내 수분 흡수에 도움을 주는 중탄산과 바나듐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이 물을 이용한 천연화산암반수 수영장과 호텔을 둘러싼 아름다운 숲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본 패키지의 가격은 오는 5월 15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에 한하여 6월에는 주중 19만 5,000원, 주말과 연휴에는 22만 5,000원에 만날 수 있으며, 7월 1일부터 7월 19일까지는 주중 22만원, 주말 23만원에, 7월 20일부터 7월 26일까지는 주중 25만원, 주말 28만원에, 극성수기인 7월 27일부터 8월 19일에는 32만원에 이용할 수 있으며 8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는 주중 25만원, 주말 28만원에 미리 준비할 수 있다.

한편 WE호텔은 제주 한라산 중산간 해발 350M에 위치해 있는 국내 유일의 헬스 리조트 컨셉의 호텔로 피톤치드가 다량 생성되는 편백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고, 호텔 지하암반 2,000M 아래에서 올라오는 천연화산암반수를 음용 및 워터테라피 등 모든 시설에 사용하고 있다. 또한 WE호텔은 헬스케어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개인의 건강 증진을 위한 시설을 갖춘 미래형 헬스 리조트로 주목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