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에서만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1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사이드 파티, 얼리버드 썸머 세일 등 다양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DJ ‘ZERO’의 디제잉 퍼포먼스부터 다양한 공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풀파티인 ‘스파티’를 새로운 공연팀과 함께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핫 플레이스 루프탑에서 펼쳐지는 풀사이드 파티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이국적인 분위기의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DJ ‘ZERO’의 디제잉 퍼포먼스부터 다양한 공연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풀파티인 ‘스파티(Sparty)’를 새로운 공연팀과 함께 선보인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은 성인 전용 공간으로 운영되어 좀 더 여유로운 공간에서 편안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으며, 루프탑 수영장 옆에 위치한 샴페인 바 ‘클럽 하우스’에서 풀사이드 파티인 ‘스파티(sparty)’를 즐길 수 있다.

스파티(sparty)는 스파+파티(spa+party) 의미를 담고 있는데 별빛이 쏟아지는 루프탑 수영장에서 스위밍을 즐기며 대형 LED 볼과 레이저 조명 등 화려한 파티 플레이스의 루프탑에서 레지던스 DJ ZERO의 EDM(Electronic Dance Music) 기반의 프로그레시브 하우스 뮤직 퍼포먼스와 함께 새롭게 합류한 유러피안 듀오의 팝페라 공연, 8586(제이디 & 우싸이드)의 힙합 & R&B 퍼포먼스 스파티 공연까지 펼쳐진다.

완벽한 여름휴가를 위한 ‘얼리버드 썸머 세일’

콘래드 서울은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얼리버드 썸머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얼리버드 썸머 세일’을 실시한다.

5월 15일 오후 2시부터 31일 오후 2시까지 단 이 주간 유효한 혜택으로 콘래드 서울의 프리미엄 객실을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특별 할인가에 예약할 수 있다.

특히,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 무료 조식과 더불어 호텔 내 레스토랑 & 바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호텔 크레딧(1박 당)이 추가로 제공된다.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 멀리 가지 않고 도심에서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계획하고 있다면 콘래드 서울이 선보이는 얼리버드 세일에 주목하자. 아름다운 한강 전경을 조망하는 럭셔리하고 편안한 프리미엄 객실을 투숙 당일 최적가에서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하는 투숙객에게는 호텔 내 레스토랑, 바 그리고 카페에서 자유롭게 쓸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호텔 크레딧을 1박 당 추가로 제공한다. 더불어, 어린이(만 12세 미만) 조식을 무료로 제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여름휴가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5월 15일 오후 2시부터 5월 31일 오후 2시까지 이주 내에 객실 예약 시 혜택이 적용되며, 2018년 5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투숙하는 프리미엄 객실 요금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30 여성 포미족 겨냥 프로모션 '레이디스 런치 3+1'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에서는 여성들만의 런치 모임을 위한 '레이디스 런치 3+1'을 선보인다. 사진/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에볼루션(Evolution)'에서는 여성들만의 런치 모임을 위한 '레이디스 런치(Ladies’ lunch) 3+1'을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평일 런치 뷔페를 이용하는 여성 고객들은 4인이 모이면 1명의 식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호텔에서의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여성 고객이나 강남 지역의 여성 직장인들이 점심 회식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레이디스 런치 3+1' 프로모션은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 30분 ~ 오후 2시)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1인 당 2만 9천 원(부가세 포함)이다.

호텔 3층에 위치한 에볼루션은 전면 유리창과 대리석을 활용하여 밝고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하며, 편안한 분위기 속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에볼루션은 현재 '강남으로 돌아온 연어'를 콘셉트로 연어 초밥부터 연어 타다키, 딜 훈제 연어 등 연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베이커리 류는 물론 티라미수, 뉴욕 치즈 케이크 등 여성 고객들이 선호할 만한 특별한 디저트 메뉴도 마련돼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