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도 식후경’ 호텔가, 식음 프로모션 잇따라 출시
상태바
‘금강산도 식후경’ 호텔가, 식음 프로모션 잇따라 출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1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풍 스타일 바비큐 파티, 여유로운 BBQ 뷔페 등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에 초록빛으로 물든 야외 정원에서 프라이빗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가든 바비큐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경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출시하며 고객 입맛 공략에 나섰다.

유럽풍 스타일의 가제보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

11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경주는 여행하기 좋은 계절에 초록빛으로 물든 야외 정원에서 프라이빗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가든 바비큐 패키지’를 6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리조트 투숙객을 위해 야외 정원에 설치된 가제보에서 즐길 수 있는 바비큐 세트가 포함돼 식도락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여유로운 휴식과 함께 프라이빗 디너를 즐길 수 있어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가제보 바비큐 A세트, △아메리카노 2잔으로 구성됐다.

패키지에 포함된 가제보 바비큐 A세트는 4인 기준으로 준비되며 삼겹살, 목살, 신선한 채소, 된장찌개, 공기밥(4인), 생맥주(4잔)으로 제공된다. 아늑하고 프라이빗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가제보에서 편리하게 즐길 수 있다.

야외 테라스에서 바로 준비되는 무제한 바비큐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야외 테라스에서 즉석으로 준비해 제공되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힐튼 바비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야외 테라스에서 즉석으로 준비해 제공되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그랜드 힐튼 바비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뷔페 레스토랑의 야외 테라스에서 펼쳐지는 ‘그랜드 힐튼 바비큐’ 프로모션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스페셜 시그니처 메뉴인 몽골리안 바비큐를 비롯해 소갈비, 양갈비 등 최상급 품질의 육류와 신선한 해산물을 특급 호텔 쉐프들이 직접 참숯에 구워 더욱 맛있는 그릴 요리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특히 몽골의 철판 요리로 몽골 전사들의 빠른 식사와 고 단백질 섭취를 위해 개발된 ‘몽골리안 바비큐’는 고객이 직접 다양한 채소와 고기, 해산물 등을 골라 쉐프에게 전달하면 즉석에서 요리해줘 시각과 미각을 동시에 만족시켜 준다. 여기에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디저트 등 100여 가지의 다양한 뷔페 메뉴와 계절 또는 테마에 맞는 프로모션이 더해져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이국적인 오아시스 풀사이드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BBQ 뷔페

올해 새롭게 온수풀로 오픈하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에서는 풀사이드 바베큐 이용과 야외 수영장 입수가 가능한 ‘아웃도어 바베큐 패키지’, 페스타 루프탑에서 제공하는 루프탑 돔 세트 그리고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수가 가능한 ‘페스타 루프탑 패키지’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공간에서의 폭 넓은 미각 체험을 제공한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오아시스(The Oasis) 야외 수영장’이 6월 1일 개장한다.

올해 새롭게 온수풀로 오픈하는 오아시스에서는 풀사이드 바베큐 이용과 야외 수영장 입수가 가능한 ‘아웃도어 바베큐 패키지’, 페스타 루프탑에서 제공하는 루프탑 돔 세트 그리고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입수가 가능한 ‘페스타 루프탑 패키지’를 선보여 고객들에게 색다른 공간에서의 폭 넓은 미각 체험을 제공한다.

또한 비오는 날에는 ‘레이니 데이스페셜 (Rainy Day Special)’메뉴를 제공해 색다른 낭만과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BBQ 패키지는 약 40여종의 메뉴로 구성된 풀사이드 BBQ 뷔페가 제공되며 성인 1인 기준 8만9천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또한, 남산의 풍광과 함께 도심의 화려한 조명을 감상할 수 있는 페스타 루프탑에서는 페스타 루프탑 돔에서 4인 이상 플래터로 즐길 수 있는 돔 세트를 제공하며, 성인 4인 기준 34만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두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은 별도 이용 비용 없이 오후 4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