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다양한 먹거리 앞세워 '오감만족'
상태바
호텔가, 다양한 먹거리 앞세워 '오감만족'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5.14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니쉬 음식축제, 애프터눈 티 세트 등 다양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는 2018년 5월 25일(금) 저녁뷔페부터 5월 31일(목)까지 일주일 간, 레고의 본고장이자 안데르센이 태어난 동화의 나라 ‘덴마크’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대니쉬 음식축제’를 개최한다. 사진/ 밀레니엄 서울힐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특별 메뉴를 선보이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 대니쉬(Danish) 음식축제 개최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밀레니엄 서울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에서는 2018년 5월 25일(금) 저녁뷔페부터 5월 31일(목)까지 일주일 간, 레고의 본고장이자 안데르센이 태어난 동화의 나라 ‘덴마크’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대니쉬 음식축제’를 개최한다.

뷔페식으로 준비되는 ‘대니쉬 음식축제’에 선보이는 요리로는 대니쉬 빵(호밀빵, 케이크 보드, 포크 팻 등), 절인 청어, 대니쉬 연어요리, 대니쉬 훈제 생선, 생선과 해산물, 대니쉬 콜드컷, 대니쉬 즉석 오픈 샌드위치, 대니쉬 핫 푸드, 대니쉬 스위트 등이다.

덴마크 국적의 밀레니엄 서울힐튼 ‘앤더스 그런험’ 총주방장은 “호텔 뷔페를 이용하시는 서울의 미식가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덴마크 음식들을 선정하기 위해 지난 몇 달간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성향을 관찰했다”며 “이번에 카페 395에서 선보이는 대니쉬 음식축제는 좋은 지인들과 건강한 음식을 함께 나누며 행복감을 느끼는 덴마크의 ‘휘게(Hygge)’를 경험하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오감으로 경험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

서울드래곤시티의 와인바 겸 델리 알라메종은 오는 9월 11일까지 오감으로 경험하는 ‘메종 드 가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와인바 겸 델리 알라메종(A La Maison)은 오는 9월 11일까지 오감으로 경험하는 ‘메종 드 가든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메종 드 가든 애프터눈 티 세트’는 도심 속 비밀 정원을 콘셉트로 시각, 후각, 청각 등 다양한 감각을 자극하는 요소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이 직접 시향하고 만져본 후 선택한 허브로 만든 티(tea) 2잔을 제공하며, 가든 콘셉트의 디저트 8종과 건강한 재료로 만든 3가지 샌드위치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신록의 계절을 맞아 새롭게 오픈한 테라스에서 야외 정원의 싱그러운 꽃과 나무, 새소리와 물소리를 감상하며 한층 충만한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하루 10세트 한정 판매로 사전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식사와 디저트를 한번에!

롯데호텔서울 더라운지에서는 ‘2018 올인원 빙수 플래터’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서울

롯데호텔서울 더라운지에서 ‘2018 올인원 빙수 플래터’ 프로모션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딸기, 메론, 망고 등 과일의 종류로 경쟁하던 호텔업계의 기존 트렌드에서 벗어나 메인 요리를 프로모션에 추가, 빙수 만으로는 아쉬움을 느끼던 고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상기 프로모션은 2인 기준으로 빙수 1개와 1인용 메인요리, 디저트 4종이 제공된다. 우선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빙수는 상큼하고 고급스러운 맛이 일품인 망고 빙수와 멜론 빙수중 선택이 가능하다. 얼린 우유를 눈꽃처럼 곱게 갈아 만든 ‘망고빙수’는 최고급 제주산 애플망고인 한라망고의 달콤한 생 과육과 퓨레를 함께 올려 진한 열대과일의 풍미를 느낄 수 있게 했다.

‘멜론 빙수’는 멜론 자체의 풍부한 과즙과 더불어 통 멜론이 제공되어 입과 눈이 함께 즐겁다. 팥 앙금이 별도 그릇에 제공되기 때문에 팥빙수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은 고객도 아쉬움이 없다.

메인요리로는 수제 버거 또는 해물 파스타를 선택할 수 있다. 수제 버거는 100% 호주산 소고기를 사용한 패티에 토마토, 양파 등 야채를 듬뿍 넣고 롯데호텔 베이커리에서 갓 구워낸 번을 사용했으며 감자 튀김이 곁들여져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해물 파스타는 전복, 왕새우, 조개살, 오징어류, 가리비와 같은 해물 5종과 생토마토를 사용, 풍부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있다.

마지막 디저트로는 망고 무스, 유기농 딸기로 만든 다쿠아즈, 부드러우면서도 진한 맛이 일품인 타르트 치즈와 미니 휘낭시에가 마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