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항사, 한국 고객 겨냥 다양한 마케팅 선봬
상태바
외항사, 한국 고객 겨냥 다양한 마케팅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7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5% 할인프로모션, 한국어 콜센터 개설 등
베트남항공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5 DAYS 슈퍼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베트남항공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외항사들이 가정의 달을 앞두고 한국 고객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베트남항공, 최대 15% 할인프로모션 진행

우선 베트남항공이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5 DAYS 슈퍼 홀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국-베트남 구간의 이코노미/비즈니스 클래스 편도와 왕복항공권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행사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 출발, 하노이/호치민/다낭 도착 노선 △부산 출발, 하노이/호치민 도착 노선을 베트남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코드 입력으로 구매할 경우 적용되며 해당 프로모션 코드 및 상세 정보는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매 기간은 5월 1일부터 5일까지, 탑승 기간은 5월 24일부터 12월 23일까지다.

상기 프로모션의 경우 일부 성수기나 특정 날짜 및 이코노미 세이버 클래스와 같이 할인이 이미 적용된 운임에는 프로모션 코드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할인은 운임요금에만 적용되며 예약 변경이나 취소 수수료는 프로모션 코드 적용 전 운임 기준으로 부과된다. 본 행사는 1000개의 프로모션 코드 한정 제공으로 모든 프로모션 코드가 발급될 경우 할인이 조기마감 될 수 있다.

터키항공, 한국어 콜센터 개설해 고객 편의성 증대

터키항공은 한국인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확대하기 위해 한국어 콜센터를 개설했다. 사진/ 터키항공

터키항공은 한국인 이용 고객들의 편의를 확대하기 위해 한국어 콜센터를 개설했다고 밝혔다.

콜센터는 국내에서 이용 시 02-6022-4270으로, 국외에서 이용 시에는 +82-2-6022-4270으로 연결하면 된다.

업무 시간은 현재 한국 시간으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새벽 3시까지이며, 연중 무휴로 운영되어 터키항공 이용 관련한 주요 상담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향후에는 콜센터 업무 시간이 24시간 연중 무휴로 연장될 계획이며,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한국어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콜센터에서는 예약 및 발권부터 운임 안내, 특별 기내식, 터키항공 마일리지 제도인 마일스앤스마일스(Miles & Smiles) 등에 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메흐멧 구룰칸 터키항공 한국지사장은 “이번 한국어 콜센터 개설을 통해 국내에서 터키항공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항공권 예약 등을 진행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터키항공은 국내 고객들에게 더욱 다양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