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앞둔 특급호텔, 온가족을 위한 패키지 선봬
상태바
5월 가정의 달 앞둔 특급호텔, 온가족을 위한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7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5일 살기 패키지, 이색적인 ‘랍&맥 패키지’ 등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와 한국콘도중문은 4월 30일(월)부터 6월 30일(토)까지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제주도에서 5일동안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제주 5일 살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자연과 여행을 즐기는 ‘제주 5일 살기 패키지’ 상품

2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켄싱턴리조트 서귀포와 한국콘도중문은 4월 30일(월)부터 6월 30일(토)까지 누구나 한번쯤 꿈꾸는 제주도에서 5일동안 힐링을 누릴 수 있도록 '제주 5일 살기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관광지와 맛집 위주의 관광보다는 자유로움을 느끼는 여행 패턴을 반영한 상품으로 온전한 휴식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켄싱턴리조트 서귀포는 스탠다드 객실 5박(26평형)과 뷔페식 조식 2인(5회)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 및 주말(연휴 제외) 59만원(세금 별도)이다.

5일동안 지낼 수 있는 객실은 침대와 라운지 공간이 독립적으로 구성된 객실로 아름다운 한라산 전망을 바라보며 휴식을 누릴 수 있다. 조식을 즐길 수 있는 1층 한양식당은 제주의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국콘도 중문은 스탠다드 객실 5박(25평형)과 뷔페식 조식 2인(5회)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주중 및 주말(연휴 제외) 29만9,000원(세금 별도)이다. 25평형으로 제공되는 객실은 아름다운 중문 색달 해변과 정원을 바라볼 수 있다. 또한 색달해변으로 이어지는 산책로에서 제주의 푸르름을 만끽하며 힐링을 누릴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패키지

콘래드 서울은 3인 가족 조식이 포함된 ‘키즈 플레이 앳 콘래드’ 패키지를 5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사진/ 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은 5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온 가족이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호텔과 직접 연결된 IFC 몰에 위치한 키즈 카페 가족 입장권과 어린이 1인(만 12세 미만)을 포함한 3인 가족 조식이 포함된 ‘키즈 플레이 앳 콘래드(Kids Play at Conrad)’ 패키지를 5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키즈 플레이 앳 콘래드’ 패키지는 싱그러운 여의도 공원과 탁 트인 한강을 조망하는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성인 2인 & 어린이 1인)와 더불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함께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성인 2인과 어린이 1인이 이용할 수 있는 체험형 프리미엄 키즈카페, 캐리키즈카페 가족 입장권을 제공한다.

특히, 캐리키즈카페는 호텔과 직접 연결된 IFC몰에 위치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객은 키즈카페 이용 시 별도의 대기없이 입장이 가능하며, 추가 어린이에게는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투숙객은 아이와 함께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트윈 객실을 이용할 경우, 퀸 사이즈 베드가 두 개 배치돼 가족과 함께 좀 더 여유롭게 즐길 수 있다.

이색적인 ‘랍&맥 패키지’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랍스터 버거와 생맥주, 해산물 스파게티로 구성된 세트 메뉴와 객실 투숙을 포함한 ‘랍&맥 (랍스터버거&맥주)’ 패키지를 오는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랍스터 버거와 생맥주, 해산물 스파게티로 구성된 세트 메뉴와 객실 투숙을 포함한 ‘랍&맥 (랍스터버거&맥주)’ 패키지를 오는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랍&맥’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모모카페의 ‘TCY 랍스터 버거’ 2인 세트로 구성된다.

‘TCY 랍스터 버거’는 4월 2일 모모카페의 리뉴얼 오픈과 함께 출시된 메뉴로, ‘인스타그래머블 (‘인스타그램에 올릴 만한’이라는 의미)’한 사진을 찍고 싶어하는 2030세대 및 여성 고객을 겨냥했다.(TCY는 ‘타임스퀘어 코트야드’의 줄임말인 ‘탐코야’의 영문 약자.)

아보카도와 랍스터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TCY 랍스터 버거와 모모카페 스테디셀러 메뉴인 해산물 토마토 스파게티, 싱그러운 열대의 향을 가져 부드러운 탄산을 느낄 수 있는 구스 아일랜드 아이피에이 (IPA) 생맥주 2잔으로 알차게 구성된 ‘TCY 랍스터 버거 세트’는 연인 또는 친구 등이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패키지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내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