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속 이색 영화관 ‘딥시네마월드’ 공식 론칭
상태바
바닷속 이색 영화관 ‘딥시네마월드’ 공식 론칭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4.27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7일부터 지하 3층 바다극장 초대형 수조가 시네마 스크린으로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서는 초대형 수조가 시네마 스크린으로 변하는 바닷속 이색 영화관 ‘딥시네마월드’를 공식 론칭한다. 사진/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에서는 초대형 수조가 시네마 스크린으로 변하는 바닷속 이색 영화관 ‘딥시네마월드’를 공식 론칭한다.

27일부터 관람 가능한 ‘딥시네마월드’는 지하 3층 바다극장 메인 수조에서 진행되는 수중 퍼포먼스로, 상어가 헤엄치는 초대형 수조가 최첨단 시네마 스크린 영상으로 변해 수중탐사로봇 골드레이의 해저탐험을 그린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바닷속 가오리를 형상화한 수중탐사로봇 골드레이가 해양 탐사 임무 과정 중 주머니귀오징어, 대왕산갈치, 코스믹해파리, 상어 등 다양한 해양생물을 만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스크린 영상이 상영된 후 씨라이프 구조대가 골드레이 구출에 나서는 퍼포먼스 공연도 이어진다. 공연이 끝나고 구출된 골드레이와 함께 하는 포토타임도 마련되어 있어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SEA LIFE 부산아쿠아리움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지역 내 다문화가정을 초청할 예정이며, 실제 영화관처럼 스낵을 제공해 관람의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딥시네마월드 공식 론칭을 기념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기간 동안 부산아쿠아리움을 방문해 딥시네마월드 SNS인증샷 지참 후, 재방문 시 본인 무료 입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재방문 무료 입장 혜택은 오는 12월 31일까지 제공된다.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어린이날 당일 오전 10시까지 어린이 고객은 무료 입장 할 수 있고, 해운대 해변에서 ‘보물찾기’ 등 생생한 현장 이벤트도 체험할 수 있다.

IAGTO, 제 7회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 AGTC 성료

지난 4월 22일부터 25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됐던 제 7회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사진/ IAGTO

지난 4월 22일부터 25일까지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됐던 제 7회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글로벌 골프여행업 협회 IAGTO(International Association of Golf Tour Operators)가 매년 주최하는 아시아 골프 투어리즘 컨벤션 AGTC (Asia Golf Tourism Convention)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골프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전세계 여행사들(바이어)과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골프장, 골프 리조트, 관광청, 인바운드 여행사(공급사) 등이 만나 아-태 골프여행에 대해 교류하며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쌓을 수 있는 장으로 역대 하이난, 파타야, 자카르타, 치앙마이, 다낭 등 아시아 주요 골프 관광지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제 7회를 맞아 아시아 골프의 큰 수요지인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된 이번 컨벤션은 전세계 37개국에서 220명 이상의 골프 전문 오퍼레이터를 포함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골프 여행과 관련된 600명 이상의 참가자를 기록하고 총 4000회의 비즈니스 미팅을 매칭하는 등 성황리에 진행됐다.

22일 참가자들을 위해 열린 웰컴 리셉션을 시작으로, 23일과 24일 양일에 걸쳐 스피드 미팅을 포함해 총 4개의 세션의 비즈니스 미팅이 열띤 분위기 속에 이뤄졌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의 주요 골프 전문 여행사 17개 업체에서 총 25명이 참가해 22개사가 참가한 중국에 이어 두 번째로 참가자가 많은 국가로 아시아 지역 아웃바운드 골프 관광에의 강국으로서 자리를 빛냈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번 행사에는 IAGTO 한국의 테이블도 공급사로 참여하여 회원사에 대한 홍보 진행은 물론, 전세계 업체로부터 한국 골프 시장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이기도 했다.

삿포로맥주, 배우 설인아와 모델계약 완료

삿포로맥주는 2018년 삿포로맥주와 함께 할 새로운 모델로 배우 설인아를 발탁했다. 사진/ 삿포로맥주

이 밖에 삿포로맥주는 2018년 삿포로맥주와 함께 할 새로운 모델로 배우 설인아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삿포로맥주 관계자는 “삿포로맥주의 탄생지인 삿포로의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삿포로맥주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모델을 오랫동안 찾았다”며 “배우 설인아씨는 밝고 순수한 매력을 갖고 있으며 현재 드라마 주연과 MC,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는 점이 삿포로맥주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5월부터 삿포로맥주와 함께하는 배우 설인아는 TV CF, 프로모션 등 다양한 곳에서 마케팅 활동을 함께 한다.

삿포로맥주에 따르면 이번 광고는 삿포로의 맑고 깨끗한 설원을 표현하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촬영장에서 만난 설인아는 그녀만이 가진 밝고 톡톡 튀는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촬영장에 함께한 스텝들은 현장에서 긴 작업시간에도 힘든 기색 없이 열심히 촬영에 임한 그녀의 모습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배우 설인아의 매력이 담긴 새로운 삿포로맥주의 새로운 광고는 5월 중순부터 공개되며, TV와 삿포로맥주 공식 홈페이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