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5월 가정의 달 '특선 메뉴' 눈길
상태바
특급호텔, 5월 가정의 달 '특선 메뉴' 눈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2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스페셜 코너, 1+1 해피아워 이벤트 등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층에 위치한 테라스 카페에서는 화창한 봄날을 맞이해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테라스 카페를 방문하시는 고객을 위해 1+1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메뉴와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테라스 카페, 1+1 해피아워 이벤트 진행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의 로비층에 위치한 테라스 카페에서는 화창한 봄날을 맞이해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테라스 카페를 방문하시는 고객을 위해 1+1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메뉴는 칵테일과 맥주 두 가지로 먼저 칵테일은 준벅, 마티니, 피나 콜라다, 버진 콜라다, 블루 하와이, 신데렐라, 블랙 러시안 중에 1잔을 주문하시는 분께 무료로 1잔 더 제공해 드릴 예정이다. 더불어 맥주의 경우 카스 생맥주 500cc, 코젤 흑맥주 330cc와 475cc 주문 시에 1+1 이벤트를 적용 받을 수 있다.

해운대가 한 눈에 들어오는 운치 있는 야외 테라스에서 칵테일과 생맥주를 부담 없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1+1 해피아워 이벤트는 6월 말까지 진행되며 가격은 1만1000원부터이다. (카스 생맥주 500cc 기준)

가정의 달 맞이 고객감사 이벤트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더 리버사이드 호텔

우선 더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 ‘더 가든키친’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동안 5월 가정의 달 스페셜 코너가 준비돼 어린이들과 어르신들의 건강을 북돋을 수 있는 궁중떡볶이, 장어덮밥, 가스파쵸와 타피오카 펄 등이 제공된다.

스페셜 테이블 서비스로 주중점심 3인이상 식사 시 전복갈비찜을 테이블 메뉴 서비스로 제공한다. 주중저녁에는 테이블 스페셜 메뉴로 모듬 사시미 Plate를 제공한다.

테이블 스페셜 메뉴 서비스는 현장 이벤트할인가와 함께 중복적용 받을 수 있으며, 소셜커머스 구매 고객에게도 혜택을 제공한다.

위 서비스는 모두 성인기준 3인 이상 방문 시 제공되며, 1일전 사전예약 시 테이블로 서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더 가든키친의 가정의 달 무료식사 공식이벤트는 올해도 제공된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을 기념한 무료 식사 이벤트로 5월 4일부터 7일까지 3일간 3대 가족 이상 방문 시 65세 이상 어르신 또는 소인 1명의 식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5월 8일에는 65세 이상 어르신 1인 무료 식사 제공과 함께 전복갈비찜과 모듬 사시미 Plate가 모두 함께 제공된다. 위 이벤트는 성인기준 4인 이상 방문, 현장결제 시 적용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