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에서 즐기는 짜릿한 액티비티, 3대 맛집에서 미식여행까지
상태바
양평에서 즐기는 짜릿한 액티비티, 3대 맛집에서 미식여행까지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4.27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평 레일바이크, 카누 체험, 승마 체험, 산악오토바이 등 추천 여행지
경기도 양평은 맑은 물, 깨끗한 공기, 산과 강이 어우러진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경기도 양평은 맑은 물, 깨끗한 공기, 산과 강이 어우러진 여행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양평에는 함께 즐길 만한 여행 콘텐츠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양평 레일바이크는 양평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된다.

봄에는 봄꽃과 함께 녹색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양평 레일바이크는 용문역에서 원덕까지 유유자적 양평만의 여유를 만끽하기 좋다.

양평에서는 봄을 맞아 카누체험도 인기가 높다. 양평고등학교 카누부 출신들로 구성된 양평카누연맹은 카누선수 양성 및 양평 지역경제활성화 목적으로 카누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양평 레일바이크는 양평의 아름다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방법이 된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양평에서는 봄을 맞아 카누체험도 인기가 높다. 양평고등학교 카누부 출신들로 구성된 양평카누연맹은 카누선수 양성 및 양평 지역경제활성화 목적으로 카누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양평의 원덕리 흑천을 배경으로 교육이 진행되며 드래곤보트, 수상안전교육 등 다양한 교육과 즐길 거리로 양평을 대표하는 즐길 거리로 거듭나고 있다.

양평의 승마클럽 역시 주목해볼 만하다. 수도권 최대 규모급 정규승마장이 있는 양평은 더러브렛, 제주조랑말, 셰틀랜드포니 등 승마에 가장 적합한 마필 50두 이상과 국제규격의 대마장, 교육승마장 2곳, 실내마장 2곳 등을 갖추고 있다.

어린이 승마와 체험학습을 위한 승마테마공원인 포니랜드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5월을 맞이해 양평으로 발걸음한 가족여행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뿐만 아니라 어린이 승마와 체험학습을 위한 승마테마공원인 포니랜드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5월을 맞이해 양평으로 발걸음한 가족여행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양평을 방문했다면 산악오토바이도 즐겨보도록 하자. 흔히 ATV라고 알려진 산악오토바이는 어떤 지형에서도 주행이 가능한 사륜 모터바이크를 말한다.

특별한 면허나 기술이 없어도 중학생부터 60대까지 누구나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레포츠로 양평군 용문산 주변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양평에는 많은 맛집을 방문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불맛과 발효간장으로 깊은 맛 나는 중화요리를 선보이는 짬뽕전문점 예지현있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양평에서 다양한 체험 여행도 즐기고 양평 맛집에 방문해 배를 채워보자. 양평에는 많은 맛집을 방문할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불맛과 발효간장으로 깊은 맛 나는 중화요리를 선보이는 짬뽕전문점 예지현있다.

양평 3대 맛집으로 손꼽히는 예지현은 합성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오로지 발효간장으로 맛을 내고 있으며, 신선한 기름, 센불 조리로 참숯향 불맛을 지니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양평 짬봉 맛집 예지현에서는 푸짐하고 깊은 맛의 꼬막짬뽕, 진하고 얼큰한 차돌양지짬뽕이 대표 메뉴로 산지에서 공수하는 신선한 꼬막은 속이 꽉 차 있으며,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얼큰함이 매력있는 차돌양지짬뽕은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별미로 사랑받는다.

짬뽕과 궁합을 이루는 메뉴는 찹쌀가루로 튀겨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탕수육도 양평 짬뽕 맛집의 별미이다. 사진/ 한국관광공사

짬뽕과 궁합을 이루는 메뉴는 찹쌀가루로 튀겨 쫄깃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탕수육도 양평 짬뽕 맛집의 별미. 매일 신선한 기름으로 튀겨 누렇게 변질되지 않고 새하얗고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담백한 맛의 명품탕수육과 매콤한 맛의 사천탕수육 두 가지 메뉴를 맛볼 수 있다.

한편, 양평 짬뽕 맛집 예지현은 당일 배송된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 당일 소비 원칙을 고수하여 재료가 떨어지면 장사를 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