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천천동 요가학원 “건강과 몸매관리 비법은 꾸준히 하는 것!”
상태바
수원 천천동 요가학원 “건강과 몸매관리 비법은 꾸준히 하는 것!”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4.27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몸을 스스로 조절하고 인지하는 방법을 배우는 ‘필라테스’
몇 년 전부터 급부상한 필라테스는 다이어트와 몸매관리, 체형교정을 동시에 추구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최근 필라테스가 아름다운 몸매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운동으로 각광받고 있다.

몇 년 전부터 급부상한 필라테스는 다이어트와 몸매관리, 체형교정 등을 동시에 추구하기 때문에 빼어난 몸매를 유지하고자 하는 연예인, 모델들이 선호하는 운동법이었다.

미디어에서 이를 꾸준히 소개되면서 대중의 관심이 집중, 필라테스 센터 오픈도 덩달아 늘었다. 이러한 시기에 차별화된 커리큘럼으로 교육하는 정자동 요가 OM요가가 주목받고 있다.

필라테스는 자신의 몸을 스스로 조절하고 인지하는 방법을 배우는 능동적인 운동으로 코어 근육을 강화시켜 준다. 때문에 자세 교정 및 체형 교정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강사의 역할이 크다고 할 수 있다.

코어 근육은 우리 몸의 중심(Center)으로, 모든 힘의 시작점이자 힘의 원천이라고 할 수 있다. 필라테스 창시자인 조셉 필라테스는 이를 파워하우스(Power House)라고 부르기도 했다.

필라테스가 요가와 더불어 국내 인기 운동으로 자리 잡았지만, 난이도와 비용에 대한 우려로 망설이는 이들 또한 적지 않다.

하지만 필라테스는 맨몸운동뿐만 아니라 기구 및 소도구의 도움을 받아 젊은 여성부터 임산부, 노년의 여성들까지 누구나 천천히 자세를 교정해가며 충분한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필라테스를 진행하는 헬스장의 보편화로 인해 비용 또한 합리적으로 변화해왔다.

수원에 위치한 OM요가는 수원 정자동과 천천동에 각각 위치하고 있는 헬스장으로, 요가, 플라잉요가, 필라테스 뿐만 아니라 발레핏, 빈야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OM요가 관계자는 “필라테스는 사람의 몸에 대한 이해와 지식이 많이 필요한 운동이다. 사람마다 생김새가 다르듯, 몸도 각기 다르기 때문에 다양한 신체 조건의 회원을 많이 가르쳐본 경험 많은 강사에게 수없을 받는 것이 중요하며, 또한 고객이 운동 목표에 빠르고 포기 없이 도달할 수 있도록 몸에 대해 꾸준히 공부하고 연구하는 전문가들이 모여 있는 스튜디오를 찾아야 한다”고 전했다.

수원 정자동〮천천동점 OM요가는 전문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강사진들이 수업을 진행하며 철저한 회원관리 시스템을 통해 수업의 질을 높이고 있다. 수원 OM요가의 프로그램이나 회원권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확인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