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봄맞이 프로모션 경쟁 치열
상태바
호텔가, 봄맞이 프로모션 경쟁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4.06 1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고객 위한 키즈룸, 72시간 타임 세일 등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오는 4월부터 어린 고객들을 위한 키즈룸을 선보인다. 사진/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어린이 고객 위한 키즈룸 선봬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4월부터 어린 고객들을 위한 키즈룸을 선보인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키즈룸은 부모에게는 특급 호텔에서 즐기는 휴식시간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슈페리어 객실의 한쪽 공간을 활용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별도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2층 침대는 1층은 놀이공간으로 2층은 침대로 활용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또한 침대에는 자신만의 공간을 갖고 싶은 아이들의 마음을 반영하여 텐트로 장식돼 있다. 그리고 벽면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교육에도 도움이 되는 세계 지도와 보드판이 있으며, 이 밖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주방 놀이 세트, 어린이 책상 등이 준비돼 있다.

키즈룸을 이용하는 방법은 슈페리어 객실이나 동일한 객실의 호텔 패키지를 예약한 후 객실 예약실을 통해 키즈룸 사용을 요청할 수 있으며, 기존 객실 사용 가격에 4만원(부가세 별도)의 비용이 추가로 부가된다. 키즈룸을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추가적으로 그린핑커 마이키즈 트래블 키트(로션, 워시, 샴푸) 1세트와 어린이 유기농 주스 2팩이 제공된다.

객실 레노베이션 기념 72시간 타임 세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지난 10주간의 객실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객실’을 대상으로 ‘72시간 타임 세일’을 4월 9일 자정부터 72시간 동안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지난 10주간의 객실 공사를 마치고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객실’을 대상으로 ‘72시간 타임 세일’을 4월 9일 자정부터 72시간 동안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72시간 타임 세일을 통해 스탠다드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향상된 투숙 경험을 선사하고자 한다. 업그레이드를 통해 경험해볼 수 있는 프리미엄 객실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자랑하는 남산 또는 한강 전망을 가장 좋은 위치에서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객실이다.

객실 공간은 이용객의 특성에 맞게 더욱 너른 공간감과 기능적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창가에 마련된 넉넉한 사이즈의 소파베드와 테이블은 비즈니스 또는 레저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리쉬한 공간이다. 소파베드는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하지 않고도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또 다른 공간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요가 페스티벌 개최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에서는 2018년 5월 16일부터 5월 22일까지 피트니스 에이드 브랜드 마이롤러와 콜라보레이션 <MY BALANCE WEEK> 를 개최한다. 사진/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

히든 클리프 호텔 & 네이쳐에서는 2018년 5월 16일부터 5월 22일까지 피트니스 에이드 브랜드 마이롤러와 콜라보레이션 <MY BALANCE WEEK> 를 개최한다.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히든 클리프의 시그니처 스팟인 인피니티 풀(최대 47M)에 띄운 수중 매트 위에서 균형을 잡는 ‘인피니티 아쿠아 플로트 요가’, 180만 년 원시림을 배경으로 자연과 어우러지는 ‘선셋요가’, 맥주를 마시며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진행되는 ‘비어요가’ 등 공간 별 웰 큐레이션 된 요가 테라피가 진행된다.

각 테라피는 콜라보레이션 브랜드인 마이롤러의 마사지볼과 폼롤러, 요가매트 등 테라피 도구가 활용돼 운동과 휴식을 동시에 기대할 수 있으며, 전문 요가 강사의 지도로 진행된다. 행사는 호텔 투숙과 관계 없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일주일 동안 다양한 부대 이벤트도 계획돼 있어 히든 클리프 호텔을 찾은 모든 이들에게 더욱 풍성한 여행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