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일제히 봄맞이 세일 도입
상태바
여행업계, 일제히 봄맞이 세일 도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26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키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 인기 여행지 할인 등
클럽메드는 겨울이 끝난 것을 아쉬워하는 스키어들을 위하여 이 달 말까지 예약할 경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홋카이도 스키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클럽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행업계가 봄을 맞아 일제히 세일에 돌입하며 고객 유치에 나섰다.

클럽메드 '홋카이도 스키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

2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클럽메드는 겨울이 끝난 것을 아쉬워하는 스키어들을 위하여 이 달 말까지 예약할 경우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홋카이도 스키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홋카이도는 최상의 설질을 자랑하는 파우더 스노로 유명해 겨울 스키 시즌이면 전 세계의 스키어 및 보더들이 찾는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 국내에서도 인천-홋카이도 치토세 직항이 단 2시간 30분으로 비교적 가까운데다가 국내와 다른 설질에서 스키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 겨울철 인기 휴가지로 꼽힌다.

특히 지난해 12월 오픈한 홋카이도 토마무 리조트는 아시아 클럽메드 스키 리조트 중 가장 많은 29개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키와 보드 뿐 아니라 눈썰매, 스노 트래킹 등 다양한 스노 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다. 고요한 일본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홋카이도 사호로 리조트는 21개의 수준별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으며 새로 오픈한 익스프레스 리프트로 더욱 빠르게 이용 할 수 있다. 이외에 승마투어, 얼음낚시, 스노 트레킹을 경험할 수 있고 요가, 피트니스 등 다양한 실내 스포츠도 가능하다.

이번 클럽메드 홋카이도 스키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여행 기간은 올해 11월 30일부터 2019년 4월 4일까지이다. 항공을 제외한 리조트만 예약시 시즌 최저가를 제공하며, 선착순 300명에 한해서는 제휴 항공사(대한항공, 전일본공수, 일본항공) 이용시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클럽메드 홋카이도 토마무와 사호로 리조트 고객은 호시노토마무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일본식 노천탕 '기린노유'와 일본 최대 실내 파도풀인 미나미나비치, 운카이테라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요금으로 겨울왕국 홋카이도를 체험할 수 있는 아이스빌리지도 이용할 수 있다.

에바종, 1분기 마감 세일, 인기 여행지 최대 65% 할인

에바종은 오는 1일까지 2018년 1분기를 마감하며 3월 마지막 주 단 일주일, 국내외 인기 여행지 호텔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1분기 마감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에바종

에바종은 오는 1일까지 2018년 1분기를 마감하며 3월 마지막 주 단 일주일, 국내외 인기 여행지 호텔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1분기 마감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8년 1월~3월, 1분기 동안 여행객들이 즐겨 찾은 태국, 일본, 베트남 등 인기 해외여행지의 호텔과 리조트를 비롯 국내 호텔을 포함해 최대 6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객실 할인 혜택과 함께 객실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공항 픽업 서비스, 스파 마사지 등 에바종만의 추가 혜택이 풍성하게 제공돼 놓치기 아까운 기회다.

여러 지역 중에서도 가장 눈여겨볼 지역은 태국이다. 태국의 호텔과 리조트는 1분기 마감 세일답게 큰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방콕의 <모드 사톤 호텔>은 좋은 가성비와 최고의 접근성으로 그동안 다수의 여행자들이 방문하며 에바종의 스테디셀러 호텔로 자리매김하였다. <모드 사톤 호텔>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50% 할인가로 제공돼 무려 8만 원대로 객실 업그레이드 및 2인 조식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방콕에서 휴양지에 온듯한 여유를 즐기고자 한다면, 세계적인 브랜드 ‘페닌슐라’의 <더 페닌슐라 방콕>과 클래식한 정통 5성급 호텔 <아난타라 시암 방콕>을 주목하자. ‘페닌슐라 스파’와 애프터눈 티로 유명한 <더 페닌슐라 방콕>은 45% 할인된 가격으로 숙박이 가능하고 2인 조식, 룸 업그레이드, 기준 인원 외 1인에 대한 엑스트라 베드 무료 제공 서비스가 제공된다. <아난타라 시암 방콕>은 40% 할인된 가격과 함께 웰컴 과일, 2인 조식, 객실 내 핸디 스마트폰 이용 서비스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태국의 5성급 리조트인 푸켓의 <르네상스 푸켓>은 10만 원대 가격으로 2인 조식 서비스와 만 12세 미만 어린이 조식 무료 제공 서비스의 혜택이 추가되고, 태국 남부 지방 크라비의 <더 쉘씨>는 65% 할인과 더불어 2인 조식, 객실 업그레이드 서비스 혜택이 제공된다.

James Suckling 100점 만점을 수상한 끌로 아팔타

레뱅드매일은 세계 3대 와인평론가로 꼽히는 제임스 서클링으로부터 100점을 받은 와인 ‘라포스톨 끌로 아팔타’ 2014년 빈티지가 새로운 라벨을 입고 한국에 상륙했음을 알렸다. 사진/ 레뱅드매일

이 밖에 레뱅드매일은 세계 3대 와인평론가로 꼽히는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으로부터 100점을 받은 와인 ‘라포스톨 끌로 아팔타’ 2014년 빈티지가 새로운 라벨을 입고 한국에 상륙했음을 알렸다.

제임스 서클링은 ‘라포스톨 끌로 아팔타’ 2014년 빈티지에 대해 “매우 응축된 블랙베리, 블루베리, 꽃 향기 그리고 뜨거운 돌의 느낌과 아로마가 인상적인 풀바디 와인이다. 최상의 정교한 탄닌감, 응축적이고 정교하며 긴 피니쉬가 아름답다. 지금 마셔도 좋으며, 2년 뒤인 2020년부터 마셔도 최상일 것이다”라고 평가했다. ‘라포스톨 끌로 아팔타’는 2010년 빈티지로 97점, 2011~2013년 빈티지로 매해 96점을 기록하다가 마침내 2014년 빈티지로 100점 만점의 영예를 안았다.

라포스톨은 3초에 한 병씩 팔리는 프리미엄 꼬냑 ‘그랑 마르니에(Grand Marnier)’의 생산자인 마르니에 라포스톨 가문에 의해 1994년 설립되었다. 프랑스의 세계적인 와인 생산 기술과 칠레의 뛰어난 떼루아를 조합하고, 저명한 보르도 와인 메이커인 미셸 롤랑(Michel Rolland)을 영입해 세계 정상급의 와인을 생산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꼬냑 브랜드의 성공을 천혜의 자연 환경을 가진 칠레에서 와인을 통해 다시 한 번 재현하고자 한 것이다.

라포스톨의 아이콘 와인 ‘끌로 아팔타’가 뛰어난 평가를 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끌로 아팔타’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와인 스펙테이터 100대 와인’ 1,2,3위를 모두 달성한 와인이다. 1997년 첫 빈티지를 생산했고, 그로부터 3년의 기간이 지나 2000년 빈티지로 3위를 기록했다. 그리고 2001년 빈티지로 2위(레드 와인 중 1위)를 달성하고 2005년 빈티지로 마침내 1위까지 석권했다.

‘끌로 아팔타’는 까르메네르, 까베르네 소비뇽, 그리고 메를로가 보르도 전통 방식으로 블렌딩 되었으며 라포스톨 최고의 포도밭에서 탄생한 가장 훌륭한 와인이라고 볼 수 있다. 검붉은 과일과 허브 향이 지배적이며 벨벳처럼 부드러운 탄닌이 입 안에서 지속된다. 오픈 후 두 시간 정도 브리딩을 시키고 디캔팅을 해 마시면 와인의 매력을 더욱 강하게 느낄 수 있다.

제임스 서클링(James Suckling) 100점 만점을 수상한 ‘라포스톨 끌로 아팔타’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대형마트, 역삼 레뱅숍에서 구입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