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추천 올해 안 떠나면 후회할 여행지...“어디로 떠나야 할까?”
상태바
여행사 추천 올해 안 떠나면 후회할 여행지...“어디로 떠나야 할까?”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3.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좋은여행, 코카서스 3국 · 모두투어, 오사카 미식여행 · 웹투어, 호텔어벤저스 이벤트
여행업계는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행상품을 선보이며 올해 안 떠나면 후회할 여행지를 소개한다. 사진은 조지아 카즈베기 츠민다 사메비 교회. 사진/ 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색다른 여행지를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면, 특별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곳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여행업계는 여행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행상품을 선보이며 올해 안 떠나면 후회할 여행지를 소개한다.

이에 참좋은여행은 코카서스 3국 여행을 제안했다. ‘캅카스’, 영어로 코카서스는 아제르바이잔, 조지아, 아르메니아 3개국을 일컬어 부르는 말로 카스피해와 흑해의 사이에 있어 따뜻한 겨울, 습하지 않은 여름 날씨로 전 세계의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지역이다.

국내에는 다른 유럽 국가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졌었지만 참좋은여행이 3개국을 깊고 자세히 들여다보는 코카서스 일주 상품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국내에는 다른 유럽 국가들에 비해 상대적으로 덜 알려졌었지만 참좋은여행이 3개국을 깊고 자세히 들여다보는 코카서스 일주 상품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아제르바이잔의 수도인 바쿠를 시작으로 실크로드 교역의 중심지였던 셰키, 만년설을 볼 수 있는 조지아의 카즈베기, 2~4세기 아르메니아 왕국의 수도였던 에치미아진까지 10일을 꼬박 둘러보는 알찬 일정이다.

아제르바이잔의 전통 요리 사즈, 만두와 비슷한 조지아의 킹칼리, 아르메니아의 화덕 요리 라마준 등 독특하고 다양한 현지 특식까지 맛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사진/ 참좋은여행

천혜의 절경이나 신성함이 느껴지는 문화 유적지뿐만 아니라, 아제르바이잔의 전통 요리 사즈, 만두와 비슷한 조지아의 킹칼리, 아르메니아의 화덕 요리 라마준 등 독특하고 다양한 현지 특식까지 맛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날씨도, 자연경관도 아름다워서 특별한 여행지를 찾는 여행자에게 추천한다”며 “이색적인 유럽, 낭만이 가득한 여행을 떠나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오사카는 오사카성을 비롯해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 등 현재 일본의 가장 빠른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여행지는 물론이고, 일본의 역사와 전통이 가장 잘 보존되고 접할 수 있다. 사진/ 일본정부관광국

모두투어네트워크(모두투어)가 오사카 식도락 여행의 정점을 찍을 상품을 선보인다. 바로 일식의 대가 정호영 셰프와 함께하는 오사카 여행이다. 이번 상품은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운영되며, 5월 12일 출발, 4일 일정과 13일 출발, 3일 일정, 두 상품으로 운영된다.

일본 제2의 도시인 오사카는, 다양한 형태의 여행객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도시다. 오사카성을 비롯해 도톤보리와 신사이바시 등 현재 일본의 가장 빠른 트렌드를 읽을 수 있는 여행지는 물론이고, 일본의 역사와 전통이 가장 잘 보존되고 접할 수 있다.

식도락 여행인 만큼, 일본 대표 음식을 체험할 수 있게 기획된 이번 상품은 교토 명물로 손꼽히는 유두부 나베 정식을 비롯해 초밥의 본고장에서 즐기는 무제한 초밥, 일본식 고기구이인 야키니쿠, 전망이 좋은 징기스칸 팰리스에서 즐기는 무제한 BBQ 그리고 여행의 하이라이트인 유명 레스토랑 겐지에서의 식사 등 풍성하고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특히 겐지 레스토랑은 한국인과 현지인 모두에게 인기 높은 소문난 맛집으로, 국내 유명 요리 대결 예능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모토가와 셰프가 오너셰프로 있는 곳으로 해당 상품 예약자는 모토가와 셰프와 국내 대표 일식 전문가인 정호영 셰프가 제공하는 요리를 한 번에 접해 볼 수 있는 독특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웹투어의 호텔 어벤져스 제주신라호텔 편을 주목하자. 사진/ 웹투어

한편, 봄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웹투어의 호텔 어벤져스 제주신라호텔 편을 주목하자.

웹투어는 고객 만족도가 좋은 특급호텔을 엄선해 초저가로 판매하는 호텔 어벤져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호텔 어벤져스의 첫 번째 주인공은 제주신라호텔를 특가로 판매한다.

제주신라호텔은 중문관광단지의 대표적인 특급호텔로 가족단위 여행의 만족도가 특히 높은 곳이다. 최대 4인까지 넉넉하게 투숙할 수 있는 객실, 욕조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쉴 수 있는 객실, 한옥 분위기의 온돌 객실 등 여러 가지 테마의 객실이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최대 4인까지 넉넉하게 투숙할 수 있는 객실, 욕조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쉴 수 있는 객실, 한옥 분위기의 온돌 객실 등 여러 가지 테마의 객실이 있다. 사진/ 웹투어

또한, 널찍한 야외 온수풀이 패밀리 풀, 어덜트 풀로 나뉘어 있어 봄에도 편안한 수영을 즐길 수 있고, 야외 활동하기 좋은 봄에 잘 어울리는 캠핑 체험장도 있다. 5월 말까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레스토랑 등 지정된 업장을 이용할 때마다 스탬프를 받고 모은 개수에 따라 베개 세트, 트래블 백 등 선물을 받는 스프링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되니 놓치지 말자.

웹투어는 호텔 어벤져스 외에도 봄을 맞아 다양한 제주숙박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본격적인 제주 여행 시즌을 앞두고 특정 숙박 예약 시 렌터카 무료, 주유권 증정, 바다 전망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