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인기 가성비 호텔, 특가 할인 이벤트
상태바
국내 인기 가성비 호텔, 특가 할인 이벤트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1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제주, 대구, 경주 등 국내 4개 지역의 호텔로 확대
트립닷컴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3월 30일까지 국내 인기 가성비 호텔 특가 할인 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트립닷컴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3월 30일까지 국내 인기 가성비 호텔 특가 할인 이벤트를 연장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립닷컴은 지난 2월 한달 간 서울과 제주 지역에 위치한 합리적인 가격대의 호텔들을 엄선해 특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 바 있다.

이번 특가 감사전을 통해 트립닷컴은 서울, 제주뿐만 아니라 대구, 경주 지역에 위치한 가성비 높은 인기 숙박시설들을 3만원에서 10만원 선까지 더욱 알뜰한 가격대로 선보인다. 해당 호텔은 △라마다 앙코르 서울 동대문, △메이플레이스 서울 동대문, △ 더 리버사이드 호텔, △서울 나인브릭 호텔, △라마다 앙코르 제주서귀포 호텔, △호텔인터불고 대구, △더 케이 경주 호텔 등 고품질의 비즈니스 호텔들을 포함하고 있다.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트립닷컴 공식 웹사이트의 프로모션 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해당 특가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국내 여행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봄철 여행지로 주목 받고 있는 4개 도시에 확대 적용해 국내 가성비 호텔 특가 이벤트를 3월 한달 간 다시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앙코르 세일 혜택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봄철 나들이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립닷컴은 3월 12일부터 16일까지 단 5일간 교토 호텔 시간 한정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트립닷컴은 △호텔 더 셀레스틴 교토 기온, △ 리가 로열 호텔 교토, △ 호텔 뉴 한큐 교토, △ 호텔 케이한 교토, △ 다이와 로이네트 호텔 교토-시조카라스마, △ 아마가사키 플라자 호텔 아넥스, △ 호텔 몬토레 교토, △ 소테츠 프레사 인 쿄토 하치조구치 등 고객들에게 4.6 이상의 평가를 받은 교토 지역 내 호텔 총 8개를 엄선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야놀자, 복합문화공간 ‘F1963’서 ‘잠깐여행展’ 개최

야놀자는 내달 30일까지 부산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F1963에서 여행 콘텐츠 전시회 ‘잠깐여행展’을 개최한다. 사진/ 야놀자

야놀자는 내달 30일까지 부산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F1963에서 여행 콘텐츠 전시회 ‘잠깐여행展’을 개최한다.

야놀자는 국내 유명 여행작가 및 아티스트 16인과 협업해 이번 전시회를 마련했다. 여행작가들의 국내 ‘잠깐여행’ 사진과 스토리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이 일상 속 짧은 여행을 떠날 용기를 얻을 수 있도록 기획한 것.

전시는 잠깐여행 사진전, 스토리텔링 공간, 도서전 등으로 구성된다. ‘책이 우리를 떠나게 하고, 우리의 여행은 또다시 새로운 이야기가 된다’는 모티프를 중심으로 다양한 전시물과 미술품이 설치돼 있다.

참여 작가 및 아티스트는 △태원준 △탁재형 △전명진 △윤승철 △강기태 △밥장 △안시내 △스탠딩에그 △윤성기 △김승진 △양영훈 △류시형 △양지훈 △청춘유리 △김나랑 △박성호 등이다.

부산롯데호텔 레스토랑, 음식점 위생 등급제 ‘매우 우수’ 지정

부산롯데호텔의 레스토랑인 뷔페 라세느,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시행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에서 ‘매우 우수’를 받았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부산롯데호텔의 레스토랑인 뷔페 라세느,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시행하는 ‘음식점 위생등급제’에서 ‘매우 우수’를 받았다.

국내 특급호텔 중에서는 보유한 레스토랑 전부가 ‘매우 우수’ 등급을 받은 것은 부산롯데호텔이 유일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난해 5월부터 시작한 음식점 위생등급제는 위생 수준이 우수한 업체에 등급을 지정하는 제도로서 음식점의 위생 수준 향상, 식중독 예방 및 소비자의 선택권을 보장하는 제도이다. 호텔은 이 등급제에서 가장 높은 등급인 ‘매우 우수’ 등급에 대한 평가를 신청하고 97개의 항목을 실시한 결과 우수한 점수로 매우 우수를 부여받았다.

포시즌스, 세계 최고 호텔 등급 수상

포시즌스의 33개 호텔은 세계 최고 등급 호텔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 포시즌스

포시즌스의 33개 호텔은 세계 최고 등급 호텔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아시아 지역 7개 호텔을 포함한 포시즌스의 총 33개 호텔이 ‘2018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Forbes Travel Guide)’가 선정한 5성 등급 호텔 리스트에 등재됐다. 포브스 역사 상 단일 브랜드에서 최다 수상 호텔이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1958년에 창간한 세계 최고 권위의 여행 평가 전문지로, 호텔 판 미쉐린 가이드로 불린다. 본 가이드는 미주, 유럽, 아시아, 아프리카 및 중동 지역에 걸쳐 약 50개 국의 호텔 및 여행 시설의 등급을 매긴다. 호텔의 숙박, 식 음료, 서비스 및 연회 시설 등 여러 항목을 엄밀하게 평가 후 권장할만한 등급인 3성부터 최고 수준인 5성까지 등급을 부여한다.

이번 5성 등급을 수상한 포시즌스 호텔은 북미 지역 16개 호텔, 남미 지역 2개 호텔, 유럽 지역 6개 호텔, 아시아 지역 7개 호텔 및 중동 지역 2개 호텔이다. 아시아에서는 인도네시아 발리와 중국 광저우, 항저우, 상해 및 홍콩, 마카오에 위치한 포시즌스 중화권 호텔 다수가 포함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