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나기 좋은 봄 여행 “국내로? 해외로?”
상태바
떠나기 좋은 봄 여행 “국내로? 해외로?”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3.1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투어, “평창의 열기를 그대로” · 롯데제이티비, LPGA 롯데 챔피언십 참관 상품 · 인터파크, 1일1팩딜 오픈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여행사마다 봄맞이 여행지를 소개하고 나섰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본격적인 봄을 맞이해 여행사마다 봄맞이 여행지를 소개하고 나섰다. 봄 기운을 맞으며 가볼 수 있는 국내여행지는 물론, 따뜻한 남국으로 느낄 수 있는 해외여행지까지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지난달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평창이 새로운 국내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모두투어가 평창여행 상품을 기획 판매한다.

모두투어의 평창여행은 EBS 세계테마기행 PD 탁재형씨와 함께 직접 진행해 숨겨져 있는 평창의 구석구석을 여행한다. 사진/ 모두투어네트워크

오는 24일, 단 하루 출발하는 모두투어의 평창여행은 EBS 세계테마기행 PD 탁재형씨와 함께 직접 진행해 숨겨져 있는 평창의 구석구석을 여행한다.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 유명한 월정사 전나무숲의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올림픽의 열기가 여전히 남아있는 슬라이딩센터, 스키점프대, 올림픽프라자 등을 방문한다. 또한 대관령 하늘목장에서 양떼 먹이주기와 트렉터 마차타기 체험 등 천혜의 자연에서 푸르른 하늘을 감상하는 힐링여행으로도 손색 없다는 평가다.

KTX 경강선을 이용해 진행되는 이번 여행은 탁재형PD의 공개방송과 사축일기로 유명한 작가이자 싱어송라이터인 강백수의 음악공연이 열차내에서 펼쳐져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롯데제이티비가 하와이에서 펼쳐지는 LPGA 롯데 챔피언십 참관 골프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롯데제이티비가 하와이에서 펼쳐지는 LPGA 롯데 챔피언십 참관 골프 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사진/ 롯데제이티비

오는 4월 11~13일에 출발하는 이번 여행상품은 4월 14일 하와이 코올리나 골프 클럽에서 개최되는 LPGA 롯데 챔피언십의 파이널 라운드를 참관할 수 있다. 파이널 라운드는 대회의 우승자가 가려지는 라운드인 만큼 전 세계에서 찾아온 골프 애호가들에게 가장 뜨거운 인기를 자랑한다.

하와이 진행되는 이번 LPGA 롯데 챔피언십은 국내에서도 유명한 여성 골퍼 미쉘위, 전인지, 리디아 고, 유소연 등 세계 탑 클래스의 여성 프로골퍼들이 참가해 우승을 위한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또한 일정 중 18홀 골프 라운딩, 폴리네시안 민속촌관광, 호놀룰루 시내관광, 오아후섬 일주 등 하와이의 아름다움에 흠뻑 빠질 수 있는 일정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여행을 예약하는 고객 전원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알찬 일정과 다양한 혜택으로 골프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있는 여행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터파크투어 1일1팩 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새로운 해외 패키지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사진/ 인터파크투어

인터파크투어가 매일 새로운 패키지 상품을 하나씩 특가 판매하는 ‘1일1팩딜’을 오픈했다. 

1일1팩 딜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새로운 해외 패키지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특가 상품 예약 마감 시 해당 일자 프로모션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한편, 인터파크투어는 해외패키지 상품 상세페이지에 실시간 메신저 상담 서비스 여행톡집사를 연동해 고객 편의를 높였다. 여행톡집사는 전화 연결 없이 상품 예약/변경부터 여행지에서의 현지 관련 문의까지 여행 전 과정에 걸친 AI 기반 상담 서비스다.

여행톡집사는 인터파크투어 PC 또는 모바일 홈페이지 첫 화면에 있는 여행톡집사 코너로 들어가면 이용 가능하지만, 해외 패키지의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에 톡집사 맞춤상담 버튼을 생성해 버튼 클릭 시 바로 상담 가능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