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서 제대로 누리는 '힐링'으로 일상에 활력을
상태바
특급호텔서 제대로 누리는 '힐링'으로 일상에 활력을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트 객실서 우아한 하룻밤, 피부 관리 패키지 등 다양
파크 하얏트 서울은 세련된 파티를 위한 레이디스 나잇 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지친 일상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에서 즐기는 우아한 하룻밤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은 세련된 파티를 위한 레이디스 나잇 아웃 패키지를 선보인다.

여성 고객들의 감성을 충족시키는 풍성한 혜택을 담은 이 패키지는 440만원 상당의 디플로매틱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파티를 위한 플라워 데코레이션과 룸 서비스 스낵 메뉴, 파크 클럽의 하이브리드 페이셜 트리트먼트 3인 서비스, 호텔 내 레스토랑과 바에서의 20% 할인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객실 내 비치된 호주 스킨케어 브랜드 이솝 정품 사이즈 어메니티 13종, 발레 파킹 무료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탈리안 온라인 패션 &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육스’의 150달러 크레딧, 20% 할인 쿠폰, 에코백까지 제공된다. 총 600만원 상당의 혜택의 ‘레이디스 나잇 아웃 (Ladies Night Out)’ 패키지는 2월 26일 부터 4월 30일까지 판매한다.

편안한 하루와 피부 관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도심 속 호텔에서 편안한 하루와 피부 관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뷰티 시리즈 위드 스타일’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에서는 도심 속 호텔에서 편안한 하루와 피부 관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뷰티 시리즈 위드 스타일(Beauty Series with Style)’ 패키지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의 구성으로는 스탠더드 객실 1박, ‘숨 37°’ 브랜드의 로 시크 숨마 3종과 시크릿 프로그래밍 3스텝 마스크,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 오후 2시 체크아웃 연장 서비스가 포함된다. 또한, 해당 패키지 이용 시, LG 전자의 홈 뷰티 기기인 ‘프라엘(Pra.L)’과 다리 마사지기를 이용할 수 있다.

LG전자 ‘프라엘(Pra.L)’은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모션 클렌저’ 등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전거 여행과 피크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봄 패키지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 봄의 운치를 느끼며 라이딩과 피크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봄 나들이 여행 패키지’를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경주

켄싱턴리조트 경주에서 봄의 운치를 느끼며 라이딩과 피크닉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봄 나들이 여행 패키지’를 5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경주는 자전거 도로가 잘 정비된 여행지 중 하나로 주변 자연경관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라이딩을 즐기기에도 좋다. 특히 4월이 되면 벚꽃이 만개한 경주 보문단지에서 꽃비를 맞으며 행복한 봄날의 여행을 누릴 수 있다.

패키지는 △패밀리(16평형, 21평형) 또는 스위트(31평형) 객실 1박, △1인용 자전거 대여권 2매, △피크닉 박스 1개로 구성됐다. 1인용 자전거는 3시간 동안 대여할 수 있으며 리조트 인근의 동부사적지, 보문관광단지 등의 아름다운 관광 명소를 비롯해 안압지, 불국사, 첨성대, 한옥마을 등주요 관광지를 편리하게 둘러볼 수 있다.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되는 피크닉 박스는 베이컨 샌드위치 2개, 샐러드, 컵과일, 탄산음료 2병, 생수 1병으로 구성됐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