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 손님 맞이는 풍성한 이벤트로
상태바
특급호텔, 봄 손님 맞이는 풍성한 이벤트로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3.06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감사, 화이트데이 이벤트 등 다양
부산롯데호텔은 개관 21주년을 기념해 21년간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3월 한 달간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부산롯데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손님 맞이 준비에 나섰다.

부산롯데호텔, 개관 21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부산롯데호텔은 개관 21주년을 기념해 21년간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3월 한 달간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호텔은 ‘21주년 기념 21만 원 패키지’를 이달 말까지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뷔페 라세느 조식 1인, 아베다 화장품 1종, 피트니스 클럽(헬스, 사우나, 수영장) 2인, 무료 부산 관광 프로그램 엘티이 로드(L.T.E ROAD) 최대 4인 혜택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1박에 21만 원(봉사료 및 세금 포함)이다.

같은 기간에 경품 이벤트인 ‘2·1 고객을 찾아라!’가 진행된다. 호텔 투숙객 혹은 레스토랑 이용객 중 고객 이름(성은 제외)에 ‘이’ 혹은 ‘일’이 포함될 경우 체크인 시 혹은 레스토랑 이용 후 응모권을 작성해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호텔은 추첨을 통해 1등, 2등, 3등에게 각각 부산롯데호텔 프레지덴셜 스위트 룸 1박(1명), 슈페리어 스위트 룸 1박(1명), 주니어 스위트 룸 1박(1명)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식당 무궁화, 중식당 도림, 일식당 모모야마, 바&라운지 더 라운지는 모두 상기 기간에 21%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궁화는 코스 메뉴 수련을, 도림은 코스 메뉴 수화를, 모모야마는 코스 메뉴 라쿠텐을 21% 할인해 판매한다. 더 라운지에서는 21년산 위스키 3종을 21%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봄맞이 비바 이탈리아 프로모션 실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봄을 맞아 이탈리아 퀴진을 맛볼 수 있는 ‘비바 이탈리아’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의 뷔페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는 봄을 맞아 이탈리아 퀴진을 맛볼 수 있는 ‘비바 이탈리아’ 프로모션을 3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모모카페는 이번 비바 이탈리아 프로모션을 위해 셰프팀이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 등 이탈리아 요리들을 야심차게 준비해 제공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모카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즉석으로 토마토, 크림, 로제, 오일 파스타를 만들어주며, 라쟈냐, 판자넬라, 피카타 등 이탈리아의 대표 요리도 함께 세팅된다.

특히 이번에는 디저트 섹션을 강화하여 이색적이고 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맛볼 수 있는데, 그중에서도 이탈리아 현지에서 맛보는 유명 티라미수보다 더 맛있는 수제 티라미수를 모모카페 파티시에가 직접 만들어 선보인다.

직장인을 위한 ‘수요미식회’ 프로모션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19층 라따블 레스토랑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직장인을 위한 프로모션인 ‘수요미식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19층 라따블 레스토랑에서는 매주 수요일마다 직장인을 위한 프로모션인 ‘수요미식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수요미식회 프로모션은 직장인들의 원기 충전을 고려하였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라따블 뷔페는 4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에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한다. 이중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토시살과 초밥, 파스타가 인기 있다. 매주 수요일에는 보양식 메뉴로 ‘연포탕’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수요일 점심에는 생맥주 한잔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수요일 방문 고객 중 사원증을 제시하는 고객들은 15% 할인된 가격으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화이트 데이 이벤트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할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사진/ 켄싱턴 제주 호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화이트 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고백할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켄싱턴 제주 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하늘오름은 루프탑에 위치하고 있어 제주의 푸른 바다와 한라산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환상적인 전망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커플들의 로맨틱한 식사 공간으로 인기가 높다.

화이트 데이를 맞아 하늘오름에서 디너를 즐기는 모든 고객에게 독일 최고 등급인 QMP급 아이스와인 베렌아우스레제 한 잔을 제공한다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제주 음식 프로모션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제주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에서 오는 5월 31일까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풍성한 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하노루에 봄이 찾아오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제주 다이닝 레스토랑 ‘하노루’에서 오는 5월 31일까지 제철 식재료를 사용해 풍성한 봄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하노루에 봄이 찾아오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도다리, 멍게, 멜(멸치의 제주 방언) 등 싱싱한 제철 해산물과 두릅, 쑥 등 봄나물을 활용해 제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봄의 진미를 한층 정갈하고 품격 있게 만나 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첫 번째 정식으로는 제주 해녀의 애환이 담긴 전통 식문화인 ‘해녀밥상’을 재현해 내놓았다. 해녀밥상은 여럿이 모여 나눠 먹던 의미를 살려 2인 상차림으로 구성된다. 두릅 솥밥과 새콤달콤한 도다리 회무침, 갓김치 멜조림, 쌈야채와 제주 토속 젓갈, 멜국 등이 풍성한 한상 차림으로 제공돼 봄 내음 가득한 진미를 맛 볼 수 있다.

이 외에 봄철 나른한 입맛을 돋워 줄 ‘봄나물 멍게 비빔밥’, 봄 미식가들이 즐겨 찾는다는 ‘도다리 완자 쑥국’, 고급 어종으로 꼽히는 무늬오징어를 활용한 ‘무늬오징어 튀김 덮밥’도 준비돼 있다.

타이틀리스트, KLPGA 투어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앰베서더 그룹 발표

타이틀리스트는 본격적인 KLPGA 투어의 2018 시즌 시작을 앞두고 최혜진, 배선우, 장수연 등 올해 KLPGA 투어에서 활약할 15명의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앰베서더’ 그룹을 발표했다. 사진/ 타이틀리스트

이 밖에 타이틀리스트는 본격적인 KLPGA 투어의 2018 시즌 시작을 앞두고 최혜진, 배선우, 장수연 등 올해 KLPGA 투어에서 활약할 15명의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앰베서더(Titleist Brand Ambassador)’ 그룹을 발표했다.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앰베서더’란 타이틀리스트를 대표하는 소속 선수로서 골프볼 뿐 아니라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웨지 그리고 퍼터까지 모든 용품을 타이틀리스트로부터 지원 받게 된다.

타이틀리스트는 명실공히 ‘넘버원 골프볼’ 브랜드답게 올 시즌 골프볼 부문에서 KPGA 투어 77%(vs 2위 골프볼 9%)와 KLPGA 투어 58%(vs 2위 골프볼 17%)의 압도적인 사용률로, 이번 2018 시즌에도 국내 남녀투어 모두에서 3명 중 2명의 선수가 타이틀리스트 볼로 치열한 우승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