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할인’ 등 놓쳐선 안될 2월의 혜택은?
상태바
‘호텔 할인’ 등 놓쳐선 안될 2월의 혜택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9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할인 프로모션, 밸런타인 기프트전 등
와이드모바일은 로밍 전화 애플리케이션 도시락톡의 앱 간 무료 통화 서비스를 오픈했다. 사진/ 와이드모바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설을 앞두고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이 쏟아져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도시락톡끼리 국가 상관없이 365일 무료통화

와이드모바일은 로밍 전화 애플리케이션 도시락톡의 앱 간 무료 통화 서비스를 오픈했다.

도시락톡은 연락처가 자동으로 동기화되고, 일반 전화를 거는 것과 동일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어 지난 9월 론칭 후 현재 6만 다운로드를 넘기며 많은 여행객에게 해외여행 필수 앱으로 사랑받고 있다. 도시락톡은 이번 무료통화 서비스를 통해 여행객들에게 더 유용한 앱으로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마스터카드 결제 고객 대상 호텔 할인 프로모션 진행

트립닷컴은 3월 31일까지 글로벌 카드사 마스터카드와 함께 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립닷컴은 3월 31일까지 글로벌 카드사 마스터카드와 함께 호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기간 동안 국내 모바일앱을 통한 전세계 호텔 예약 고객 중 마스터카드로 USD(달러) 결제하는 고객에게 즉시 이용 가능한 7%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마스터카드를 소지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할인코드’ 아이콘이 있는 호텔 객실 유형에 한해 적용된다. 결제 시 결제통화를 USD(달러)로 설정 후, 발급받은 할인코드를 적용하면 7%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할인코드는 각 계정당 1개씩 이용 가능하다.

예약 관련 자세한 사항은 트립닷컴 공식 웹사이트의 프로모션 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의 해당 특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다른 이벤트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타임스퀘어, ‘밸런타인 기프트전’ 진행

타임스퀘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센스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밸런타인 기프트전’을 진행한다. 사진은 오는 18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메탈릭 지갑을 선물로 증정하는 ‘스와로브스키’ 사진/ 타임스퀘어

타임스퀘어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센스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밸런타인 기프트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달콤한 초콜릿과 화장품, 시계 등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부터 란제리나 인형 등 남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커플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 특가전은 뷰티 및 쥬얼리, 잡화 브랜드가 참여해 밸런타인데이 대표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뷰티 브랜드 ‘미샤’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남성을 위한 ‘포맨’ 라인의 모든 품목을 30% 할인하고, ‘이니스프리’는 오는 28일까지 프래그런스바 세일을 통해 남자 향수를 포함한 바디워터, 디퓨저 등을 50%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쥬얼리 브랜드 ‘OST’는 오는 21일까지 밸런타인데이 한정판으로 출시한 옴므 시계를 5만9900원에 제안하고, ‘스와로브스키’는 오는 18일까지 2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메탈릭 지갑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트박스’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가성비 높은 초콜릿 및 사탕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성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