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봄 패키지로 이른 경쟁 돌입
상태바
특급호텔, 봄 패키지로 이른 경쟁 돌입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9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봄바람 맞으며 여유로운 휴식 제공
롯데호텔제주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먼저 봄이 찾아오는 제주로의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Whisper of Spring’ 패키지를 2월14일부터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봄을 앞두고 일찌감치 관련 패키지를 출시해 고객 유치에 나서고 있다.

롯데호텔제주, ‘Whisper of Spring’패키지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호텔제주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먼저 봄이 찾아오는 제주로의 봄맞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Whisper of Spring’ 패키지를 2월14일부터 선보인다.

27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예약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 뷰 룸 1박, 2인 조식, 풍차라운지 2인 무료 이용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계절 따뜻한 해온 수영장과 피트니스 클럽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편리한 제주 항공편 이용을 위한 롯데몰 김포공항 무료 주차 혜택도 주어진다. 특히 2박 이상 투숙시에는 참치뱃살과 연어가 올려진 60센티미터 길이의 초밥을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추가로 제공한다.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풍차라운지는 투숙객 전용 공간으로 낮12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다양한 차와 달콤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Afternoon tea’, 저녁 6시부터 8시까지는 이국적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롯데호텔제주의 야경을 맥주 및 간단한 안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Happr hour’, 저녁8시부터 9시까지는 전문 소믈리에의 추천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는 ‘Wine story’, 저녁9시부터 자정까지는 사랑하는 사람과 제주 하늘의 별을 만나보며 낭만 가득한 시간을 보낼 ‘Starry night’이 준비돼 있다.

패키지로 봄을 찾아 떠나는 여행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는 ‘스프링 인피니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 앤 네이쳐는 ‘Spring Infiniti(스프링 인피니티)’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 패키지는 봄의 온화한 햇살과 푸릇푸릇한 녹음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히든 클리프 호텔에서 느긋하게 쉬고, 잘 먹고,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 봄 패키지이다.

패키지 이용객들은 평온함이 감도는 객실에서 발코니를 통해 들어오는 봄바람을 맞으며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최초 270도 파노라마 뷰를 조망할 수 있는 자연 속 레스토랑 ‘파노라마(Panorama)’에서 조식 2인이 제공되며, 창 너머 끝없이 펼쳐진 ‘인피니티 풀’과 초록 빛으로 우거진 원시림 감상이 가능하다.

홍대의 야경과 함께하는 로맨틱한 디너

L7홍대에서는 개관 기념 두 번째 패키지 ‘잇 플레이스 in L7’을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롯데호텔

롯데호텔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호텔 L7홍대에서는 개관 기념 두 번째 패키지 ‘잇 플레이스 in L7’을 3월31일까지 선보인다.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 홍대에서도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잇 플레이스’로 떠오른 L7홍대를 뛰어난 가성비로 만나볼 좋은 기회다.

16만5천원에 이용 가능한 상기 패키지는 스탠다드룸 1박, 홍대 지역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21층 플로팅에서의 2인 저녁식사,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불가리 샤워젤과 바디로션 세트로 구성돼 있어 투숙과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함께 할 수 있다.

편안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저녁 식사로는 프렌치 어니언 스프(리코타 치즈 샐러드로 변경 가능), 쉬림프 파스타, 립아이 스테이크, 디저트(티라미슈/파나코타/애플파이/치즈케익 중 1개 선택)가 제공된다.

웨딩 메뉴 및 웨딩홀 사용료 할인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여름시즌인 7~8월과 2019년 웨딩을 일찍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여름시즌인 7~8월과 2019년 웨딩을 일찍 준비하는 예비 신랑, 신부를 대상으로 ‘스페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웨딩 프로모션 내용은 웨딩 메뉴 10% 할인, 홀 사용료 100만원 할인, 조식 2인이 포함된 스위트룸 숙박권 등의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 웨딩홀은 15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 면이 전면 통 유리로 되어있다. 환하게 탁 트인 통창으로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아름다운 전망은 결혼식의 주인공인 예비 신랑, 신부 뿐만 아니라 하객들까지의 마음까지도 사로잡는다. 사계절 아름다운 전망이 펼쳐지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웨딩홀은 봄에는 여의도 일대를 아름답게 만드는 벚꽃, 겨울에는 한강을 하얗게 뒤덮은 눈, 나이트 웨딩에는 화려한 서울 시내 야경으로 더욱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