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설 연휴 맞아 각양각색 패키지 선봬
상태바
특급호텔, 설 연휴 맞아 각양각색 패키지 선봬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9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 가득한 새해 위한 깜짝 선물과 호텔 셰프의 명절 음식
콘래드 서울의 ‘뉴 이어 포춘’ 패키지는 최대 10만원까지 호텔 모든 곳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 이용권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세뱃돈 복주머니를 포함해 나의 새해 행운을 확인해볼 수 있다. 사진/ 콘래드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2주 앞으로 다가온 설 연휴, 멀리 떠나기엔 짧고, 교통 체증과 인파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면 도심 속에서 편안하고 여유로운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는 특급호텔의 설 패키지를 주목하자.

행운 가득한 새해의 시작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콘래드 서울의 ‘뉴 이어 포춘’ 패키지는 최대 10만원까지 호텔 모든 곳에서 사용 가능한 호텔 이용권이 랜덤으로 들어있는 세뱃돈 복주머니를 포함해 나의 새해 행운을 확인해볼 수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의 ‘럭키 유’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선착순 30명에게 풍성한 상품이 포함된 인기 캐릭터 복주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겟 럭키 2018’ 패키지는 다양한 상품의 복주머니 스크래치 카드를 포함한다.

호텔에서 즐기는 명절 음식

파크 하얏트 서울의 ‘홀리데이 B&B’ 패키지는 특별히 조식뷔페에 조랭이 떡국, 잡채, 해물파전, 김치전 등의 명절 음식이 제공되어 호텔 셰프들이 준비한 설 상차림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롯데 호텔 서울의 ‘조이풀 뉴이어; 패키지 이용객에게 룸서비스 설 특별 메뉴인 떡국 2그릇이 제공한다.

명절 증후군 날리는 완벽한 힐링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마이 케렌시아’ 패키지는 아이 워머 (온열안대), 종아리 쿨링 패치, 작지만 배를 따스하게 해주는 아랫배 패치로 구성된 ‘스트레스 아웃 세트’를 증정해 명절증후군에 시달린 여성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의 ‘마이 케렌시아’ 패키지는 아이 워머 (온열안대), 종아리 쿨링 패치, 작지만 배를 따스하게 해주는 아랫배 패치로 구성된 ‘스트레스 아웃 세트’를 증정해 명절증후군에 시달린 여성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여의도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의 ‘럭키 유’ 패키지는 온전한 쉼을 선물할 수 있는 페이스 또는 바디 트리트먼트를 포함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의 ‘DND(Do not disturb)’패키지는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선택 시 같은 구성에 오셀라스 스파(1인)이용이 추가된다.

메이필드호텔 설 패키지 ‘황금빛 2018’

유러피안 감성과 전통의 멋스러움이 한데 어우러진 메이필드호텔에서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설 패키지 ‘황금빛 2018’을 선보인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유러피안 감성과 전통의 멋스러움이 한데 어우러진 메이필드호텔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설 패키지 ‘황금빛 2018’을 선보인다.

‘황금빛 2018’ 패키지는 고풍스러운 한옥이 명절 기분을 한껏 느끼게 해 주는 30년 전통 한식 명가 ‘낙원’에서 설 연휴에 가족이 함께 즐거운 저녁식사를 할 수 있도록 조리장의 노하우와 정성이 깃든 떡국, 불고기, 녹두전 등의 특별 설 메뉴를 준비했고, 푸짐한 저녁식사 후에는 신선한 과일과 차, 어린이 고객에게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제공한다.

7일간 클럽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플래시 세일 진행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설 연휴를 맞이해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신규 일반 객실 이용객 및 설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그랜드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클럽 룸 무료 업그레이드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설 연휴를 맞이하여 2월 11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신규 일반 객실 이용객 및 설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그랜드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한 클럽 룸 무료 업그레이드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짧은 연휴를 이용하여 편안한 여가를 누리고싶은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일반 객실 이용 시 객실과 체육관 및 실내 수영장으로 서비스 공간이 제한되지만, 이벤트 기간 동안 호텔 이용객은 클럽 룸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라운지 이용 혜택도 추가로 누릴 수 있게 된다.

“호텔 안의 호텔”이라고 불리우는 클럽 라운지는 클럽 룸 이상 프리미엄 객실 이용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공간으로서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컨티넨탈 조식, 해피아워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