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책임집니다”
상태바
특급호텔 “로맨틱 밸런타인데이 책임집니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2.09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닝 프로모션, 석화 프로모션 등 다양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은 연중 가장 로맨틱한 날인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 밸런타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출시했다.

제주의 미식과 멋진 야경 즐길 수 있는 다이닝 프로모션

9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은 연중 가장 로맨틱한 날인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 밸런타인(Romantic Valentines)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에서 낭만 가득한 여행을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한 이번 패키지는 2월 14일 단 하루 운영되어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이번 밸런타인 패키지는 최상의 식재료로 맛을 낸 음식과 로맨틱한 분위기로 연인과의 특별한 밸런타인데이를 완성시켜줄 다이닝 프로모션이다. 제주 딱새우, 한라봉, 푸와그라, 송로버섯 등 제주의 특산물을 포함한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8개 코스 메뉴와 뵈브 클리코 샴페인이 제공된다.

근사한 한끼 식사와 멋진 야경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메리어트 리조트관 최상층에 위치한 카페 디 아일렛(Cafe The Islet)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며, 전면 통 유리창을 통해 한눈에 내려다보는 제주신화월드 리조트의 야경은 연인과의 시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송로버섯&와인 디너 및 석화 프로모션 선봬

메이필드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는 2월 밸런타인데이 특선으로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블랙트러플(송로버섯)을 주제로 한 와인 디너와 겨울 제철 식재료인 굴을 이용한 석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에서는 2월 밸런타인데이 특선으로 세계 3대 진미 중 하나인 블랙트러플(송로버섯)을 주제로 한 와인 디너와 겨울 제철 식재료인 굴을 이용한 석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 24일에 선보이는 ‘The Truffle’ 와인 디너는 송로 버섯의 독특한 향미가 녹아 있는 총 6가지의 정통 이탈리안 코스요리와 더불어 로버트파커 99점을 받은 호주산 Torbreck의 The Factor 2002를 포함한 프리미엄 와인 5종을 함께 선보여 고객에게 진귀한 미각의 경험을 통한 최고의 만족을 선물한다.

커플들을 위한 로맨틱한 디너

힐튼 부산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들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힐튼 부산

힐튼 부산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들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힐튼 부산 10층에 위치한 맥퀸즈 바에서는 사랑하는 연인과 즐길 수 있는 ‘밸런타인 이스캐이프(Valentine's Escape)’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파노라믹 오션뷰가 한 눈에 펼쳐지는 맥퀸즈 바에서 버섯 콘소메로 만든 트뤼플 커스터드,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인 참치와 캐비어, 진한 풍미의 관자와 랍스터를 즐길 수 있는 랍스터 비스크 수프, 그리고 그릴에 구운 프와그라 & 소고기 안심 로시니 스테이크 등 다양하면서도 특별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후식으로 그린티 무스에 초콜릿 가니쉬를 올린 딸기 콤포트 디저트와 커피 또는 차가 제공되어 맛에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힐튼부산 스위트코너에서는 2월10일부터 2월 18일까지 프랑스 파티시에 데이비드 피에르(David Pierre)가 프렌치 감성을 담아 만든 특별한 발렌타인 디저트도 선보인다. 고소한 흑임자 다쿠아즈 시트 위에 녹차 크림과 감귤 유자 콤포트, 딸기맛의 초코 가니쉬를 올린 ‘딸기 핑크 하트 케이크’는 독특한 색감이 어우러져 밸런타인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그리고 ‘녹차와 딸기 하트’는 진한 풍미의 녹차크림과 달콤한 바닐라 크림이 조화를 이루어 끝맛이 깔끔한 것이 특징이며, 독특한 디자인까지 더해져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한다. 그 밖에도 발렌타인 초콜릿4구와 신선한 딸기를 풍성하게 채워넣은 딸기 에끌레어, 딸기 하트 마카롱 등 다양한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