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틱 호텔’ 특가로 즐기고, 인생샷 남기세요!
상태바
‘로맨틱 호텔’ 특가로 즐기고, 인생샷 남기세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25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기어때·호텔타임, 호텔 18곳과 ‘로맨틱 호텔 기획전’ 열어
서울, 인천, 경기, 제주 지역 호텔 18곳의 호텔 1박과 2인 디너, 와인 1병, 레이트 체크아웃 등 부가혜택을 묶어 특가에 내놓는 ‘로맨틱 호텔 기획전’에 참여하는 L7명동. 사진/ L7명동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이 SNS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장소로 유명한 호텔을 모아 특가에 내놓는다.

서울, 인천, 경기, 제주 지역 호텔 18곳과 손잡고 호텔 1박과 더불어 2인 디너, 와인 1병, 레이트 체크아웃 등 부가혜택을 묶어 특가에 내놓는 ‘로맨틱 호텔 기획전’을 연다. 기간은 2월 18일까지.

멋진 야경으로 유명한 L7 명동, 호텔 카푸치노, 신라스테이 서초, G2호텔 명동 그리고 감각적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임피리얼 팰리스 부티크 호텔, 호텔 더 디자이너스 삼성 등이 참여한다. 여기에 호텔별 5000원에서 최대 4만 원까지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는 즉시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림그룹의 글로벌 호텔 브랜드 ‘글래드’와 손잡고 여의도, 강남, 코엑스, 제주 등 4개 지점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즉시할인쿠폰 및 부가혜택을 제공하는 기획전을 연다. 기간은 2월 4일까지.

글래드 호텔은 스타일리시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어반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특급 호텔이다. 이번 기획전에서 객실 예약 고객에게 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무료 룸 업그레이드 혜택을, 글래드 라이브 강남과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는 2인 조식, 선물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예약자 중, 각 호텔별 2명씩 총 8명을 추첨해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