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화하는 접이식 전기자전거,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눈길
상태바
진화하는 접이식 전기자전거, 심플한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눈길
  • 김태형 기자
  • 승인 2018.01.25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퀄리스포츠, 실용성 강화한 도심형 접이식 전기자전거 2종 선보이며 주목
대중교통 이용 시 자전거를 쉽게 접어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퀄리스포츠 제품.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태형 기자] 최근 서울시가 한강에서 전기자전거가 달릴 수 있도록 조례개정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지면서 전기자전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6일(화) 서울시에 따르면 한강사업본부는 한강공원에서 전기자전거 운행을 허가하도록 ‘서울특별시 한강공원 보전 및 이용에 관한 조례’의 개정을 추진하고 있으며, 25일 입법예고를 시작으로 관련 절차를 밟을 계획으로 알려졌다.

자전거 이용 활성화에 관한 법률과 도로교통법 등 상위법은 개정작업을 거쳐 시행을 앞두고 있어 단거리나 중거리 출퇴근 이동에 따른 수요가 늘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퀄리스포츠(QUALISPORTS)는 실용성을 강화한 도심형 심플 디자인의 접이식 전기자전거 2종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퀄리스포츠 자전거는 도심에 최적화된 설계로 제작된 접이식 전기자전거로써, 대중교통 이용 시 자전거를 쉽게 접어 이동과 보관이 편리한 제품이다.

업체 측은 16인치 Q-1 (화이트), 20인치 Q-2 (블랙)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타고 즐길 수 있게 설계되어 간단한 조작법만 숙지한다면 바로 주행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되어 가족, 생활, 레져, 커플 자전거 데이트 등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높은 가성비가 특징이다.

퀄리스포츠 관계자는 “매장에서 직접 시승 후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전기자전거의 대중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퀄리스포츠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전국 유통망을 구축한 가까운 취급점 리스트 및 전기자전거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