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높은 해외 여행지는 “역시 아시아”
상태바
가성비 높은 해외 여행지는 “역시 아시아”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8.01.24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업계, 중국, 일본 큐슈, 베트남 나트랑 등 소개
다양한 매력의 아시아는 열대기후의 동남아, 매력 넘치는 중국, 해외여행지 1번지 일본 등 가볼 만한 여행지로 가득하다. 사진은 중국 해라구. 사진/ 참좋은여행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에도 아시아 여행지로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다양한 매력의 아시아는 열대기후의 동남아, 매력 넘치는 중국, 해외여행지 1번지 일본 등 가볼 만한 여행지로 가득하다.

더욱이 짧은 비행시간과 저렴한 여행비용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여행자의 마음 더욱 설레게 한다. 이에 참좋은여행이 중국 지역별 패키지 여행을 제안했다.

중국은 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높은 가성비로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은 장가계. 사진/ 참좋은여행

중국은 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높은 가성비로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지상의 무릉도원이라 불리는 장가계는 후난성 북서부에 위치한 여행지이다. 중국 최초로 국가 삼림공원이 된 도시로, 천문산과 천문동, 황룡 동굴, 천자산 자연보호구, 원가계 등 뛰어난 자연 경관으로 유명하다.

특히 천문산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편도 30분의 케이블카, 영화 아바타의 모티브가 된 원가계에서의 초고속 백룡 엘리베이터나 높이 300m의 바위 절벽 사이에 위치한 천하제일교 등 절경 속에서 느끼는 스릴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준다.

산동반도의 남쪽 해안에 위치한 항구 도시 칭다오도 있다. 칭다오는 우리에게도 익숙한 맥주 칭다오의 본고장으로, 맥주 박물관이 있어 맥주의 발전, 문화, 공업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다.

산동반도의 남쪽 해안에 위치한 항구 도시 칭다오도 있다. 사진/ 참좋은여행

동대문 시장과 같은 느낌인 칭다오의 지모루 시장은 우리나라의 동대문 시장과 같은 느낌으로, 각종 명품 브랜드의 모조품을 살 수 있어 인기.

야경이 아름다운 상해도 빼놓을 수 없다. 상해는 동방명주, 상하이 타워 등 마천루뿐만 아니라, 각종 볼거리와 먹거리가 즐비한 대도시로 중국으로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색색으로 화려하게 빛나는 야경 외에도 세계 3대 공연이라고 불리는 송성가무쇼와 환상적인 서커스 공연, 상하이의 전경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황포강 유람선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해라구는 세계적으로도 몇 개 안 되는 저위도 저해발 현대 빙천이 있다. 해라구의 빙천은 중국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빙천으로 지정받았으며, 여행객들 역시 쉽고 편하게 온천과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북한과 중국의 경계를 가로지르는 백두산은 1800여 종의 야생화 군락지 고산화원과 화산 폭발로 생긴 V자 형태의 계곡 등 볼거리가 풍부하다. 사진/ 참좋은여행

마지막은 우리 민족의 영산 백두산이다. 북한과 중국의 경계를 가로지르는 백두산은 1800여 종의 야생화 군락지 고산화원과 화산 폭발로 생긴 V자 형태의 계곡인 금강대협곡, 정상에 위치한 칼데라호 천지까지 볼거리가 풍성하다. 참좋은여행은 오는 3월까지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을 통해 중국 여행의 매력을 지원할 계획이다.

더불어 노랑풍선은 얼리버드 고객을 위한 큐슈 온천여행, 굿타이밍 기획전을 개최한다.

노랑풍선은 얼리버드 고객을 위한 큐슈 온천여행, 굿타이밍 기획전을 개최한다. 사진/ 노랑풍선

이번 큐슈 온천여행, 굿타이밍 기획전은 오는 2월 14일부터 3월 1일까지 일본 큐슈로 출발하는 상품을 예약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설연휴와 봄방학 기간 동안 알찬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해 마련했다.

특히 큐슈를 대표하는 온천욕과 모래찜질을 비롯해 후쿠오카, 벳부, 유후인 중심의 유명 관광지를 구경할 수 있다. 얼리버드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기간 내 예약시 일본 전통 간식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편, 웹투어는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나트랑을 추천한다. 나트랑은 베트남 중부 지역의 해변도시로 연평균 23도의 온화한 날씨를 유지해 언제든 해수욕을 즐길 수 있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특급 리조트에서 쉴 수 있는 베트남의 대표 휴양지이다.

웹투어는 동양의 나폴리라 불리는 나트랑을 추천한다. 나트랑은 베트남 중부 지역의 해변도시로 연평균 23도의 온화한 날씨를 유지하는 베트남의 대표 휴양지이다. 사진/ 웹투어

여유로운 휴식과 해양스포츠를 즐기는 유럽인들에게는 이미 오래전부터 사랑받아 온 힐링 여행지로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다낭과 함께 인기 휴양지로 급 부상하며 여행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웹투어는 베트남 나트랑으로의 히든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투어의 히든티켓 이벤트는 히든티켓의 가격에 가장 근접한 답을 맞힌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해당 노선 항공권 특가 찬스를 주는 이벤트다.

웹투어 회원에 한해 오는 2월 28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 발표는 3월 7일 수요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연락으로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