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 풍성’ 겨울고객 위한 추천 호텔은?
상태바
‘패키지 풍성’ 겨울고객 위한 추천 호텔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2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데이, 미식여행 패키지 등 다양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달콤하고 로맨틱한 여행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발렌타인 데이’ 기간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제주신라호텔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한 겨울 여행을 계획하거나 힐링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특급호텔이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고 나섰다.

로맨틱한 ‘발렌타인데이’ 위한 달콤한 패키지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제주신라호텔에서는 소중한 사람과 함께 달콤하고 로맨틱한 여행의 순간을 기념할 수 있는 ‘발렌타인 데이’ 기간 한정 패키지를 출시했다.

아름다운 제주에서 낭만 가득한 여행을 계획하는 커플들을 위한 이번 패키지는 본관 스탠더드 객실 1박, 조식 2인 1회, 레드와인 1병, 패스트리 부티크 케이크 1개, 신라 테디베어 1개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따뜻한 온수풀 수영과 함께 편안하고 품격있는 휴식을 즐겨볼 수 있는 어덜트 풀 디럭스 카바나 3시간 1회 무료 이용 혜택을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선착순)

겨울바다와 속초 별미를 즐길 수 있는 미식여행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겨울바다와 함께 속초의 명물 중앙닭강정을 맛볼 수 있는 ‘딜리셔스 속초 패키지’를 3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사진/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겨울바다와 함께 속초의 명물 중앙닭강정을 맛볼 수 있는 ‘딜리셔스 속초 패키지’를 3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딜리셔스 속초 패키지는 객실 1박, 애슐리 조식(2인), 중앙닭강정 1박스, 맥주 2병으로 구성됐다.

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에서는 겨울철 아름다운 동해안과 설악산의 풍경을 바라보며 겨울 바다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랜드파크 외식사업부의 아메리칸 그릴&샐러드바 레스토랑 애슐리의 조식과 속초의 별미 중앙닭강정이 포함돼 속초 식도락 여행으로 손색이 없다.

여행의 피로를 말끔히 풀어줄 해수사우나도 추천한다. 리조트 시설 내에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해수는 100여 가지가 넘는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고 몸 속의 노폐물도 배출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어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네이버 공식 포스트 오픈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8년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와 정보 전달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오픈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2018년 고객과의 소통 활성화와 정보 전달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오픈했다.

1월 24일부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와 네이버 공식 포스트를 통해 그랜드 힐튼 서울의 프로모션 및 이벤트, 패키지 안내 등의 소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다양한 정보 전달 및 소통의 창구로 활용할 예정이다.

이번 공식 계정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팔로우 하고 카톡 플친 오픈 게시물을 리그램 또는 댓글에 친구를 소환한 후, 카카오톡에서 플러스 친구 채팅으로 인스타그램 아이디/페이스북 이름을 보내면 된다. 2월 1일 추첨을 통해 러쉬 기프트 박스를 제공하며, 당첨자 발표는 그랜드 힐튼 서울 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 제작 지원

파라다이스시티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젠트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를 제작 지원한다. 사진/ 파라다이스시티

한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는 서바이벌 리얼리티 프로그램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젠트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를 제작 지원한다.

이로써 문화, 예술뿐 아니라 스포츠 분야를 아우르며 전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한류 대표 여행지로 거듭난다는 계획이다.

‘파라다이스시티 프리젠트 신데렐라 스토리 of KLPGA’는 여성 골퍼들이 경쟁을 통해 최후의 2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경쟁 프로그램이다. KLPGA 글로벌화를 위한 해외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있는 쿼드스포츠는 대만, 말레이시아, 태국, 중국, 필리핀 동남아 5개국과 미국 총 6개국에서 IQT(인터내셔널 퀄리파잉 토너먼트) 참가자와 추천 선수를 중심으로 골프 한류를 이끌어갈 스타성을 갖춘 선수 12인을 선발했다.

참가 선수는 합숙과 동시에 페어웨이 안착, 퍼트, 트러블샷 대결, 36홀 스트로크 플레이 등 다양한 방식의 서바이벌 미션 대결을 펼치게 된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최종 우승 2인에게는 2018시즌 KLPGA투어 10개 대회(상반기 5회, 하반기 5회) 출전 기회를 부여한다.

참가자들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지난 14일~17일 나흘간 한국을 방문,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오프닝과 타이틀 촬영을 마쳤다. 파라다이스시티가 자랑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La Scala)’에서는 방문 선수들을 위한 환영만찬도 가졌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