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하와이 여행객, 특별혜택 제공 받는다
상태바
아시아·하와이 여행객, 특별혜택 제공 받는다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8.01.2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기 여행지 항공+호텔 특가 상품 마련
막바지 겨울과 이른 봄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을 위한 '아시아 여행지 신년세일'이 진행된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DB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현 기자] 익스피디아는 아시아 인기여행지와 하와이로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익스피디아는 지난해 가장 인기 있었던 아시아 여행지를 선정해 ‘아시아 여행지 신년세일’을 진행한다.

항공권과 인기호텔을 결합한 특가상품이 제공되며 제주부터 태국 방콕, 베트남 다낭, 필리핀 보라카이,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홍콩, 일본 오사카 등 한국 여행객의 선호도가 높은 곳이 다양하게 포함됐다. 예약은 2월 28일까지, 출발일정은 4월 30일까지로 막바지 겨울과 이른 봄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여행객에게 유용하다.

익스피디아를 통해 하와이안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인천-호놀룰루노선의 왕복항공권을 구매하면 선착순 100명까지 호놀룰루 국제공항에 위치한 플루메리아 라운지 이용권이 제공된다. 2월 28일까지 예약가능하며 출발일정은 6월 30일까지다.

당첨여부는 개별연락을 통해 안내되며, 이벤트 및 경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익스피디아는 아시아나항공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항공권 특가이벤트에 참여한다.

익스피디아를 통해 아시아나항공의 다양한 국제선 취항지를 최대 30% 할인된 특별가격으로 더욱 신속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예약기간은 이달 25일부터 2월 2일까지 가능하다. 출발기간은 노선별 상이하며 자세한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