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 설 패키지 앞세워 ‘고객 유혹’
상태바
특급호텔, 설 패키지 앞세워 ‘고객 유혹’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8.01.2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숙 시 할인 등 특별혜택 제공
파크 하얏트 서울은 구정 연휴 기간 동안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위한 특별 패키지를 2018년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설 연휴를 앞두고 다양한 패키지를 출시하며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20% 할인 등 설 연휴 투숙 시 특별혜택 제공

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파크 하얏트 서울은 구정 연휴 기간 동안 편안하고 럭셔리한 휴식을 위한 특별 패키지를 2018년 2월 14일부터 2월 18일까지 진행한다.

‘홀리데이 B&B’ 패키지는 넓고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코너스톤 조식뷔페 2인 이용, 인피니티 풀과 피트니스 스튜디오, 사우나 무료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해당 기간 내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로 투숙하는 고객들에게는 객실 당 ‘루이 로드레 샴페인(Louis Roederer, 375 ml)’ 1병이 제공되며, 코너스톤, 더 라운지, 더 팀버하우스 이용 시 20% 특별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예약은 1월 23일(화)부터 2월 18일(일)까지다.

‘홀리데이 B&B’ 패키지는 아늑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9만원 상당의 조식뷔페 2인 혜택이 포함된다. 특별히 조식뷔페에 조랭이 떡국, 잡채, 해물파전, 김치전 등의 명절 음식이 제공되어 호텔 셰프들이 준비한 설 상차림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 이용 시, 바디 클렌저, 핸드 밤, 미스트 등으로 구성된 이솝 (Aesop)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스위트 객실 이용 고객에게는 9만원 상당의 2인 코너스톤 조식 뷔페와 8만원 상당의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홈 프래그런스 디퓨저 1개, 객실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인룸 디저트 세트, 발렛 주차 서비스가 더해진다. 2월 14일부터 18일까지 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루이 로드레 샴페인 (375ml)을 투숙 당 1병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단, 1월 23일부터 예약건에 한해 적용된다.

이 밖에도 모든 고객은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인피니티 풀,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힐링은 달콤하개’ 설 연휴 패키지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구정 연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호텔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은 달콤하개’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다가오는 구정 연휴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호텔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힐링은 달콤하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서울드래곤시티 호텔 객실 1박과 스파 쿠폰, 구정 특별 선물 세트로 구성됐다. 투숙 기간은 오는 2월 14일부터 18일까지이며, 객실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투숙할 수 있다.

서울가든호텔, 2018 설 연휴 패키지 마련

서울가든호텔은 편안한 설 연휴를 위해 Holiday in Garden 패키지를 11일 부터 1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서울가든호텔

올해로 39주년을 맞은 베스트 웨스턴 프리미어 서울가든호텔은 편안한 설 연휴를 위해 Holiday in Garden 패키지를 11일 부터 18일까지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라스텔라 뷔페 조식 2인과 중식 또는 석식 뷔페 2인, 설 기념 프리미엄 와인 1병이 들어간 3종의 구성이다.

조식과 석식이 담긴 3종의 설 패키지는 13세 이하(초등학생까지) 어린이 1인에게는 무료의 식사 제공이 주어진다.

풍성한 선물이 담긴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 제공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구정 연휴를 맞아 ‘럭키 뉴 이어 패키지’를 2월 9일부터 18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구정 연휴를 맞아 ‘럭키 뉴 이어 패키지’를 2월 9일부터 18일까지 선보인다.

설 연휴를 여유롭게 지내려는 고객들을 위한 이번 패키지에는 안락하고 편안한 프리미어룸 객실 1박과, 캐쥬얼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 뷔페 2인 조식과 함께 100% 당첨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 1장이 포함돼 있다.

스크래치 카드를 통해 숙박권, 식사권,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권, 더블유드레스룸 핸드워시, 아로마티카 아로마오일, 코트야드 호텔 담요, 코트야드 호텔 수건 중 한 가지 상품이 랜덤으로 추첨 제공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