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카 개념이 변한다! 장기렌트카 시대 맞아 특가 프로모션 활발
상태바
마이카 개념이 변한다! 장기렌트카 시대 맞아 특가 프로모션 활발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2.2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하는 차량 월 얼마?...앉아서 견적 받는다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마이카의 개념이 변하고 있다. 이제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실시간 차량 가격비교 견적을 무료로 받은 후 취향에 따라 장기렌트카를 고를 수 있게 됐다.

신차 장기렌트카 및 개인리스 가격비교 서비스를 제공 중인 아이젠카가 연중 쉬지 않고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제공키로 했기 때문이다.

서비스 이용 방법을 살펴보면 아이젠카 홈페이지에서 메인 페이지 상단에 있는 ‘장기렌트카/오토리스 비교견적’ 란에 몇 가지 정보만 입력하면 문자나 카카오톡 이메일을 통해 견적을 받게 된다. 가격대는 20만원대부터 시작해 다양하다.

장기렌트가 가능한 차종은 투싼장기렌트카, QM3 장기렌트카, 티볼리 장기렌트카, 티볼리 아머 장기렌트카, 올뉴카니발 장기렌트카, SM5 장기렌트카, SM6 장기렌트카, 그랜저 IG장기렌트카, 말리부 장기렌트카 등이다. 최근 들어 차주들의 선호도가 높은 국내외 차량들로 포트폴리오를 이룬다.

단순 견적뿐만 아니라 궁금한 사항을 메모로 남기면 원스톱으로 정보를 제공하므로 굳이 발품을 팔지 않고도 편안하게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주목된다.

아이젠카는 롯데렌터카(구 kt금호렌트카), sk렌터카, 레드캡 렌터카, 등 대형 장기렌터카 회사와 제휴하고 있다.

또 kb캐피탈, 하나캐피탈, 현대캐피탈, bnk캐피탈, 오릭스캐피탈, 메리츠캐피탈, JB우리캐피탈, 아주캐피탈 등 캐피탈 사들과의 협력하고 있고 신한카드, 우리카드, 삼성카드 등과도 장기렌터카 공동 마케팅을 하는 업체다.

서비스도 일사천리로 진행된다. 빠른 기간 내에 차를 인도받아 이용 중 보험료, 정비료 등 차량 유지비가 거의 없는 장기렌터카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다. 이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서비스를 이용하면 사용 후 다음 달부터 비용이 청구되므로 차량 사용에 목돈을 필요없다.

장기렌터카 계약 기간은 최소 24개월부터 최장 60개월 중 선택할 수 있다. 기간 만료 후에는 차량 반납할 것인지 인수해서 계속사용할지 결정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다.

아이젠카 관계자는 “12월 프로모션 기간을 활용하면 보다 저렴한 가격에 신차 장기렌트가 가능하다”며 “연료 타입도 가솔린, 디젤, LPG, 하이브리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장기렌터카 특가 프로모션 차종은 수입차 디젤 외제차(BMW520D장기렌터카, 벤츠E클래스 E220CDI 장기렌트카)를 비롯해 더뉴모닝 장기렌터카, 레이장기렌터카 등 국산차 경차 장기렌트카까지 다양하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