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가득’ 여행업계, 추운 겨울 녹인다
상태바
‘혜택 가득’ 여행업계, 추운 겨울 녹인다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18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특가, 수험생 할인 등 다양
트립닷컴은 이달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만 숙박 기간은 상관 없이 도쿄 호텔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트립닷컴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본격적인 겨울을 맞아 여행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트립닷컴, 단 5일간 도쿄 호텔 한정 세일 진행

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트립닷컴은 이달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만 숙박 기간은 상관 없이 도쿄 호텔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트립닷컴은 국내 여행객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도쿄 지역 10개의 호텔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개 호텔에는 특가 기준 5만 원대에서 20만 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트립닷컴 공식 웹사이트 프로모션 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의 해당 특가 페이지에서 호텔을 선택해 여행일정을 입력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특가 적용 호텔은 힐튼 도쿄, 시나가와 프린스 호텔 도쿄, 선샤인 시티 프린스 호텔 이케부쿠로 도쿄, 밀레니엄 미츠이 가든 호텔 도쿄, 리치몬드 호텔 프리미어 아사쿠사 인터내셔널, 호텔 메트로폴리탄 에드몬트 도쿄, 도쿄 베이 마이하마 호텔, 호텔 케이한 아사쿠사, 소테츠 프레사 인 긴자 산초메, 원@도쿄 등이다.

트립닷컴은 2018년도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2018년 전세계 호텔 세일’ 행사도 내년 1월 5일까지 진행 중이다. 트립닷컴 회원이면 누구나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전 세계 호텔을 내년 여행 일정으로 예약할 수 있으나, 도쿄 겨울 할인 행사와 중복으로 적용할 수는 없다.

새해맞이 플래시 세일 및 IHG 포인트 이벤트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15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뉴이어 플래시 세일’을 실시한다. 사진/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15일부터 25일까지 10일간 ‘뉴이어 플래시 세일’을 실시한다.

뉴이어 플래시 세일 가격은 주중 주말 상관없이 10만원(세금봉사료 불포함)이며, 호텔 예약실을 통해 전화 예약으로만 가능하다. 선결제가 필수이며 취소환불이 불가능하다.

26일부터 다음달 18일가지 투숙 가능하며, 예약 및 결제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일 10개 룸에 한정해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하여 2월 한달 동안 재 방문 시 우대요금에서 추가 7% 할인을 제공하며 선착순 20명에게는 최소 7박 숙박을 해야만 받으실 수 있는 IHG 리워드 클럽 1만 보너스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IHG 보너스 포인트는 5000여개의 전 세계 및 국내 인터콘티넨탈호텔스그룹의 호텔 예약 시 이용이 가능하며 그 외에도 다양한 국내 외식, 영화 등 상품권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앰배서더 호텔 그룹, 오픈 기념 이벤트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앰배서더 호텔 그룹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 홈페이지는 전국 23개 앰배서더 호텔 실시간 예약뿐만 아니라 멤버십 가입 및 각종 호텔 정보 조회 등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이용 편의성이 증대됐다.

또한 PC 외에도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로 접속하는 사용자를 고려해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했다. 예약 창을 화면 중앙에 배치하여 접근을 용이하게 하고 기존 여섯 단계의 예약 단계를 네 단계로 줄여 보다 간편한 예약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간결한 정보 전달을 위하여 이미지 컨텐츠를 강화했으며 메뉴별 이동을 간소화해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에 티 찾기, 앱 다운로드, 개인정보 업데이트, 감상평 남기기 등 총 4가지다.

수능시험 수험표 보여주면 혜택 팡팡

신라면세점은 수험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수시 대입 합격자 발표가 나기 시작하는 12월 중순 이후부터 대학교 입학 전까지의 시간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수험생들이 많다는 점에서 수험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 소지 고객 및 동반 1인을 대상으로 내년 2월 28일까지 선불카드, 할인쿠폰,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방문만 해도 △최대 15% 할인 가능한 신라면세점 골드멤버십 발급, △5000원 선불카드 적립, △추가 5% 할인 쿠폰, △구매금액별로 사용 가능한 1·2·3·5·8만원 선불카드 등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서울점에서 쇼핑한 브랜드 개수에 따른 사은품도 증정한다. 2개 브랜드 구매 시 ‘니베아 립밤’, ‘메디힐 마스크팩’을 증정하며, 3개 브랜드 구매 시 문화상품권 5000원 2매를 증정한다.

글래드호텔 단독 특가 프로모션 실시

호텔스컴바인은 글래드호텔 그룹과 단독 제휴를 맺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호텔스컴바인

호텔스컴바인은 글래드호텔 그룹과 단독 제휴를 맺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오는 31일 선보이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오픈을 기념해 마련됐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와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호텔 여의도 총 3개 지점의 객실을 예약하면, 지점 별로 최대 60% 할인 혜택과 2인 조식 쿠폰, 달팡(Darphin) 화장품 키트, 글래드 담요 등 다양한 특전을 받아볼 수 있다.

신규 오픈하는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는 내년 1월 14일까지 할인가에 예약이 가능하고, 이외 2개 지점은 올해 말일까지다. 체크인 가능 기간은 모두 내년 2월 28일까지로, 연말연시를 맞아 편안한 휴식이 필요하거나 각종 모임을 갖기 위해 호텔을 찾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원리조트-콘도 동계 시즌 특가 오픈!

호텔조인은 본격 겨울 스키 시즌을 맞아 하이원리조트-하이원콘도를 특가에 제공한다. 사진/ 호텔조인

호텔조인은 본격 겨울 스키 시즌을 맞아 하이원리조트-하이원콘도를 특가에 제공한다.

하이원 스키장내에 위치한 하이원 콘도는 편리한 부대시설과 객실에서 보이는 설원 전경, 그리고 다양한 난이도의 스키 코스로 유명한 곳이다. 특히 하이원 리조트의 마운틴 콘도는 스키장과 하늘샘 노천탕, 아이들을 위한 눈썰매장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어 가족, 커플 등 다양한 단위의 스키 여행객이 즐겨 찾는 곳이다.

호텔조인은 스키 시즌을 맞아 하이원 콘도 디럭스 객실 35평을 9만9000원부터, 스위트 객실 40평을 10만원부터 판매, 고객들에게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숙박을 제공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