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에 아이들 데리고 어디 가지?
상태바
크리스마스에 아이들 데리고 어디 가지?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18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힐튼 서울, 키즈 동반 고객 위한 이벤트 진행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그랜드 힐튼 서울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키즈 동반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Step 1. 로비에서 만나는 한사토이 동물 인형들

그랜드 힐튼 서울 로비에는 대형 한사토이 겨울 동물 인형과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 선물들이 장식된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우선 그랜드 힐튼 서울 로비에는 대형 한사토이 겨울 동물 인형과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 선물들이 장식된 크리스마스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북극곰, 펭귄, 루돌프, 산양 등 다양한 한사토이 겨울 동물 인형을 만날 수 있는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힐튼크리스마스선물 #어드벤트캘린더 #그랜드힐튼호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경우, 추첨을 통해 그랜드 힐튼 서울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tep 2. 아이와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 글램핑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아늑한 객실에서 따뜻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키즈 윈터 글램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추운 날씨 속에 아이와 함께 야외 글램핑하기 어려운 계절, 그랜드 힐튼 서울은 아늑한 객실에서 따뜻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키즈 윈터 글램핑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를 위한 본 키즈 패키지는 BIC KIDS 색연필, 크레용, 사인펜 3종과 컬러링북이 포함된 내 마음대로 색칠하는 ‘BIC KIDS 드로잉북 세트’와 샤워 후 떨어지는 체온을 보온해줄 그랜드 힐튼 서울 H-SELECT ‘키즈 배스 가운’(4만원 상당), 겨울 시즌 ‘한사토이 동물 인형’, ‘정글키즈 트래블 키트’ 등을 제공한다.

객실 내에는 상상력을 키워줄 인디언 텐트인 루카텐트와 허니듀래빗 테이블&소파, 어린이 도서 등 눈 쌓인 백련산 절경을 보며 겨울 글램핑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Step 3. 뷔페 레스토랑에 진짜 레인보우 루비가 찾아온다!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레인보우 루비가 직접 호텔을 찾아와 어린이 친구들을 만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실제 크기의 레인보우 루비를 만날 수 있다. 특히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레인보우 루비가 직접 호텔을 찾아와 어린이 친구들을 만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뷔페 레스토랑 앞에는 대형 사이즈의 레인보우 루비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돼 있으며,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은 후 #힐튼루비포토존 #레인보우루비 #그랜드힐튼호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루비 드로잉북 세트를 선물로 드리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루비 드로잉 북, BIC KIDS 색연필, 레인보우 루비 스티커 및 뱃지 등으로 구성된 루비 드로잉 북 세트는 알파인 델리에서 할인된 가격에 별도 구매 가능하다.

Step 4.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산타 할아버지!

그랜드 힐튼 서울은 12월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시크릿 선물을 어린이 고객들에게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산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그랜드 힐튼 서울은 12월 24일과 25일, 이틀 동안 ‘크리스마스 산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모든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시크릿 선물을 어린이 고객들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