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 담기고, 쓸모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뭐가 좋을까
상태바
정성 담기고, 쓸모 있는 ‘크리스마스 선물’ 뭐가 좋을까
  • 임요희 기자
  • 승인 2017.12.18 1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의 취향에 맞는 선물로 감동과 실용을
가족, 연인, 친구... 평소 고마웠던 사람에게 작은 선물꾸러미를 내밀며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자. 사진/ 롯데백화점

[트래블바이크뉴스=임요희 기자] 기온도 뚝 떨어지고, 불경기까지 겹쳐 어느 해보다 썰렁한 2017년이지만 크리스마스, 연말연시를 맞아 마음이 담긴 선물을 주고받아 보자.

가족, 연인, 친구 평소 고마웠던 사람에게 작은 선물꾸러미를 내밀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 어느 해보다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정성이 듬뿍 담기고, 쓸모도 많은 크리스마스 선물로 뭐가 있을까.

가족이 좋아할만한 선물

새해에는 통 크게 부모님 여행을 보내드려보자. 생각보다 저렴하면서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는 여행지가 많다. 사진/ 중화항공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내 가족을 위해 어떤 선물이 좋을까. 사랑하는 아버지를 위해 벨트, 지갑, 넥타이, 양말 같은 소품부터 살짝 고가인 덕다운 점퍼, 시력보호를 위한 선글라스를 추천할 수 있다.

사랑하는 어머니를 위해서는 아름다운 꽃다발, 향수, 지갑, 가죽장갑, 목도리, 도자기, 거위털 이불을 고려해보자. 두 분 같이 드실만한 건강식품도 좋고 현금이나 상품권, 여행상품권도 전통적으로 인기 있는 선물 품목이다.

연인이 좋아할 만한 선물

두 사람이 기념으로 간직할 만한 커플 컵이나 커플 스웨터를 골라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DB

크리스마스 선물은 두 사람의 사랑과 우정을 더욱 깊게 하는 요소가 된다.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위해서라면 벨트, 지갑, 넥타이, 와이셔츠, 다이어리 같은 품목부터, 살짝 고가인 만년필이나 한정판 운동화, 소형 카메라도 괜찮다.

사랑하는 여자친구에게는 액세서리, 화장품, 향수, 가죽지갑, 장갑, 머플러, 다이어리가 인기 품목으로 꼽힌다.

올해는 색다르게 로맨틱한 스탠드 조명을 선물해보면 어떨까. 덩치가 약간 크기는 하지만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주문배송하면 된다. 두 사람이 기념으로 간직할 만한 커플 컵이나 커플 스웨터를 골라도 좋을 듯.

친구가 좋아할 선물

친한 친구라면 취향을 파악하고 있기에 선물 고르기가 좋다. 사진/ 롯데백화점

친한 친구라면 취향을 파악하고 있기에 선물 고르기가 좋다. 커피를 좋아하는 친구라면 질 좋은 원두를, 차를 좋아하는 친구하면 홍차세트를 준비해보자. 추위를 잘 타는 친구라면 휴대용 핫팩을 선물하면 어떨까. 작지만 깊은 배려가 느껴질 것이다.

저장용량이 높은 USB나 휴대폰 액세서리, 핸드크림, 풋크림, 잠옷, 향초, 디퓨저도 센스 있는 선물!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