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저렴한 호텔을 원한다면?
상태바
연말연시 저렴한 호텔을 원한다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1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여행족 겨냥한 기획전 등장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일출, 스키장 등 테마로 겨울 여행족을 겨냥한 기획전을 연다. 사진/ 트래블바이크뉴스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연시를 맞이해 해돋이 명소를 찾는 여행자들이 해를 거듭할 수록 증가하고 있다. 해독이 명소 근처에 숙소를 잡고 가족이나 친구 등 소중한 이들과 지역 연말 축제를 즐기며 일출을 보면서 새해를 설계해보자.

연말연시에 즐기는 일출 명소 호텔·펜션 기획전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일출, 스키장 등 테마로 겨울 여행족을 겨냥한 기획전을 연다.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커머스 서비스 호텔타임이 일출·일몰로 유명한 전국 숙박시설 30여 곳을 최대 80% 저렴하게 내놓는 ‘연말연시 호텔·펜션 특가전’을 1월 14일까지 실시한다.

해운대 해수욕장(부산)과 광안리 해수욕장(부산), 영금정(속초), 낙산사(강원), 경포대(강원), 달맞이고개(부산), 용두산(부산), 태종대(부산), 간절곶(울산), 울산 신불산, 성산일출봉(제주), 모래 해변(경주), 몽돌 해변(거제), 군산오름(제주) 등 전국 일출과 일몰 성지로 꼽히는 관광명소 인근 숙소를 모았다. 롯데리조트 속초를 비롯해 낙산비치호텔, 마레몬스 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바이 켄싱턴, 호텔 일루아, 해운대 그랜드 호텔, 코오롱 호텔, 더포그레이스 호텔 앤 리조트 등 여기어때 사용자 평점과 리얼리뷰가 우수한 숙소가 엄선됐다.

더불어 여기어때와 호텔타임은 용평리조트, 휘닉스파크, 하이원리조트, 엘리시안강촌, 덕유산리조트 등 인기 스키장 인근 숙소 예약과 부가혜택을 묶어 특가에 내놓는 기획전을 운영한다. 용평 리조트, 한화리조트 휘닉스파크 평창, 메이힐스 리조트, 대명리조트 비발디 등 스키장과 가까운 숙소 10여 곳이 참여한다. 조식, 리프트 이용권, 장비대여 할인권, 사우나 이용권 등 숙소별 혜택이 1월 21일까지 있다.

그리고 1월 7일까지 전 회원에게 조건없이 세 차례에 걸쳐 총 15만 원 상당의 숙박 쿠폰세트를 선물한다. 호텔과 리조트, 펜션, 캠핑,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숙박 카테고리별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여기어때 메인화면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떠나는 2018 신년 해돋이 여행

펫츠고트래블은 2018년 새해를 맞이하는 반려동물 동반 해돋이 단체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사진/ 펫츠고트래블

펫츠고트래블은 2018년 새해를 맞이하는 반려동물 동반 해돋이 단체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오는 12월 31일 밤에 출발해 경포대에서 해돋이를 감상하고 돌아오는 무박 일정으로 겉보기엔 일반적인 해돋이 여행 상품과 유사해 보이지만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세심한 배려와 특별한 서비스가 담겨있다.

차량 이동 중에는 반려인 옆에 반려동물 좌석을 별도로 제공해 이동장 안에 들어가 좌석 발아래 공간에 있어야만 했던 반려동물들의 답답함을 없앴고 애견용 차량 벨트를 기본으로 증정하여 안전을 확보했다. 반려인들만 참가하다 보니 차내에서 반려동물이 짖어도 서로 이해해주고 반려동물을 혼내지 않아도 되는 것은 물론이다.

경포대에 도착해서는 펫츠고의 동반 여행 서비스가 더욱 빛날 것으로 예상한다. 펫가이더들이 많은 인파 속에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확보하고 사진 찍어 주기, 화장실 갈 때 돌봐주기 등 든든한 동반자의 역할을 충분히 해주기 때문이다

해돋이를 감상한 후 강릉에 위치한 애견 동반 식당으로 이동해 반려동물을 곁에 두고 함께 식사하고 반려인들끼리 교류의 시간을 갖는다. 식당에는 인공 잔디와 펜스가 둘려져 있어 반려동물이 친구를 사귀고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잠시 목줄을 풀어 둘 수도 있다

한편, 이번 여행은 잠실 종합운동장과 죽전 간이버스정류장에서 탑승할 수 있으며 펫츠고트래블 홈페이지와 펫츠고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