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신혼 여행자 왜 선택하나 했더니... ‘하와이 톱 4 리조트’
상태바
한국 신혼 여행자 왜 선택하나 했더니... ‘하와이 톱 4 리조트’
  • 최승언 기자
  • 승인 2017.12.15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지 경관 시설 서비스...나무랄 데 없는 월드클래스
한국인이 선호하는 리조트는 하와이 관광과 쇼핑 등의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편안하고 깊은 휴식을 취하기에 편안한 곳들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트래블바이크뉴스=최승언 기자] 하와이에서 한국인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리조트들이 있다. 대개 규모가 있고 하와이 관광과 쇼핑 등의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편안하고 깊은 휴식을 취하기에 편안한 곳들이다.

따뜻한 알로하의 환영 인사, 세계적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다채로운 즐길거리, 와이키키 해변이라는 최적의 입지를 갖춘 리조트들을 신혼여행 전문여행사 허니문리조트를 통해 만나보자.

와이키키 해변을 전망하는 쉐라톤 와이키키

쉐라톤 와이키키 비치 호텔. 객실과 발코니로부터 푸른 와이키키 비치와 다이아몬드 헤드 경관이 눈부시고 보석을 뿌려놓은 듯한 와이키키의 야경도 환상적이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와이키키에 위치한 1백6백75개 객실의 호텔이다. 헬라쿨라니와 로열하와이언 호텔 사이에 31층과 6층짜리 두 개 빌딩으로 이루어진다. V자 모양의 메인 빌딩의 객실 절반이 오션 전망이다.

3개의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두 개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주변에 하와이 관광, 쇼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여건이 완비되어 있다. 객실과 발코니로부터 푸른 와이키키 비치와 다이아몬드 헤드 경관이 눈부시고 보석을 뿌려놓은 듯한 와이키키의 야경도 환상적이다.

왕실의 격조 ‘물씬’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쉐라톤프린세스 카이올라니. 1천1백 52개 현대적인 디자인과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쉐라톤 프린세스 카이울라니 호텔은 하와이 공주 ‘프린세스 카이울라니’에서 그 이름이 유래한다. 호텔은 하와이 왕실의 영지였던 와이키키 중심 아이나호우에 자리를 잡았다. 1천1백 52개 현대적인 디자인과 남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리조트다.

밝은 색조의 인테리어는 백여 년 전 하와이에서 가장 사랑받았던 공주의 분위기가 담긴 듯하다. 수영장 주변에서 하와이안 음악을 즐기고 저녁에는 폴리네시안 쇼의 박력 넘치는 불춤을 구경하며 이국적인 하와이 신혼여행을 경험할 수 있다.

레포츠 메카 아웃리거 리프 온더비치

아웃리거 리프온더비치. 와이키키 태양 속에서 즐기는 일광욕, 수영, 서핑, 아웃리거 카누 젓기 등 무엇이든 가능한 리조트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아웃리거 리프 온 더 비치는 따뜻하게 고객을 맞이하는 리조트다. 하와이 전통과 현대 디자인이 결합해 우아함과 럭셔리한 분위기가 배어있다. 객실은 해저 사진이나 하와이 미술품이 장식한다.

투숙객들이 무료로 고속 인터넷을 즐길 수 있도록 했고 패션, 예술, 세계 각 지역의 요리 등 라이프를 한 곳에 모아 두었다.

와이키키 태양 속에서 즐기는 일광욕, 수영, 서핑, 아웃리거 카누 젓기 등 무엇이든 가능한 리조트다. 호텔에서 웨딩사진을 촬영할 때면 와이키키 해변과 바다, 다이아몬드 헤드 등이 와이키키해변의 낭만을 전달해 온다.

와이키키 매력 담은 힐튼 하와이언빌리지

하와이안 힐튼빌리지. 22개의 레스토랑, 90 개 상점, 부티크, 만다라 스파 시설 등 대부분 시설이 호텔 내에 있다. 사진/ 허니문리조트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는 하와이에서 가장 큰 대형 리조트다. 전 세계로 범위를 넓혀도 10위 이내에 들어오는 큰 규모다. 7개의 건물로 이루어진 호텔에서 온갖 휴양과 오락을 즐길 수 있다.

와이키키 쇼핑몰과 알라모아나 쇼핑몰의 사이에 자리 잡아 와이켈레 아울렛으로도 진입하기에도 편리하다. 와이키키비치를 전망하는 오션뷰나 오션프론트뷰도 환상적이다.

무엇보다 바다와 면한 거대한 라군 풀을 갖추고 있어 여유로운 신혼여행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22개의 레스토랑, 90 개 상점, 부티크, 만다라 스파 시설 등 대부분 시설이 호텔 내에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