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고객 유혹하는 지방의 특급호텔
상태바
‘연말연시’ 고객 유혹하는 지방의 특급호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1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맞이, 크리스마스 패키지 등 다양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해 ‘새해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하얏트 리젠시 제주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지방에 위치한 특급호텔들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하얏트 리젠시 제주, 새해맞이 패키지 출시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2018년 새해를 맞아 제주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해 ‘새해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운영하며 성인 2인과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이하 어린이 2명까지 조식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번 새해맞이 패키지를 이용하는 아이들 고객에게 특별히 하얏트 리젠시 제주에서 자체 제작된 2018년 강아지 인형을 선물로 준다. 가까운 가족과 친구에게 제주 여행에서 새해 인사를 전할 수 있는 새해 소망 엽서를 원하는 주소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도 포함된다.

또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오후 1시 30분까지 레이트 체크아웃(가능 여부에 따라)이 가능한 혜택이 주어지며 발레파킹도 투숙 기간 동안 1회 무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스파 트리트먼트 이용 시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에서 보내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연말을 위한 특선 만찬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제주도에서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진/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제주도에서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12월 24일에는 크리스마스 이브를 위한 특선 만찬이 마련된다. 아름다운 전경을 자랑하는 민트 레스토랑에서는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위한 갈라 디너를 선보인다. 신선한 제주 식재료를 사용한 전체요리와 방어회, 석화, 샐러드를 비롯해 흑돼지 목살, 안심, 양갈비 등 셰프의 그릴 서비스 메뉴가 푸짐하게 제공되며 크리스마스 스페셜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다. 만찬 고객에게는 크리스마스 미니 케이크를 선물로 증정하며, 만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와인은 1+1 혜택으로 제공한다.

로비 라운지 ‘섭지’에서도 특선 뷔페가 준비되며 12월 24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다양한 뷔페 메뉴와 방어 요리 코너가 마련되며, 제철을 맞은 방어의 해체 쇼도 곁들여져 볼거리를 더할 예정이다.

12월 31일에는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위한 송년 행사가 진행된다. 로비라운지 섭지에서는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제주도의 신선한 식재료를 이용한 송년 특선 저녁 뷔페가 마련된다. 라운지 내에서 라이브 공연을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고, 어린이 고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버블쇼도 함께 진행된다.

특별한 카운트다운 이벤트도 준비된다. 18년 1월 1일 정각에 맞춰 콩주머니를 던져 대형 박을 터트리면 다양한 새해 선물이 꽃가루와 함께 날린다. 수영장, 조식, 카트, 노래방 등 리조트 내 시설 무료 이용권 등 풍성한 선물로 마지막 한 해를 장식할 수 있다.

2018년 1월 1일에는 민트 레스토랑에서 떡국 상차림을 선보인다. 신년 첫 일출을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로보카폴리와 떠나는 크리스마스 여행

‘롤링힐스 호텔’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로보카폴리’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할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로보카폴리’와 함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할 ‘메리 폴리스마스 패키지(Merry POLI’sMas Package)’를 12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로보카폴리 캐릭터와 함께하는 다양한 놀이 프로그램이 마련된 ‘메리 폴리스마스 이벤트’ 참여 혜택이 포함된다. 23, 24일 오후 4시와 7시에 각각 진행되는 폴리 뮤지컬과 실내 폴리 에어바운스 존, 폴리 만들기 교실, 폴리 폴라로드이 존 등이 마련돼 패키지 고객이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또는 브런치 세미 뷔페(2인)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수제 쿠키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실내 온수풀과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돼 있어 호텔 내에서 여유로운 휴양을 만끽할 수 있다.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연말을 위한 패키지

대구 프린스호텔에서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소원을 빌며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송년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대구 프린스호텔

대구 프린스호텔에서는 다사다난했던 한 해를 마무리하고, 소원을 빌며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송년 패키지’를 오는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송년 패키지’는 북적이는 인파를 피해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다. 2018 무술년 행복을 기원할 수 있는 소망 엽서가 제공되며 세계맥주를 마시며 기분 좋은 저녁까지 보낼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세계맥주 2병, △새해 소망 엽서 2매로 구성됐다. 맥주는 기네스, 아사히, 칭다오, 하이네켄, 버드와이저, 호가든, 블랑 등이 마련되어 있으며 랜덤으로 2병이 객실로 제공된다. 엽서에는 지인들을 위한 소망 메시지나 새해 인사를 작성해 선물해도 좋다.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호텔등급평가 5성 최고 등급 획득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가 호텔업 등급평가에서 국내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했다. 사진/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아울러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가 호텔업 등급평가에서 국내 최고 등급인 5성(Five Star)을 획득했다.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에서 시행하는 관광호텔업 등급평가에 따라 5성을 획득했으며 5성 등급은 객실, 로비, 연회장 및 국제회의장 등 모든 면에서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추고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에만 주어진다.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한 제주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는 가족단위 관광객, 해외관광객, 비즈니스고객, 럭셔리 휴양객 등 여행 스타일 별 다양한 객실을 제공한다. 주변 관광지에서 접근이 용이하며 피트니스센터, 스파, 뷰티 시설 및 식당가 등 리조트 내 최고급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수영장 시설, 최신 설비를 갖춘 제주 최대 규모의 대연회장 등 특색 있는 시설도 주목 받고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