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업계, 연말 맞이 다양한 이벤트 전개
상태바
여행업계, 연말 맞이 다양한 이벤트 전개
  • 김지현 기자
  • 승인 2017.12.1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색 파티, 쇼핑 금액 페이백 등
상하농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메리 팜, 상하농원’ 파티를 개최한다. 사진/ 상하농원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연말을 앞두고 있는 여행업계가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며 고객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고즈넉한 겨울 농원에서 이색 파티

우선 상하농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메리 팜, 상하농원’ 파티를 개최한다.

올해로 2회째 맞이한 이번 파티는 유럽의 아름다운 농원을 연상케 하는 상하농원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상하농원만의 이색 크리스마스 행사다.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청정 자연과 겨울 농촌의 정취를 느끼며 여유로운 연말을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상하농원은 풍성한 시즌 이벤트를 통해 겨울 농촌의 색다른 크리스마스 풍경을 전할 예정이다. 이에 ‘메리 팜, 상하농원’은 '짓다' '놀다' '먹다'를 테마로한 상하농원의 콘셉트에 맞게 가족 관람객을 위한 체험 행사부터 연인, 친구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뷔페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쇼핑 금액 100% 적립금으로 페이백

신라면세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만큼을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10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금액만큼을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10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

연말연초는 남은 연차를 소진하려는 직장인들과 겨울방학, 크리스마스, 신정, 설 명절 등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 여행 성수기로 여겨진다. 신라면세점은 겨울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이달 14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100% 페이백’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0% 페이백’ 행사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쇼핑한 금액만큼 신라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100% 돌려주는 행사다. 최대 100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으며 적립금은 내년 2월 2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페이백 받기 위해서는 신라면세점 오프라인과 온라인멤버십에 가입돼 있어야 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쇼핑한 후 신라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는 금액을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온더보더와 함께하는 숙박권 이벤트

나고야 프린스 호텔 스카이타워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인 온더보더와 12월 ‘End of the Year Party’를 실시한다. 사진/ 나고야 프린스 호텔

나고야 프린스 호텔 스카이타워는 정통 멕시칸 레스토랑인 온더보더와 12월 ‘End of the Year Party’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더보더 매장의 세트 메뉴를 주문 시 주어지는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로 1등 당첨자에게 10월 오픈한 나고야 프린스 호텔 스카이 타워의 숙박권이 제공된다.

‘End of the Year Party’는 12월 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를 통해 진행 되고 있다. 당첨 경품은 나고야 프린스 호텔 스카이 타워 투숙권 이외에도 보온병, 미니쿠션 담요 등 다양한 경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세트 메뉴 주문자는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나고야 프린스 호텔 스카이 타워는 10월 일본의 3대 도시 중 하나인 나고야에서 최초로 오픈하는 프린스 호텔이며 ‘천공의 방주’를 모티브로 삼아 31층-36층에서 나고야의 마천루를 조망할 수 있는 호텔이다. 또한 아오나미선 사사시마역이 직결되며 나고야 역, 레고랜드에서 1정거장 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보다 알찬 나고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