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특급 호텔들 제안 패키지는?
상태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특급 호텔들 제안 패키지는?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14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로지 둘만을 위한 커플 패키지로 잊지 못할 추억
그랜드 힐튼 서울은 편안하게 그리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특급호텔들은 연인을 위한 다양한 커플 패키지를 선보인다. 오로지 둘만을 위한 커플 패키지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다.

그랜드 힐튼 서울,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

우선 그랜드 힐튼 서울은 편안하게 그리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조식 2인과 함께 ‘따뜻한 핫초코 or 커피’와 여행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H-SELECT 의 ‘크리에이티브 노트’를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얼티밋 홀리데이 패키지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 기간 동안 로맨틱한 휴가를 위한 ‘얼티밋 홀리데이’ 패키지를 제안한다. 사진/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연말 기간 동안 로맨틱한 휴가를 위한 ‘얼티밋 홀리데이(Ultimate Holiday)’ 패키지를 제안한다.

도심 전경이 통 유리창을 통해 내려다보이는 안락한 스위트 객실에서의 1박과 영국 정통 부티크 향수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말론런던 (Joe Malone London)’의 한정판 크리스마스 ‘코롱 컬렉션 (Cologne Collection)’이 포함돼 있다.

여기에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Cornerstone)에서 제공되는 2인 조식 뷔페와 소믈리에 추천 레드 와인 1병도 포함된다. 이 밖에도 호텔 최고층 24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인피니트 풀, 사우나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윈터 아뮤즈 패키지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추운 겨울 호텔 객실 내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된 ‘윈터 아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추운 겨울 호텔 객실 내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된 ‘윈터 아뮤즈(Winter Amuse)’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3가지 객실 타이프 중 선택 가능하며, 패키지 선택에 따라 가격은 23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시작한다.

이번 윈터 패키지는 객실 내에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객실 내 비치된 미니바 또는 인룸 다이닝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테이스트 아뮤즈,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영화를 즐겨 볼 수 있는 ▶인룸 아뮤즈먼트, 마스크 또는 샤워젤로 겨울철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라이크 어 뮤즈의 혜택을 선보인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타임 투 인덜지 패키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만날 수 있는 ‘타임 투 인덜지 패키지’는 객실에 욕조가 비치된 호텔의 장점을 활용해 객실에서 해수 셀프 스파를 제안한다. 사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만날 수 있는 ‘타임 투 인덜지 패키지(Time to Indulge PKG)’는 객실에 욕조가 비치된 호텔의 장점을 활용해 객실에서 해수 셀프 스파를 제안한다.

해변의 깨끗한 공기나 바닷물, 해조 등을 사용해 심신을 상쾌하게 하는 해수요법을 의미하는 ‘탈라소테라피’가 가능한 프랑스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료메르(LYOMER)’ 입욕제 3종과 샤워젤, 바디 로션이 포함된 바디 케어 세트(7만5000원 상당)가 제공된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무비 나이트 패키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무비 나이트패키지(Movie Night PKG)’라는 이름으로 메가박스 코엑스점의 영화 관람권 2매와 메가박스 안에 위치한 더 부티크 고메 라운지에서 사용 가능한 1만2000원 상당의 이용권이 제공되는 가성비 높은 패키지를 제공한다.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호텔지하로 직접 연결돼 있어 추운 겨울, 밖으로 나가지 않고 실내에서 패키지의 모든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윈터 인 반얀트리 패키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본격적인 한파와 함께 찾아온 겨울 시즌을 맞이해 윈터 인 반얀트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본격적인 한파와 함께 찾아온 겨울 시즌을 맞이해 윈터 인 반얀트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본 패키지는 외부 활동이 꺼려지는 추운 날씨에 실내에서 즐길 거리를 다양하게 선사한다. 화덕에서 구운 마르게리타 피자와 더 부스 맥주 2병 인룸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하며, 오엠(OM) 페이스 토닉밤 기프트 혹은 문 바(Moon Bar)에서 이용할 수 있는 칵테일 2잔 이용권과 조식 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입장 혜택 등을 제공한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스테이 웜 패키지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스테이 웜(Stay Warm)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한 디럭스에서의 1박과 함께 올 데이 다이닝 타볼로 24에서의 성인 조식 2인, 객실로 준비되는 애프터눈 티 2인 세트를 제공하며, 프로방스 스파 록시땅 10% 할인 및 친환경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윈터 호-호 패키지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풀만은 12월 1일부터 내년2월 28일까지 연인들을 위한 ‘윈터 호-호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풀만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풀만은 12월 1일부터 내년2월 28일까지 연인들을 위한 ‘윈터 호-호 패키지(Winter Ho-Ho)’를 선보인다.

추운 겨울 움츠렸던 시간에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윈터 호-호 패키지는 안락한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추위를 녹여줄 테이크아웃 웰컴 드링크 2잔, 그리고 겨울느낌이 물씬 나는 포근한 커플 양말 2족이 포함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