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도 물러가게 하는 올 겨울 가족 여행지는?
상태바
추위도 물러가게 하는 올 겨울 가족 여행지는?
  • 양광수 기자
  • 승인 2017.12.1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일투어, 일본 치치부가하마 추천·하나투어, 버킷리스트 기획전 선봬
겨울을 맞이해 매력적인 여행지 홍보에 여행사들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카가와현청

[트래블바이크뉴스=양광수 기자] 겨울을 맞이해 매력적인 여행지 홍보에 여행사들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여행사가 추천하는 추위도 물러가게 만드는 12월 여행지는 어디일까.

내일투어, ‘일본의 유우니’ 치치부가하마 추천

내일투어는 인생사진을 원하는 여행자를 위해 최근 일본 SNS상에서 인생사진 핫스팟으로 떠오른 카가와현의 치치부가하마를 추천하고 있다. 사진/ 내일투어, 미토요시관광교류국

지친 일상을 떠난 여행지에서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특별한 인생 최고의 장면을 남기기에 더욱 집중하기 마련이다.

이에 내일투어는 인생사진을 원하는 여행자를 위해 최근 일본 SNS상에서 인생사진 핫스팟으로 떠오른 카가와현의 치치부가하마를 추천하고 있다.

치치부가하마는 카가와현 서부의 미토요시에 위치한 치치부가하마 해변 파도가 잔잔해지는 썰물 때가 되면 곳곳에 웅덩이가 생기고 이 웅덩이가 거울처럼 하늘을 반사해 마치 볼리비아의 우유니 사막과 비슷한 신비로운 풍경을 연출한다.

치치부가하마의 진짜 아름다움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선 역시 타이밍이 중요하다. 우선 바람이 잦아들고 파도가 잔잔해지는 썰물 때를 기다려보자. 사진/ 내일투어, 카가와현청

치치부가하마의 진짜 아름다움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선 역시 타이밍이 중요하다. 우선 바람이 잦아들고 파도가 잔잔해지는 썰물 때를 기다려보자.

갯벌 곳곳에 물웅덩이가 생겨나기 시작하면 이 웅덩이가 거울이 되어 하늘을 반사하면 지금이 바로 인생샷 타이밍이다. 육지와 가까운 갯벌에 서서 나의 실루엣이 또렷이 반사될 때 셔터를 눌러보자.

일몰 전후로 약 30분간은 더욱 영롱하고 신비로운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반드시 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할 것을 추천한다. 일몰시간 12월경에는 오후 4시50분경, 1월경에는 오후 5시 15분경, 2월경에는 오후 5시 30분경이다.

쿠사마 야요이의 빨간 호박은 많은 관광객들이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 꼭 방문하는 곳이다. 사진/ 내일투어, 카가와현청

일본 카가와현에 방문했다면, 예술의 섬 나오시마를 놓칠 수 없다. 과거 제련소가 있는 민둥섬으로 불리던 이 작은 섬은 ‘안도 다다오’, ‘이우환’ 등 세계적인 예술작가의 작품들을 찾는 재미로 가득하다.

특히 쿠사마 야요이의 빨간 호박은 많은 관광객들이 기념사진을 찍기 위해 꼭 방문하는 곳이다. 또한 리쓰린 공원은 일본 국가 특별 명승지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정원 중 하나로 봄에는 매화와 벚꽃, 여름에는 창포와 연꽃, 가을에는 단풍과 겨울에는 동백까지 사계절의 아름다운 모습을 즐길 수 있다.

하나투어, 겨울 여행지 버킷리스트 기획전

하나투어가 겨울아 여행을 부탁해 기획전을 오픈했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가 ‘겨울아 여행을 부탁해’ 기획전을 오픈했다. 오는 1월 1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기획전은 가족여행·아이동반여행·친구여행·모임여행·효도여행 등 해외여행의 대표유형별에 따라, 평소 꿈꾸던 ‘버킷리스트’를 달성할 수 있는 상품들을 추천한다.

이번 기획전은 하나투어가 2013년부터 2017년까지, 5개년의 상반기(1월~6월)에 출발한 패키지 성 상품 이용 고객 대상의 데이터를 통해 증가 추이를 살펴본 결과를 통해 추천된 상품들이다.

이번 기획전은 하나투어가 2013년부터 2017년까지, 5개년의 상반기(1월~6월)에 출발한 패키지 성 상품 이용 고객 대상의 데이터를 통해 증가 추이를 살펴본 결과를 통해 추천된 상품들이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에 따르면 친구끼리 떠난 고객은 39만 8000여 명에서 52만 5000여 명으로 31.8%, 가족끼리 떠난 고객은 49만 9000여 명에서 70만여 명으로 40.4%, 혼자 떠난 고객은 9600여 명에서 1만 3000여 명으로 33.8% 증가 수치를 나타냈다.

또한, 같은 기간 60~80대의 시니어 연령층은, 2013년 13만 9000여 명이었던 수요가 2017년 23만 5000여 명으로, 5개년 간 약 70%의 높은 증가세를 보였다.

하나투어는 이번 기획전과 함께 100만, 50만, 1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동남아·중국 항공권 등이 쏟아지는 이벤트를 진행 고객과 소통한다. 사진/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매주 주간별 한정 특가상품을 노출하고, 예약고객 전원 대상 ‘런닝맨 체험관’ 초대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하나투어는 100만, 50만, 1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동남아·중국 항공권 등이 쏟아지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여행 버킷리스트에 담고 싶은 여행동반유형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는 응모되며, 이달 말까지 진행된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