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임박, 호텔업계 경쟁은 치열
상태바
크리스마스 임박, 호텔업계 경쟁은 치열
  • 김지수 기자
  • 승인 2017.12.14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크리스마스와 연말 패키지로 고객 유혹
그랜드 힐튼 서울은 페스티브 시즌, 연말 연시를 맞아 로맨틱한 향기로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는 달콤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그랜드 힐튼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크리스마스를 앞둔 호텔업계의 경쟁이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벌써부터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를 위해 안간힘을 쏟고 있다.

향기로운 추억으로 남을 크리스마스 패키지

1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그랜드 힐튼 서울은 페스티브 시즌, 연말 연시를 맞아 로맨틱한 향기로 오래도록 추억할 수 있는 달콤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12월 22일부터 2018년 1월 1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만나볼 수 있는 ‘홀리데이 위시스 패키지’는 로맨틱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 줄 ‘펜할리곤스의 트래블 키트’, 둘만의 작은 파티를 위한 ‘포지와인, 주스, 커피(택 1)’, 달콤하고 부드러운 ‘조각 케이크 2조각, 케이크(택 1)’, 추운 몸을 녹여줄 ‘라끄리닉드 파리 스파 크리스마스 특별 할인권’ 등 다양하고 알찬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크라운 구스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패키지, ‘홀리데이 위시스 x 크라운구스 패키지’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내에 크라운 구스 침구 및 소품으로 구성됐으며, 기존 홀리데이 위시스 패키지에 ‘러쉬 서프라이즈 박스’, 크리스마스 와인 ‘론덴 골드’, ‘레스토랑 및 아디엘 할인권’ 등이 추가 포함돼 더욱 럭셔리하고 프리미엄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도록 준비됐다.

고품격 디너와 함께 즐기는 팬텀싱어들의 천상의 목소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12월 29일 오후 7시 두베홀에서 디너 코스 요리와 더불어 천상의 목소리로 대한민국을 뒤흔든 팬텀싱어 아티스트 10인과 함께하는 ‘에델라인클랑&프렌즈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12월 29일 오후 7시 두베홀에서 디너 코스 요리와 더불어 천상의 목소리로 대한민국을 뒤흔든 팬텀싱어 아티스트 10인과 함께하는 ‘에델라인클랑&프렌즈 디너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날 콘서트에는 JTBC 예능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2’의 주역인 에델라인클랑의 멤버 김동현과 안세권, 조형균, 이충주가 출연해 팬텀싱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들을 열창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팬텀싱어 시즌2를 빛낸 아티스트 조휘, 염정제, 안현준, 김지원, 권성준, 팬텀싱어 시즌1의 백형훈 등이 함께해 방송에선 볼 수 없었던 그들만의 특별한 무대를 선보인다.

에델라인클랑&프렌즈는 당일 콘서트를 찾은 팬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와의 포토 타임 및 아티스트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애장품과 기타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하는 이와 따뜻한 크리스마스 추억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에서는 사랑하는 이와 따뜻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 & 명동에서는 사랑하는 이와 따뜻한 크리스마스 추억을 만들어줄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에서는 오는 12월 22일부터 12월 25일까지 도심 속에서 둘만의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인 스타일(Christmas in Styles)’ 패키지를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스페인산 ‘알레냐 리제르바 까바 브륏(Alenya Reserva Cava Brut NV) 와인 1병과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미니 케이크으로 구성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 21층 르 스타일 레스토랑(Le Style Restaurant)에서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르 스타일 크리스마스 디너(Le Style Christmas Dinne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메인 요리, 스페셜 애피타이저 코너, 각종 샐러드와 핫 디시(Hot dish)와 크리스마스 홈메이드 케이크를 포함한 디저트 코너로 준비된다.

연말맞이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 선봬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는 본격적인 한파와 함께 찾아온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사진/ 글래드 호텔 여의도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는 본격적인 한파와 함께 찾아온 연말을 맞이하여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우선 호텔 로비에 위치한 그리츠(GREETS) 레스토랑에서는 추운 날씨에 몸과 마음을 녹여줄 ‘온정’ 프로모션을 오는 12월 15일부터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으로는 7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준비되는 고품격 뷔페 메뉴와 함께 겨울 제철 음식인 석화찜과 중국 보양식으로 유명한 불도장이 특선 메뉴로 제공된다. 불도장은 중국 복건성의 최고급 요리 중 하나로, 죽순, 전복, 도가니 등 귀한 식재료가 다양하게 들어가 고단백질과 칼슘 등이 풍부하고 식욕을 증진시켜주는 귀한 보양식으로 유명하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는 낭만적인 재즈 음악과 함께 저녁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갈라 디너 위드 재즈(X-Mas Gala Dinner with Jazz)’를 선보인다.

갈라 디너를 이용할 경우, 특선 메뉴인 양갈비 스테이크와 대게찜을 맛볼 수 있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는 와인 1잔이 제공된다. 제공되는 와인은 과일향이 풍부하며 부드러운 맛이 있어 와인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프랑스 샤또 말바(Chateau Malbat)로 준비된다.

또한 겨울밤의 분위기를 한껏 돋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캐롤과 재즈 공연, 캘리그라피(Calligraphy) 이벤트가 진행돼 특별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남길 수 있다.

호텔과 전시회를 결합한 연말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전시회를 관람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윈터워밍' 패키지를 출시했다. 사진/ 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는 전시회를 관람하며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윈터워밍(Winter warming)'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 1박에, △전시회 관람권 2매, △이탈리아 명품커피 코바(COVA)커피 테이크아웃 2잔을 제공한다.

전시회 관람권은 신라스테이가 위치한 지역별로 상이하다. 서초와 역삼은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마리 로랑생 展' 관람 티켓을 제공한다.

'마리로랑생 展'은 '몽마르트의 뮤즈'라 불리며 프랑스 파리 예술계에 큰 영향을 미친 프랑스 여성화가 마리 로랑생 작품들을 소개하는 특별전으로 황홀한 색채미가 돋보이는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라스테이 서대문, 마포, 광화문, 구로에서는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진행하는 '예르미타시 박물관 展'(겨울 궁전에서 온 프랑스 미술)을 관람 할 수 있다.

Tag
#N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